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쫀쫀한 피부표현을 만들어주고 촉촉하면서도 커버력 있어 좋아요!
모공커버도 굿이고 특히 다른베이스제품이라 섞어바르기 되게 좋은 제품입니다!
다만 단점은 색이 너무 어둡고 칙칙하다는거..ㅠ 잿빛도 많이 돌고 그래서 다른제품이랑 섞어쓰거나 피부톤 어두우신분들께 추천해요!
제 톤은 봄브이고 피부타입은 복합성이에요!
한때 데일리로 에*쁘* 파데랑 섞어 발랐어요!
미샤 비비만 바르면 잿빛도는데 노란빛 도는 파데랑 섞어 바르시면 중화되고 좋아요! 그리고 커버력이 좋아서 커버력 없는 제품이랑 같이 바르시면 시너지 굿! 단독으로 바르는건 비추라 섞어바르시는걸 추천드려요!!
엄마가 사오셔서 저에게 주셔서 써보게 되었슴당. 마침 파데가 색은 맘에들지만 밀착력 꽝이어서 너무 잘 무너지고 그래서 사용해봤어요.
진짜 밀착력도 좋고 커버력 넘 좋습니다. 발림성도 좋고요!! 다만 저는 피부색이 21호보다 좀 더 밝아요. 그래서 피부톤이 밝아졌다는 느낌은 없습니다ㅜㅜ 그리고 좀 지나면 더 어두워진달까.. 비비특유의 회색빛이 돌아서 그런듯.. 다른분들이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색상만 어케 잘 뽑아주시면 좋을 것 같아오
초보양 비비는 정말 깐달걀 피부 만들어주는 인생 비비라고 생각합니다!
장점은
✔️깐달걀 피부로 만들어준다
✔️커버력도 상당한 편이다
✔️발림성이 정말 좋다
이고, 또 피부 상태와 상관없이 깐달걀이 된다는게 포인트 같아요!
다만 아쉬운점은
✔️비비 특유의 어둡고 잿빛이 도는 색깔
✔️다크닝과 이쁘지 않은 무너짐
✔️묻어남이 좀 있는편
입니다!!
그래서 초보양 비비는 컬러가 이쁘고 새미매트~매트한 파데와 섞어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파데와 믹스했을때 파데의 컬러와 지속력을 가지면서도 초보양 비비의 발림성과 커버력, 또 결광을 만들어줘서 정말 최고의 베이스를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저는 앞으로도 쭉~ 사용할것 같습니다🌸
후기가 너무 좋아서 구매했어요!
회색빛이 돈다는 얘기가 많았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근데 시간이 지나면 원래 피부색으로 돌아가는 느낌,, 다크닝이 좀 심한 거 같아요 그래도 초보양 비비 바르면 피부가 깐 달걀처럼 매끈해보여서 만족하면서 쓰는 중입니당 다른 파데랑 섞어도 괜찮고 비비만 바른 후 컨실러 발라도 좋았어용! 비비 자체가 커버력이 어느정도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다크닝만 덜하면 진짜 최고인데ㅜ 살지 말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사는걸 추천합니당
엄마 주려고 샀다가 내가 쓰고 있는 제품으로 유명한 건 예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우연히 샘플 써보고 너무 괜찮아서 놀랐음
세미매트 제형의 파운데이션이랑 섞어서 썼는데 피부 상태가 안 좋았음에도 불구하고 깨끗하게 커버되고, 피부표현이 예뻤음
단독으로 쓰기에는 색이 좀 어둡고, 비비 특유의 칙칙함이 심하지만 파데랑 섞어서 쓰기엔 너무 좋았음
더블웨어랑 섞발하면 짱짱조합이라고 사람들이 많이 추천해서 사서 가지고 있는 다양한 파운데이션이랑 시도해봤지만 진짜 1도 좋은지 모르겠는 후기.
장점: 가..격? 진짜 약간의 모공 커버된다는 점, 트러블 일으키지 않음.
단점: 피부가 밝은편이라 가장 밝다는 17호를 구매했는데 워... 색이 무슨 회색빛 엄청 도는 애매한 색이 도착해서 1차 당황. 비비니까 그렇겠지 하고 애써 마음을 잡고 더블웨어랑 섞발하고 바르니 문제가 딱히 개선되지 않고 얼굴이 누렇고 칙칙한 회색끼가 많이 돔. 그래도 모공매꿈이 좋다하니 그거라도 되는지 보자고 보니 그나마 그건 조금 됨. 혹시나 다른 제품이랑 섞으면 낫지 않을까 해서 여러가지 시도했지만 다 이상한 회색인간으로 변신해줌. 단독으로 바르면 정말 ㅋㅋㅋㅋㅋㅋ 심각합니다.
쫀쫀하게 잘 발려서 특별한 도구 없이 손으로 대충 발라도 피부에 예쁘게 올라가요. 아르마니 래실이나 더블웨어랑 섞어바르면 좋다고 유명해서 산건데 개인적으로 섞어 바르는건 너무 두꺼워보여 별로였고요, 아무래도 그 전 색깔들이 너무 어두워서 섞어바르는게 입소문난거였는데 17호는 색도 예쁘고 커버력이나 지속력이 이 제품 하나로도 괜찮아서 단독으로 바르는게 좋았어요. 그 전 색들이 너무 붉고 어두웠다면 17호는 그냥 파데나 다름없어요 추천합니다
[장점]
더블웨어 섞발템으로 몇년전부터 유명한 물건이죠.. 저도 그 용도로 두 통을 비웠어요 ㅋㅋㅋ 비비크림답게 부드럽게 발려서 더블웨어 특유의 페인트스럽게 발리는 느낌이나 바르자 마자 얼굴에 붙는듯한 미친듯한 밀착력을 완화해 줍니다.
[단점]
장점 부분에 적었듯 철저히 섞발용으로 샀고 딱 그 용도에 알맞은 제품.. 비비 전성기는 이미 몇년전에 끝났는데 그 이유가 있다고 봅니다. 탁하고 회끼돌게 커버되는거 아무리 생각해도 메리트가 없어요 ㅠㅠ 단독으로 쓰는거 비추하고 매트하면서 커버력 좋은 파데(더블웨어라던가... 더블웨어라던가)랑 섞발해서 쓰세요! 근데 전 섞발할 거 마저도 시드물 bf크림으로 갈아타서 재구매는 안 할듯 ㅋ
비비가 유행했던 시절부터 꾸준히 쓰고 있는 필수템
볼이 전반적으로 홍조가 있고
붉고 누런 23호 피부
초보양의 단점이라 알려진 잿빛 -> 홍조커버에 탁월
그동안 유행했던
쿠션, 밤타입의 팩트, 백화점 파데로 두루두루 갈아타려고 노력해봤지만
결국은 다시 되돌아오는 초보양.....
대체품 찾습니다
초보양 비비같은 파데 있으면 제발 추천 좀 해주세요
비비 인생 벗어나고 싶은데
초보양 비비만큼 간단하고 피붓결 좋아보이고 홍조 가려주는 파데 찾아요....추천좀....해주세요 파데로...
친한 언니들이 비비크림은 미샤 초보양 비비가 좋다고 하길래 언니들말듣고 입문하게된 제품입니다
진짜 지금까지 몇통을 썼는지 모르겠어요
3년넘게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21호쓰다가 17호도 나오자마자 사용했는데 너무 밝고 핑크베이스라 옐로우베이스가 좀더 가미된 21호가 제일 잘 맞더라구요 ㅎㅎ
커버력도 좋고 다크닝도 느꼈다는점이 매우 덜했구요
평소에도 수정화장을 잘 안해서 그런지 진짜 비비만 계속 바르고 있습니다ㅎㅎ
피부표현도 이뿌게해주고 커버력도 좋고 촉촉한게 너무 마음에 들어요 단점은 제가 너무 많이 발라서 그런지 묻어나옴이 굉장히 심하지만요,,ㅎㅎ 그래도 비비는 초보양비비말고는 다른거 못쓰겠어요ㅠㅠ
커버력이 좋아 저는 단독으로도 많이 발라요
얇게바르면 피부가 깐달걀 같아 보여 만족하면서 쓰고있어요
비비라서 잿빛이 있기는 하지만 얼굴에 펴바를 때 거슬리지 않았어요
다른 베이스랑 섞어 바르면 피부표현을 이쁘게 만들어줘서 손이 안가는 베이스가 있다면 꼭 섞어발라보세요
참고로 23호는 붉은기가 심해서 21호나 22호를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