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4 수정(굿굿-짱짱)
별로라고 하신 분들은 단독사용하셨을거 같은데..
꼭 기억해주세요 얘는 #섞발용 #믹싱용 비비입니다ㅠㅠ
님들을 개빡치게하는 똥망 발림성의 파데가 있다면 이 친구가 다 도와줍니다
얘는 뭐랄까..응급구조키트 같은 베이스 상비템(?)이에요ㅋㅋㅋㅋㅋ
너무 빨리 픽싱되어 컨트롤이 어려운 매트파데랑 섞어도 좋고, 너무 묽어 줄줄 흘러내리는 세럼파데랑 섞어도 발림성이 정말×10 좋아집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
쏘쏘 -> 굿굿
여러분 얘는 섞어바르는 용이에요
너무 누렁누렁하거나 시뻘건 파데랑 섞어보세요
지속력도 뻥튀기해주고 모공커버력도 좋아서 피부가 모찌모찌해짐..!!!!
반드시 ☆섞어☆ 바르시오~~
-----------------------------------------------------------
촉촉하고 발림성 밀착력 커버력 다 좋은데 색이 붉고 잿빛… 너무 아쉬움ㅠ
이 리뷰는 2015.01.23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