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뉴얼 되면서 잿빛, 어두운 빛 다 빠지고 약간 핑베+초크초크한비비로재탄생함.
다른 21호 비비색이랑 비슷하게 리뉴얼되서 딱히 어두운지도 모르겠고, 다크닝도 별로 없음.
11월에 1+1행사할때 두개 사놨는데, 나 쓰는거 보고 엄마(45세)께서 훔쳐바르시더니 하나 가져가셨음ㅋㅋㅋㅋ 저처럼 악건성인 분은 당기고, 들뜰 수 있는데, 그냥 건성이나 중성, 지성피부에게 모두 잘 맞음(어머니 간증)!
저는 에잇아워 크림이랑 섞어바르면서 건조함+피부표현+지속력 세마리 토끼를 다 잡았어요~
#인마이파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