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 했을때 톡톡 소리가 나면서 거품이 나와요!
저는 근데 거품이 안나는 부분도 있었어요
입술 아래부분에 안나더라고요..
팩하고 있으면 간지러워서 긁고싶어져요! 긁으면 손에 거품이 묻긴한데 피부가 간지러워요ㅠㅠ
효과는 다른 팩과 같이 피부가 부드러워지는 정도? 그거 외에는 딱히 효과가 없는 것 같아요!!
이거 왜이리 순위권이 낮지?? 제가 마스크팩 많이 써보는 편인데 이거는 막 몽글몽글 탄산거품(?) 엄청 올라오고 해서 신박하기도 하고 근데 또 효과는 엄청 좋아요 하고 자면 그다음날 피부가 엄청 부드러워요 단점은 얼굴 전체 시트가 아니라 눈위에 부분은 시트가 없이 반만 있다는거랑 거품이 너무 많아서 콧구멍에 거품이 막 들어와서 좀 답답해요ㅎ 그래도 진짜 수학여행이나 수련회같은거 갈때 꼭 챙겨가는 마스크팩이예요
팩 붙이면 하얀색 거품이 보글보글 생겨서 신기함 ㅋㅋ 신세계 ㅋㅋㅋ 그리고 팩하고 나면 피부가 매끈한 느낌? 특히 코부분잌ㅋㅋㅋ 근데 거품 생기면서 콧구멍을 막음...
입으로 숨 쉬어야 함ㅋㅋㅋ 동영상 찍어서 친구 보내줬는데 엄청 웃음ㅋ 숨 쉬면 콧구멍 부분이 들어갔다가 나왔다가 반복임ㅋㅋㅋㅋ 그리고 민감하신 분들이 사용하면 많이 따가울 듯?!
효과 없었으면 빡칠뻔ㅋㅋㅋㅋ재밌어보여서 샀음
시트 꺼내기 전부터 버블버블 해져있음
시트지도 꽤 두꺼움. 이마빼고 콧대와 나머지부분에 붙여줌.
근데 나는 하면서 좀 따가웠음 8ㅅ8.... 따가운게 아 모공청소해주는 건가보다 하고넘길라했는데 그건 또 아닌가벼?ㅠㅠ
여튼 끝까지 따가웠다,,
거품이 터지는것도 느껴지고 파삭파삭거리는 소리도 잘 들림.
거품이 굉장히 잘 올라오되 턱 밑으로 흐르진않음!!
씻어낼땐 말끔하게 씻기진않고 조금 미끌미끌? 하게 닦여짐.
광대를 만져보면 맨들맨들 하긴하는데 팩 붙인 부위들이 꽤 촉촉해져있다. 따로 수분크림 안발라도 될정도 ㅋㅋㅋ 근데 자주하긴싫음 꼴릴때해야지
하도 궁금해서 사봤는데 생각보다 탄산거품이 정말 많이 올라오더라 심지어 팩떼고 나서 놔두는동안에도 끊임없이 거품생성중
개인적으로 크게 뭐 모공이 어떻게됐고 피부결이 어쩌고 이런건 모르겠는데 그냥 한번정도 호기심에 써볼만한정도? 개인적으로는 좀 따갑기도 했고 가격을 생각하면 그냥 그런듯
적당한 쿨링감에 거품이 올라오는것도 재미있었고,
굉장히 자극적일거라 생각했음에도 생각보다 순해서
좋았던것 같다.
사용 후 턱쪽 화이트헤드에 꽤 효과봤고
전체적으로 피부가 보드라워짐.
드라마틱한 효과는 좀 더 써봐야 알것같다.
단 거품이 생각보다 많이올라와서 코로 입으로 들어와 몇방울 강제 섭취당함.
맛: ☆ 인공적인맛. 매우 맛없음
딱 꺼냈을 때 팩이 반쪽밖에 없어서 이게 뭐지 반신반의하면서 붙였는데 우오오오오 팩에서 회색 거품이 막 나와서 숨도 잘 안 쉬어짐ㅋㅋㅋㅋ 거품이 콧구멍 다 막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산이라서 따가울 거 같았는데 그냥 뽀글뽀글하기만 했어요 많이 순한듯!! 팩떼고 거품으로 얼굴 마사지해주고 나니까 진짜 각질이나 블랙헤드가 좀 없어진거 같더라구요!!ㅋㅋ이 팩할때는 꼭 누워있어야 돼요ㅎㅎㅎㅎ
당첨되어서 후기 작성함
팩을 열자마자 거품이 생성되기 시작하고 에센스 양은 매우 많은 듯 하다. 하지만 장점을 찾을 수가 없음! 턱부분에만 붙이는 팩인데 남은 에센스로 이마에도 발라주었음. 전에 나비팩했다가 화상일어날뻔했는데 이건 아주 약간의 자극만 있는 듯 아~~주 약간 따끔거리고 거품 형성이 잘돼서 콧구멍에도 들어갈까봐 무섭;;
모공이 깔끔해지는 느낌이 아니라 피지가 올라오는 느낌이라 팩하면 피부가 상쾌한느낌은 절대 아님. 미끌거리는 느낌이 있어서 씻을때도 기분이 별로임
내 돈주고는 안삼
#평가단 리뷰#
피부 상태 : 원래 모공이 약간 넓은 편임
사용법 : 사용설명서에 따라 세안 후 마른 얼굴에 붙이고 10분 있다가 미온수로 헹구고 마무리 함
평가 : 붙이고 바로 버블이 발생.. 따가운 느낌은 없었고 버블이 터지는 느낌은 있었음. 10분 후 세안할 때 피부가 부드러워졌다기 보다는 미끈거리는게 잘 안 헹궈진다는 느낌. 세안 완료 후 물기를 닦고 확인했더니 얼굴이 부분적으로 울긋불긋 했음(따갑지는 않았지만 피부에는 자극적이었던듯) 피부가 밝아졌다거나, 모공 케어가 된것 같은 느낌은 없었음
재 구매 의사 : 없음
기타 : 버블 생성이 신기하고 재미있는게 유일한 느낌. 그 외 장점 못 느낌(한번밖에 사용안해서 그럴수도 있음. 팩 평가단 모집 시에는 여러번 사용해볼 수 있게 2~3개 보내주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