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
글로우픽 이벤트에 당첨되서 오늘 받자마자 써봤어요
마스크팩 붙이고 나서부터 거품이 일어나는게 신기했어요ㅋㅋ 시간이 지날수록 마스크시트 색 검은게 잘 안 보일정도로 거품이 더더 많이 일어나요
그리고 이 제품 포장에 써있는대로 마스크팩 붙이는동안 약간 따끔한 느낌이 있었어요 (제품 설명에는 모공에 쌓인 노폐물을 정리하는 과정이라 그렇다고 써있고 따끔한 정도는 심하진 않아요!)
마스크팩 떼고 세안까지 끝내니까 뭔가 피부가 밝아져보였어요 코 주변 모공도 더 정리된 느낌이구요ㅋㅋ
여기까진 좋았는데..... 세안 다 끝내고 토너 바르는데도 얼굴이 따끔거렸고 시간 좀 지났는데도 약간 화끈거리는 느낌이 남아있어요ㅠㅠ 피부 민감하신 분들에게는 안 맞을 것 같아요ㅠㅠ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