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없었으면 빡칠뻔ㅋㅋㅋㅋ재밌어보여서 샀음
시트 꺼내기 전부터 버블버블 해져있음
시트지도 꽤 두꺼움. 이마빼고 콧대와 나머지부분에 붙여줌.
근데 나는 하면서 좀 따가웠음 8ㅅ8.... 따가운게 아 모공청소해주는 건가보다 하고넘길라했는데 그건 또 아닌가벼?ㅠㅠ
여튼 끝까지 따가웠다,,
거품이 터지는것도 느껴지고 파삭파삭거리는 소리도 잘 들림.
거품이 굉장히 잘 올라오되 턱 밑으로 흐르진않음!!
씻어낼땐 말끔하게 씻기진않고 조금 미끌미끌? 하게 닦여짐.
광대를 만져보면 맨들맨들 하긴하는데 팩 붙인 부위들이 꽤 촉촉해져있다. 따로 수분크림 안발라도 될정도 ㅋㅋㅋ 근데 자주하긴싫음 꼴릴때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