원래21.5호 지성인데 22호 발라봄ㅋ 생각보다 덜 기름지고 색도 붉은기가 좀 있고 살짝 어둡지만 21호 쓰면 딱 맞을듯. 화사하진않고 자연스러움 촉촉하게 밀착되고 주름끼임 모공끼임없음, 지성피부는 여름엔 못쓰겠지만 환절기부터 건조한 겨울에는 딱 좋을것같다.
커버력 중 밀착력 상 지속력 중, 다크닝살짝있음 무겁지않고 피부표현이자연스러움
초보양22+옐로베이스21호 파데와 섞었을때 딱 자연스러운 내 혈색이 됨
초보양21호 써보고 수정. 21호가 아주 밝은색은 아니라서 원래 21.5호정도 되는 나한테 단독으로 써도 예쁘고 잘맞음. 커버가 강하진 않지만 적당하고, 밀착력은 단독으로 쓸때 가장 좋다. 약간 붉은기 있는 파데나 비비 잘맞는 사람들은 단독으로 써도 충분함
이 리뷰는 2019.09.20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