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양 비비는 비비크림에 대한 선입견을 바꾼 제품이었어요. 촉촉한 발림성이 너무 좋았구요. 다른 파운데이션에 섞어쓰면 발림성이 확실히 좋아지더라구요. 단독으로 써도 좋고 섞어써도 좋았어요.21호는 처음에는 약간 너무 허옇게 보일 수 있으나 조금지나면 거슬리지 않아요. 무난하게 쓰기 좋았어요.
미샤의 스테디셀러라고 불릴만큼 유명해서 예전에
딱 한번 써보았는데 발림성과 커버력은 나름 괜찮았지만
한 번 쓰고 그날부로 다시는 쓰지 않았어요
제가 베이스 제품을 사용하면서 그런 경험은 처음이었는데 바르고 난 직후는 색상이 어둡다는 것 빼고는 괜찮았어요 그런데 두세 시간이 지나니까 다크닝 현상이 왔고 전반적으로 메이크업이 갈라지고 많이 건조해 졌어요
다크닝 현상도 너무 심하게 와서 바로 세안을 해주었더니 오히려 세안한 얼굴이 더 화사하게 보이더라고요ㅠㅠ
여러모로 아쉬운 제품이었어요ㅠㅠ
시중에 파는 비비가 특유의 잿빛도는 제품들이 되게 많음 근데 이건 잿빛이 덜돌고 약간 노란끼가 있어서 홍조 있는 사람들한테 추천함 막 매트하지도 않고 막 촉촉한 것도 아니라 적당하게 잘 발림,,발림성이 좋아서 솔직히 인정하는 비비크림임 괜히 오랫동안 유명한 비비가 아니라고 생각함 엄마 선물 주려다가 딸이 썼다는 말이 이해가 됨 심지어 21,23호만 있는것도 아니고 22호가 있어서 애매톤 분들한테도 추천함 꼭 애매한 톤들이 있음 우리엄마는 그냥 손으로 비비 바르던데 엄마 그렇게 베이스 바르면 안돼..! 했는데 잘 발림,,엥?!
후... 라떼에 쓰던 그 제품을 발견해버렸다...
솔직히 안 쓴지 몇 년 됐지만 지금 사서 쓰라고 해도 별 말 없이 살 듯ㅋㅋㅋㅋ
제형도 괜찮고 발림성 지속력 등등 되게 괜찮음
손으로 막 발라도 촵촵 발림
커버력은 중간 정도고 전체적으로 피부톤 맞춰주면서 홍조 커버하기 좋음
아무래도 비비크림이다보니 좀 회색빛이 돌지만 비비라서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ㅠ
추억의 제품...
위메프에 들어갔는데, 2500원 택배비에 이걸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오래된 비비인줄 몰랐는데, 오래된 건가봐요! 호수별로 있어서 비비가 파데인줄,, 써보니, 수분력도 있고, 기본에 충실한 잿빛에 색상입니다! 저는 21호를 구매했구요! 이거 하나만 발라도 잿빛으로 느껴지지 않을만큼 제품력이 괜찮은 아이입니다!! 저는 메이크업할때 파데랑섞어서 바를려고 구매했는데, 매트파데1:비비1 로 섞어서 쓰면 피부가 윤기가 나면서 발림성도 좋아지고, 촉촉한결에 피부가 된답니다!! 겨울이라 이렇게 사용하니까, 파데가 뭉치지도 않고, 피부가 건조해지지가 않아서 좋더라구요!!^^
이제품이 오랫동안 사랑받는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좋아요! 써보세용
블랑비비보다 좋았어요! 엄청 촉촉하진 않구요. 오히려 단독사용 하면 화장 직후 표현은 보송해요. 시간 지나면 유분이랑 섞이면서 더럽지 않게 무너져서 이쁩니다. 더블웨어랑 섞어서 발라봤는데 이 제품이 건조함을 잡아줄 정도로 촉촉하지는 않아서 의아했던 조합이에요. 21호 색상 처음에 짜면 회색빛에 놀라실 수도 있어요 근데 막상 바르면 자연스럽더라구요! 더 밝은 색상도 구매해 봤는데 약간 백탁 선크림처럼 흰끼가 추가되면서 피부랑 따로 노는 느낌이더라구요~ 21호보다 더 어두운 색 사서 섞어쓰면 좋을 것 같네요 사계절 쓰기 좋은 비비크림이었던 것같아요!
엄마가 사오셔서 저에게 주셔서 써보게 되었슴당. 마침 파데가 색은 맘에들지만 밀착력 꽝이어서 너무 잘 무너지고 그래서 사용해봤어요.
진짜 밀착력도 좋고 커버력 넘 좋습니다. 발림성도 좋고요!! 다만 저는 피부색이 21호보다 좀 더 밝아요. 그래서 피부톤이 밝아졌다는 느낌은 없습니다ㅜㅜ 그리고 좀 지나면 더 어두워진달까.. 비비특유의 회색빛이 돌아서 그런듯.. 다른분들이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색상만 어케 잘 뽑아주시면 좋을 것 같아오
21호를 사용중인데 발림성은 부드럽게 잘 발리고 단독으로 사용하기에는 회기도 있고 그래서 다른 파데랑 섞어서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매트한 파데랑 같이 섞어서 쓰면 찰떡 궁합이에요
그래서 파데랑 같이 매일 바르는 중입니다
그러면 확실히 피부에 더 잘 밀착되고 파데만 올렸을때보다 더 좋아요
그리고 너무 노랗거나 피부톤에 약간 안맞는 제품도 섞어 바르면 노란기도 중화되어서 파데톤 안맞으시는 분들 섞어서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초보양 비비는 정말 깐달걀 피부 만들어주는 인생 비비라고 생각합니다!
장점은
✔️깐달걀 피부로 만들어준다
✔️커버력도 상당한 편이다
✔️발림성이 정말 좋다
이고, 또 피부 상태와 상관없이 깐달걀이 된다는게 포인트 같아요!
다만 아쉬운점은
✔️비비 특유의 어둡고 잿빛이 도는 색깔
✔️다크닝과 이쁘지 않은 무너짐
✔️묻어남이 좀 있는편
입니다!!
그래서 초보양 비비는 컬러가 이쁘고 새미매트~매트한 파데와 섞어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파데와 믹스했을때 파데의 컬러와 지속력을 가지면서도 초보양 비비의 발림성과 커버력, 또 결광을 만들어줘서 정말 최고의 베이스를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저는 앞으로도 쭉~ 사용할것 같습니다🌸
몇통 썼는지 모를 정도로 피부상태가 안 좋을 때 많이 썼던 제품!
미샤 베이스 제품들은 내 피부에 두껍고 텁텁하게 올라오는 느낌이라 선호하질 않는데 유일하게 잘 썼다는~~
✔비비 특유의 잿빛이 없진 않지만 내 피부에는 적당히 화사한 느낌으로 발리는 편이다! (22호 이상의 피부톤이신 분들에게는 테스트 후 구매하시는걸 추천! 23호 생각보다 밝은 편이었음)
✔발림성이나 밀착력은 완벽함. 굉장히 크리미하게 발려서 손으로 막 발라도 굿♡ 피부상태 최악일때도 각질부각 없이 윤기나게 발림!
✔아쉬운 점은 시간이 지날수록 텁텁해지는 느낌이 있어서 하루종일 밖에 있을때는 비추! 여름에도 비추!
[장점]
더블웨어 섞발템으로 몇년전부터 유명한 물건이죠.. 저도 그 용도로 두 통을 비웠어요 ㅋㅋㅋ 비비크림답게 부드럽게 발려서 더블웨어 특유의 페인트스럽게 발리는 느낌이나 바르자 마자 얼굴에 붙는듯한 미친듯한 밀착력을 완화해 줍니다.
[단점]
장점 부분에 적었듯 철저히 섞발용으로 샀고 딱 그 용도에 알맞은 제품.. 비비 전성기는 이미 몇년전에 끝났는데 그 이유가 있다고 봅니다. 탁하고 회끼돌게 커버되는거 아무리 생각해도 메리트가 없어요 ㅠㅠ 단독으로 쓰는거 비추하고 매트하면서 커버력 좋은 파데(더블웨어라던가... 더블웨어라던가)랑 섞발해서 쓰세요! 근데 전 섞발할 거 마저도 시드물 bf크림으로 갈아타서 재구매는 안 할듯 ㅋ
짱짱 줄 수밖에 없는 제품입니다. 발림성, 지속력, 쫀쫀함과 커버력, 촉촉함 전부 마음에 듭니다. 노란기 심한 파데와 섞어바르기에도 너무 좋고, 색상이 조금 회기 많이 도는 점을 감안한다면 단독사용도 좋습니다. 저는 파운데이션보다 비비가 더 잘 맞는 편이고 이 제품 사용감이 마음에 들어서 단독사용도 자주 했습니다. 재구매도 여러 차례 한 제품입니다. 강추드려요 :)
자연스러운 색감을 중요시하시고 건조한 피부시면 예쁜 색을 가진 촉촉이 파데와 섞어쓰셔요!
저는 더블웨어 샌드색이 얼굴과 똑같은 사람인데,
보통 쿠션이나 비비는 23호 써도 좀 밝은 느낌이지만 미샤 23호는 얼굴보다 어둡네요.
자연스러운걸 좋아해서 밝게 화장하지 않는데도 이건 확실히 샌드보다 어두워요.
발림성은 괜찮고, 어두운색을 써서 그런지 잡티가 많이 커버되네요.
웜톤21호/지성인데 여드름약 먹고있음/홍조있음/여드름흉터있음
저는 이 제품 21호 2통 사용함
색상은 잿빛
그래서 단독으로 많이 바르게 되면 얼굴이 시멘트
하지만 ☆발림성이 굉장히 좋음☆
이래서 이게 섞어바르는거에 유명하구나 싶음
근데 저는 이걸 단독으로 바르고 다님
적당히 바르면 시멘트 안됨!
근데 커버력이 좀 약하다고 느낄 수 있음
홍조커버력,흉터커버력 둘다 약함
커버력이 아예없는건 아니지만 완벽커버는 ㄴㄴ
완벽커버를 위해선 컨실러랑 같이 사용해야함
아니면 섞어바르던가
자연스러운 커버를 원하면 그냥 써도 될 듯
지성분들 중에 나는 지성이긴하지만 가지고 있는 제품이 너~~~~무 매트하다 이런 분들은 이거 사서 섞어 바르셈
지성분들이 이걸 단독으로 사용하기엔 유분이 너무 올라옴ㅠ 좀만 시간 지나면 얼굴에서 기름뽑아내고있음
어쨌든 발림성은 최고라는거ㅋㅋ
저는 이 제품 추천함
글로우픽에서 선물로 보내주셔서 처음 써보게 됐습니다. 제 피부는 여드름 자국 있는 건성, 민감성 피부이구요, 커버력을 중요시하는지라 거의 파운데이션쓰고 늦잠잔 날이거나 수정화장 할 때만 쿠션써요. 비비는 어릴때 말고는 거의 써본 적이 없는데, 이 미샤 비비크림 발림성도 너무 좋고 톤 보정에도 좋아요. 파운데이션 브러쉬에 잘 묻혀서 비비 펴발라주고, 커버 더 원하는 부위에만 쿠션 얇게 두드려주면 피부 표현 너무 예쁩니다. 화장 두껍게 안했는데 피부 좋아보이는 느낌 나게 해서 요즘 제 최애템 됐어요. 단독으로만 바르기에는 커버력이 약간 아쉬워서 별 하나 뺍니다ㅎㅎ
비비의 정석같은느낌
유명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
구입하여 사용했습니다
비비의 가장 큰 장점은 촉촉함과 발림성인거 같아요
손으로 발라도 잘 발리고 촉촉합니다
비비 특유의 잿빛이나 색상의 느낌이 있긴 하지만
비비크림의 특징이니 이 부분은 감안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커버력도 매우 높아요!
많은 양을 사용한필요없이 적은 양으로도 사용기능합니다
비비크림치고 솔직히 비싼데 커버력도 좋고 발림성도 좋아요
어느 나이대가 써도 무난하게 쓸수 있고 엄마들도 쓰고 할머니도 쓰고 20대도 쓰는 사람이 수두룩
보면 남자들도 쓰는거 같네요
그만큼 입증된 비비크림이고 한때 비비크림 대란 일어났을땐가 그때 구하기 어려웠는데
지금 쿠션시대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자랑스러운 비비크림인것 같네요
한방냄새가 나서 어르신들이 특히나 좋아하는 비비크림 ㅋㅋㅋㅋㅋ회끼가 있는건 어쩔수 없음
샘플로 받아봤다가 반한 제품.. 요즘 파데나 쿠션 대신에 비비크림에 빠져서 비비크림만 주구장창 쓰고있어요 대부분의 비비크림이 그러겠지만 이 비비크림의 장점은 일단 촉촉하다는거? 촉촉해서 겨울이 피부 뜰 걱정을 안해도 됩니당 또 저는 잿빛이 살짝 돌아서 좋더라구요 쿠션이나 파데는 노란끼가 있거나 핑크끼가 돌거나 하잖아요 근데 비비크림은 눈으로 볼때는 회끼가 많이 돌지만 펴바르면 그냥 자연스러운 내 피부같음.. 비비크림이라 퍼프로 펴 발라도 돼고 그냥 손으로 문질러서 발라도 돼요! 진짜 강추
정~~~말 거의 10년만에 사본 비비크림. 더블웨어 포슬린이 얼굴에 좀 밝은 것 같아 섞어쓰려고 찾던 중 21호를 구매했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더블웨어에 섞어 발라도,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데에 섞어도 찰떡입니다... 이거 조금 섞었다고 발림성이 이렇게 좋아지다니ㅋㅋㅋㅋ 가을 겨울에 평소에 쓰던 파데가 건조하게 느껴진다면 섞어쓰는 용도로 최고라고 생각해요. 단독 사용은 글쎄요..ㅎ
파데만 쓰면 코에 하얗게 생기는거 있잖아요?
그거 안생기려면 비비 써야한다는 거 듣고 갈아타봤어요!
회색빛 돈다고들 하는데 그건 잘 모르겠어요 비비 치고 컬러 선택 폭이 넓어요 17 21 22 23호! 저는 22호피부인데 어차피 색조화장과 다크닝 생각해서 21호 사용해요
시간 지나면 이마쪽만 화장 날라가고 (유분때문X)
코 피지 올라오는 문제들 다 해소했어요
비비특유의 발림감도 좋고 만족쿠
가지고 있는 파데들이 너무 건조해서 섞어쓰려고 샀는데 단독으로 써도 예쁘네요 가격도 싼데 👍👍👍
그래서 학원갈때 자주 바르고 있어요 비싼파데 쓰기 아까운날 바르는데 회끼 받으시면 단독사용도 추천드려요
인터넷에서 17호 젤 밝은거 샀었는데 잊ㄴ 17호도 테스트 할 수 있게 매장에 나오더라구요 발림성도 좋고 밀착력도 좋은편이니 테스트해보세요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