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랄까 에센스라기보다 오일처럼 약간 무겁고 기름진 느낌임. 바르는 감이 엄청 좋은 편은 아니라 아쉬움
그리고 코 밑에 바르고 숨쉬면 뜨거운 느낌이 듬
비타민 성분에 의한 미백효과는
이 제품만 단독으로 쓴 게 아니라 동일 라인이 비타민 마스크까지 같이 쓰고 있어서..!
둘이 같이 한달 넘게 쓴 결과 아주 야야아아아아악간 얼굴톤이 균일해진? 좀 정돈된 느낌 같은 게 있긴 함
그치만 마스크는 사용감이 기분 좋은 반면
이 제품은 그닥 선호하는 느낌이 아니라 쏘쏘!
나는 얘를 왜 이제까본건지... 쟁여만 놓다가 생각나서 갔는데 렬루 신세계. 지금까지 내가쓴 비타민에센스는 다 따갑고 냄새도 역해서 별로였는데 얘는 일단 무향인데 따갑지도 않음. 처음엔 내가 생각한 제형이 아니라 진심당황했는데 써보고 무릎꿇음. 그냥 쓰는것도 상관없는데 히알루론산앰플이나 수분앰플이랑 같이 쓰면 빛을 발함. 미백이라고 보기보다 브라이트닝이라고 봐야할 것 같음. 화장품으로 미백이라는것 자체갘ㅋㅋㅋㅋ말이 안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그렇슴다. 속피부가 맑아졌다고 하는게 맞는거 같슴. 그래서 여드름자국도 옅어진거 같고..? 오일제형으로 비타민 에센스 나온건 얘가 처음인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또사야징
오프라인에서 테스트를 해봐서 오일 같은 제형인 줄은 알았는데 완전 흡수가 더디네요
상품페이지에 산뜻한 마무리감이라고 홍보를 하던데 잘 모르겠어요
흡수가 잘된다고 하시는 분은 맨 처음 단계에 사용하신 걸까요?
흡수를 시켜도 겉도는 느낌이 강해요 토너로 닦아내는 것도 안 하고 아예 처음에 바르면 덜 하려나요
그래서 사용하는 에멀전과 섞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같이 흡수돼서 겉도는 게 보완이 되더라고요
꾸준히 써봤으나 안색이 좋아지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트위터에 추천 트윗이 많아서 솔직히 드라마틱한 미백효과를 기대했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그건
샀으니 아까워서 쓰고 있어요
흉터가 옅어지지는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얼굴이 좀 밝아진것같긴했어요.
다 써갈때쯤 색깔이 변해서 보관이 잘못됐나싶어 한통 더 구매해서 일부러 서랍에 보관했는데도 반정도 쓰니 색깔 변해서 끝까지 쓰지도 못했어요.
클레어스 제품들 좋아하는데 비타민드롭은 끝까지 쓰질못해서 별로!입니다. 용기를 바꾸는게 좋을 것 같아요.
✔️독특한 사용감이 매력인 제품
바르면 피부가 따끈해지면서 오일처럼 발립니다 처음에는 오일인데 제가 잘못산줄알았어요ㅋㅋㅋㅋ
✔️피부가 환~해지는건 못느끼겠는데, 잡티가 평소보다 조금 이르게 옅어지는 정도?
✔️사실 개인적으로 미백 관련 제품은 세통은 써봐야한다 생각해서 두통 더 비워볼 생각이에요
✔️사용감도 가을겨울에 쓰기 나쁘지않고 저는 여름 말에도 썼었는데 피부 화장이나 트러블에 아무 영향도 없었어서 전 사계절용으로도 괜찮은것 같아요
✔️에센스가 수분 충전용이라고 생각하고 쓰시는 분께는 비추입니다 흡수가 빠르긴 하지만 수분과는 약간 거리감이ㅋㅋㅋ
이거 3통째 사용하고있습니다.
이거 사용하고 두달째 없어지지않았던 여드름 흉터 거의 안보일정도로 흐릿해졌습니다. 피부톤이 드라마틱하게 밝아지고 투명해지지는 않지만 일정량 효과있는것 같은 제품입니다.
이거 안바르는 날은 뭔가 허전할정도로 애정하는 제품입니다.
비타민 제품 이라 얼굴에 바를때 화한건 어쩔수 없더군요ㅜ
가격대비 성능좋은 아이인건 같아요!
애초에 잡티 제거는 기대도 안했고, 비타민C가 피지를 녹여준다길래 샀는데 잘쓰고 있습니다ㅋㅋ
2-3방울씩 쓰다가 영 효과 없는 것 같아서 얘네 공홈에서 스포이드 반정도 한번에 써도 된다길래 그렇게 쓰고 있는데 전 이렇게 쓰는게 맞네요.
처음에 적응시키다가 괜찮다싶으면 이렇게 써보세요! 바를때 약간 기름진 느낌에 따땃한 느낌이 같이 있는데 지성 입장에선 이거만 발라도 노건조...그래도 예의상 뒤에 크림 하나 발라줌ㅋㅋ
근데 이거 저만 유린줄 알았나요..? 플라스틱이라 당황함...
이게 약간 갈리는 거 같던데 저 같은 경우는 잘 맞앗어요~ 열감이 잇긴 한데 그렇게 화끈거린다는 느낌은 못 받앗구여 따갑지도 않앗고 피부가 오히려 깨끗해졋어요 아직 사용한지 얼마 되진 않아서 미백효과를 느끼진 못햇는데 조금씩 하얘지는 거 같긴 합니다ㅎㅎ 여드름 흉터도 옅어지고 잇는 거 같구요
한통 다 썼어요! 아마 한달정도 걸렸을 듯 해요
시간 지날수록 점점 노랗게 변색되는게 보여서 급하게 썼어요ㅠㅠ바르면 열감 느껴져서 뭔가 마사지 받는 기분 들어서 좋아요ㅎㅎㅎ
그치만...저는 재구매 안했어요 딱히 효과 본게 없어요..
잡티가 연해졌다거나 피부톤 개선...? 전혀 없었어요ㅎㅎㅎ제가 너무 기대를 많이 했었나봐요
걍 무난템입니당
아 참고로 블루크림 그것도 같이 사용했어요 근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어요..☆
다들 좋다고 그러길래 속는셈치고 한번 사봤다
이거랑 비슷한 키엘것도 써봤었는데 한통을 다 써도
나한테는 아무 효과도 없었다고 한다....☆
그래서 클레어스 이것도 별생각안했었는데 지금 3분의 1정도 비웠나?
문득 별생각없이 거울을 봤는데 울긋불긋하던 여드름 흉터들이 많이
옅어진걸 눈치챘다. 뭐 며칠바른다고 바로 밝아지진 않았지만 확실히
매일 밤 꾸준히 쓰니 서서히 옅어졌다 옅어진거 보고 정말 감동... ㅠㅠ
비타민이기 때문에 낮엔 바르지말고 밤에만 바르세요
햇빛에 닿으면 안좋습니다~~ 그리고 비타민이라 그런지 뭔지 바르면 철냄새가
비릿하게 올라오긴 하는데.... 이젠 그것도 적응...ㅋ 또 사야할듯
아오 이거는 진짜 제 인생템...
피부과에서 헤X쓰고 피부가 진짜 완전 뒤집어졌는데
좁쌀폭발에..심지어 부어오르고... 아진짜 너무 화났어요
피부과가서 약값까지 포함하면 진짜 한 70만원어치 치료했는데도 효과없어서 원장이랑 싸우기까지 했어요
진전이 없다고..
진짜 기초세번인가 바꾸고 이걸로 정착합니다
거짓말안하고 저 화장품 오래가는 게 없었는데
이거는 한 3통째 쓰고 있는 화장품입니다
미백을 둘째치고 이거 쓰고 여드름 다들어갔어요
대박이에요....
아진짜 너무 마지막 피부과 치료하고, 그나마 들어갔었는데
그래도 진짜 꼴뵈기싫었던 피부 다시 관리관리
클레어스는 닥치고 사랑이죠
기초라인은 진짜 이거만한 게 없습니다
워낙 하얀 피부라 미백 효과는 잘 못 느끼겠지만 비타민 드롭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색소 침착이나 흔적 완화에는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가 있긴 함
얼굴에 쓸 때는 옅어졌나...? 싶었는데 허벅지에 난 상처가 색소침착이 되서 남았길래 설마하는 마음으로 한 방울 씩 발라줬는데 와우. 정말 옅어짐ㅋㅋ 그 뒤로 얼굴에 더 열심히 바르는 중!
+)비타민 제품 사용 할 때는 자외선 차단 열심히 관리해야하는 거 아시죠??
에센스인줄 알았는데 바르나까 약간 오일? 같은 느낌임 안그래도 환절기라 스킨케어 단계가 건조해서 오일리한 제품 추가할 생각이였는데 그럴 걱정 없음 ! 2~3방울로 얼굴 전체 바르기엔 손에 다 흡수되버리니까 클레어스 수분에센스 한번 펌핑해서 비타드롭 3방울 떨어 뜨리면 수분감은 늘어나고 바르기도 편함 굿굿 딱히 여드름 자국이나 피부톤 개선은 눈에 띄게 효과는 없지만 피부결이 맨들맨들? 해진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피부결에는 효과 좋음
화이트닝에는 그닥 일시적인 효과도 못느끼겠음. 근데 여드름자국에는 짱인듯.. 이틀째 사용중인데도 희미해지는게 눈에보임 대다나다.. ㅇ0ㅇ전 저녁에만 발라요. 2~3방울 정도론 얼굴에 다 못바르던데..☆ 하 저는 스포이드 2/3 씀니다 ㅎ 껄껄 저는 닥터미우 모델링마스크팩이랑 같이 사용하고있어요 이팩이 제품의 흡수율을 높여줘서 같이 쓰니깐 좋은듯합니다
+짱짱 그이상의 것이 있다면 주고싶습니다.. 일주일사용하고 후기남겨요. 일단 여드름 전혀안나요. 트러블유발이을 한다는게아니고 일주일동안 여드름 한번도 안남 ㅋ 드디어 작별하는거니..☆ 피부결이 개선정도가 아니라 보들보들 계속 만지고시픔ㅋㅋㅋ 예전엔 피부 안좋아서 얼굴에 손 절대 안댔는데 요즘은 클레어스 접한뒤로 피부컨디션 너무 좋아여.. 클레어스 접한지 한달넘었는데 그동안 화농성여드름 한번도 못만나봄 ㅜ 물론 피지는 계속 관리해줘야했지만 여드름이 아니라 박혀있는 피지가 많아요! 원래 제피부가 지성이라 ㅋㅋ화농성여드름 안나는게 넘좋았음. 화이트닝에는 효과 1도 없는거같음 기대하지 마세요ㅎㅎ 그래도 여드름자국 옅어지는건 눈에띄게 보이니깐 그걸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피부과가면 관리비용 다섯번에 90만원하는데 뭐 말이 필요할까요ㅎㅎ 클레어스 흥해라!!
음 사용한지 일주일..되서 그것도 꾸준히 안쓰거 다른 에센스를 병행해서 정확한 후기는 후에 또수정할게요 첫 느낌은 열감얘기들 많은데
저는 열감은 거의 없었어요 따가움도없었고
민감성이라 의외였어요 뭐지..?
오일리하고 건조하지않구 일단 트러블없는것에 굿굿 아직 미백이나 흔적완화는 1도없다는..!
키엘 투명에센스 애용했는데 효과있다면 환승하려합니다
---------
타 화이트닝 에센스 많이 써봤지만 꾸준히 쓰기엔 가장 좋은듯 , 재구매했어여!!!기분탓인지 모르지만 진정효과까지!
블루크림이랑 쓰면 더 좋아영
제가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녀야해서 자주 들고다녔는데 용기가 줄줄 새버린,,,,,아까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촉촉한 수분느낌 드롭일줄 알았는데 의외로 유분기있는 타입,,, 별로라고 안쓰려다가 그냥 써봤는데 겨울바람에도 얼굴이 당기지않아요,,,ㅠㅠㅠㅠ 얼굴에 잇는 여드름자국도 금방은 효과없어서 별로라고햌ㅅ는데 쓰다보니 점점 옅어지고있었어요ㅠㅠㅠㅠ 엄청 오래있던 자국인데,,,, 그냥 클레어스 다사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