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파데 이 조합을 써보고 싶어서 3달동안 비비크림 구매를 고민하다 17호를 픽했습니다.ㅋㅋㅋㅋ반년 정도 썼어요! 단독으로도 발라보고 섞어서도 써봤는데 둘 다 아주 맘에 들어요. 우선 단독으로 발랐을 땐 화사한 표현은 안됩니다.ㅎㅎ 하지만 제 밝은 피부톤에서는 자연스럽고 가벼운 피부표현이라 좋았어요. 광도 나고 다크닝은 약간 있었는데 심할 정도는 아니였어요. 무너짐도 저한테는 별로 없었어요. 그리고 파데와 섞어서 발랐을 때는 어떤 파데이든지 베이스 메이크업의 만족도를 높여줘요...ㅠㅠ단독으로 발랐을 때 별로였던 파데가 이 비비만 만나서 바르면 언제 그랬냐는 듯 단점을 보완해줘서 너무 맘에 들어요ㅠ 맘에 안들던 파데 색상,무너짐,커버력,자연스러운 광을 이 비비가 만들어줍니다....파데와 비비의 비율에 따라 원하는 피부표현을 만들어주는 만능 비비크림....ㅠㅠㅠ
수부지였던 제가 개인적으로 좋았던 비비+파데 조합은 1. 퓨처리스트+비비(커버력, 밀착력 보완) / 2.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파데+비비(커버력, 무너짐 보완) / 3. 란제리드뽀+비비(자연스럽고 얇은 베이스의 끝판왕)
이 리뷰는 2019.06.10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