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클렌징팩인지 모르고, 그냥 버블팩인줄 알고 구매했었어요!
클렌징팩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메이크업 한 뒤 딥클렌징용으로 잘 사용ㅎㅏ고 있어요!
일단 팩을 붙이면 이마는 없어서 당황하실텐데, 팩 안에 남아있는 액 다 짜서 이마에도 바르면 버블이 올라옵니다! 그런 뒤 거품을 다 걷어 얼굴에 올려 진동클렌저로 마사지해준 뒤 세안해요
그러면 진짜 피부 밝아져있고, 각질정리도 잘 되어있어요 사실 모공에는 효과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저는 이런 효과만으로도 만족해서 잘 사용하고있습니당
이 리뷰는 2020.11.09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