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픽에서 높은 순위에 있길래 믿고 구매했어요
발림성은 좋아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너무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선크림보다 촉촉하게 마무리 되는 선크림을 선호하는데 이건 그 중간인 거 같아요!
그래서 4계절 내내 잘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피부가 민감한 편이지만 여드름이 나거나 하지 않았어요
선물 받은 제품이라 다행이였던 선크림..!
가장 중요한 트러블과 눈시림 여부
제품 자체는 트러블 유발 할 만하지 않았는데
문제는 저한텐 너무 건조해요..
아무래도 트러블전용?이라 피지를 조절하는 성분이 들어있는지 가뜩이나 얼굴 유분이 없는데 더 뺏기는 그런 기분 ㅋㅋ.
무기자차 보다는 촉촉했어요 복합성 분들 추천해요
눈시림은 다행히 없었어요
급하게 샀는데 글로우픽 순위가 좋은지 몰랐고 좋은거 치고 이렇게 별로일줄 몰랐음.
눈시림있음. 바르고 땀난것도 아니고 눈에 들어간것도 아닌데 눈이 시림. 이것때문에 재구매생각 전혀 없음.
혼합자차라 발림성은 좋음. 근데 기름짐. 바르고 파우더 꼭 해줘야함.
백탁은 거의 없는 편임.
이것때문에 트러블 나진 않음.
어쨋든 눈시림때문에 별로임.
같은제품 구버전으로 3통쓰고 현재버전은 처음구매해봤어요. 정말 내용물은 완전 순하고 백탁도 예쁘게 처리돼서 칭찬해주고 싶었어요. 그런데 구버전은 양이 적은게 문제였죠. 현재 리뉴얼된 버전은 케이스가 딱딱하게 바뀌어서 잘 안나와요. 끝까지 짜서 쓸 수 없으니까 선크림이 낭비되는것 같아서 속상해요ㅠ 내용물은 좋지만 통때문에 쓰기 힘들어서 쏘쏘.
크림형 선크림 중에선 가볍게 발리는 편이에요. 혼합자차고, 베이스 기능 없어서 얼굴 색도 안 변하고, 발림성이 좋습니다. 그래서 위에 화장하기에도 좋았어요. 차단 지수가 높진 않지만 일상생활중에선 이정도로도 괜찮다네요. 여드름관리용이라는데 뭐가 더 특별한게 들어간건지는 모르겠어요. 그냥 가볍게 안답답하게 발리고, 베이스 기능 없고 해서 그런듯. 다른 닥터자르트 선크림에 비해 양이 적은건..;
솔직히 개인적으로 화장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선크림이에요! 수분크림 바른 후에 바로 바르는 제품이라서 베이스?의 느낌으로 사용하는데, 제형이 밀리거나 두껍게 발리거나 묽거나 유분기가 있으면 화장 전체에 영향을 주더라구요ㅠ 그래서 여러 제품 사용해보다가 정착한 제품인데 트러블 전용으로 나와서 유분기도 별로 없고 향도 은은하고 굉장히 가벼워요! 지금까지 이거 때문에 트러블 난적도 없어서 비쌈에도 불구하고 4년째 사용중이에요ㅎㅎ 앞으로 선크림을 바꿀 생각은 딱히 없습니다!
이제품을 1년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평소에는 기초제품만 바르고 햇빛이 강할때만 선크림을 바르는데 바르기전과 후가 많이 다릅니다 바른후에는 피부가 자연스럽게 뽀샤시해져서 바른날엔 항상 피부 좋아보인다는 말을 듣습니다 성분도 나름 괜찮아서 트러블도 이 제품 때문에 나는 경우 거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