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마스크로 유명하다길래 하나 구매해봤어요 시간이 지나면 거품이 올라온다고 해서 얼만큼 올라오겠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뽀글뽀글 하면서 거품이 점점 올라오더라구요 거품이 올라오면서 피부가 얊은 부분 인중이나 입술 주변은 약간? 따갑고 화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적혀있는 시간은 꼭 지켜서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아쉬운 점은 거품이 물에 잘 안 씻겨져서 씻는게 좀 귀찮았어요 계속 얼굴에 미끈미끈한게 남아있고 그래서 마무리는 딱히 좋은 느낌이 아니었네요 :( 그런데 딱 물기를 닦고 보니까 얼굴에 열감은 다 사라져있고 팩 전보다 얼굴이 화사해진게 느껴질 정도였어요 모공이 크고 넓은 편이라 드라마틱하게 깨끗해졌다 이런 느낌은 아니지만 큰 블랙헤드 들은 진짜 엹어진게 눈에 보일 정도였어요 마무리 감도 뽀득뽀득 뽀송하고 좋네요 이렇게 효과 좋은 마스크팩은 처음이에요
대박 좋아요 피부 되게 맨들맨들해지고
각질이 피부에 되게 올라왔는데 싹 사라짐
딱히 피부에 트러블 같은 것듀 없었고 따가움도 못느낌
다만 시트가 이마제외인데 이마에 각질이 좀 있는 편이라
남은 용액 이마에 바르면 잘 보글보글해짐
모공 각질 세정 별 만점 재구매각
세일자주하니까 세일따 사는걸 추천
블랙헤드 제거용으로 강추하는 제품
마스크팩 명가 메디힐에서 만든 제품
시트가 피기는 힘들어도 붙이면 앤간해선 안 떨어지는 밀착력
팩 안에 든 액도 많고 거품도 잘 나는 제품
사실 모공관리, 필링 마사지, 블랙헤드 케어, 브라이트닝 등을 효과로 설명하지만 사실 블랙헤드말고는 잘 모르겠음
붙이고 떼고 씻고 하는게 귀찮아서 그렇지 하고나면 피부가 말끔해지는건 압도적임
제 가격에 사지 말고 꼭 반값 할인할 때 구매 추천
그리고 버블제품 특유의 따가움같은게 있는데 민감성에겐 비추함
처음에는 클렌징팩인지 모르고, 그냥 버블팩인줄 알고 구매했었어요!
클렌징팩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메이크업 한 뒤 딥클렌징용으로 잘 사용ㅎㅏ고 있어요!
일단 팩을 붙이면 이마는 없어서 당황하실텐데, 팩 안에 남아있는 액 다 짜서 이마에도 바르면 버블이 올라옵니다! 그런 뒤 거품을 다 걷어 얼굴에 올려 진동클렌저로 마사지해준 뒤 세안해요
그러면 진짜 피부 밝아져있고, 각질정리도 잘 되어있어요 사실 모공에는 효과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저는 이런 효과만으로도 만족해서 잘 사용하고있습니당
모공이 쉽게 늘어지는 편이라 구매해서 사용했던 제품! 보글보글 탄산 소리듣는 재미도 있고, 간질간질한 기분 느끼는 맛도 있어요!
저는 팩 제거 후 물 세안 후 확실히 밝고 투명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었어요 :) 다음날 아침에도 평소보다 맑아보였습니다. 꾸준히 사용해주면 톤관리에도 도움될 것 같아요!(이마는 왜 없는지 의문이에요~!)
다른 탄산버블제품을 써봤을때 되게 촉촉하고 좋더라고요. 그래서 이거 사서 해봤는데, 특이하게 이마부분이 없어요. 코부분부터 하는 클렌징 시트더라고요. 좀 특이하조?
그리고, 첨에 약간 따끔한 느낌이 있어요. 근데 저는 깔끔히 되는구나!! 이렇게 생각하며 참았슴다.
한 3분만 있어도 버블이 엄청생겨요.
괜히 귀찮게 각질크림바르고 씻어내고 등등 하지 않아도 이거만 하면 되서 너무 편하고 피부도 맑아진 느낌이에요.
대신 앞에도 썼지만 따가운느낌이 있어서 시트하고나서 보습팩을 했었습니다.
요런 타입의 버블 마스크 시트 여러개 사용해 봤는데, 요 제품이 사용감이 가장 마음에 들었네요.
일단 사용 후 피부가 너무 맑아지네요.
정말 모공 청소가 되는 기분이에요.
사실 예민 피부는 필링 제품 사용 하면 자극으로 피부가 아플 수도 있는데 이런 버블 마스크 사용하면 자극되지 않고 모공 청소가 되서 추천 합니다.
일단 사용이 너무 편하고, 일주일에 한번 정도 사용해도 모공이 깨끗해진답니다^^
강추! 하고나면 정말 애기피부처럼 맨들맨들해져서 올xx영 세일때마다 쟁임구매합니다.
특히 겨울에 피부가 좀 푸석푸석할때 20분정도 붙여주고 세안 하면 피부가 너무 맨들해져서 놀랄정도! (패키지에 붙어있는 것처럼 10분하면 그냥그래요)
거품이 일면서 미세먼지에 하루종일 노출된 피부 정화도 되고 각질도 없어져서 너무 좋아요
너무 자주하면 자극이 가겠지만 거품 입자가 작아서 되게 부드러웠습니다.
밑에 평가보니 쏘쏘가 많은데 저는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재구매 항상 할 생각!
친구가 이거 막 거품도 나고 안색도 맑아진거 같다고 해서 저도 약간 저자극으로 각질제거좀 해볼까하고 산건데용 영 손이 안가요 ㅋㅋㅋㅋ
일단 붙일 때부터 거품나니깐 마음급해지고 시트위에는거품막보이니깐 오오 하는뎅 정작시트붙이고잇는얼굴에도작용하는건가? 하는의구심이 들고요 딱히 먼가 제거되거나 달라졋나? 싶네요
그래도 트러블이나거나 나쁜영향은주지않아서 그냥그래요 ㅋㅋ 참고하세용
미세먼지가 많은 날이나 피부에 노폐물이 좀 쌓인것 같은 기분이 들때마다 쓰고 있다.
닦아내야하는 것도 귀찮고, 이마 부분이 없다는게 좀 짜증나지만 이것만큼 개운한 팩이 없는 듯ㅋㅋ 일반 워시오프 팩이랑 좀 다른 개념으로 시원하다. (다른게 각질제거라면 이건 모공속을 청소해주는 느낌..?)
기분 탓일수도 있겠지만! 하고 나면, 피부가 확실히 맑아지긴 한다. 윤도 남👍 가격도 저렴하니 피부가 넘 예민하지 않다면 써보세용
피부 예민하신분들은 많이 따가울 것 같아요. 저는 민감성 피부는 아니지만 요새 피부가 별로라ㅠㅠ좀 따가웠어요. 붙이면 거품이 올라오고 탄산처럼 톡톡 터지는 소리가 나요. 생각보다 거품이 잘 나서 흘러내릴까봐 걱정했는데, 흘러내리진 않고 얼굴에 장 붙어(?)있어요. 씻고나면 확실히 얼굴이 개운하고 피부가 좀 깨끗해진듯한 기분이 드네요ㅎ궁금해서 써봤는데 굳이 다시 쓰진 않을 것 같아용
올리브영 세일 때 하나 쟁여놓고 까먹고있다 한 번 써봤는데 전 신선했어요 일단. 버블이 있어 더 순한 느낌이 있고요
개인적으로 피부가 민감성이고 레이저 치료를 할 만큼 화농성 여드름이 심해서 탄산은 자극적이다라는 인식이 강해서 계속 못하다 리뷰보고 시도해 봤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이마에 시트가 없지만 딱히 전 불편함을 못느꼈어요 올라오는 버블 이마로 옮겨가며 썼다는...ㅎ
결 정돈이랑 모공수축 효과는 보이고 가장 눈에 확들어오는건 얼굴이 환해보여요 좀 맑아보인달까?
단점) 씻을 때 막 뽀독뽀독한 느낌을 원하신다면 비추 약산성느낌으로 스무스하게 씻기는 느낌이에요. 그거 빼고는 나쁘지 않았어요
이거 괜찮네요! 그냥 마스크팩이잖아요. 피지를 다 없애주거나 하지는 않는데 이거 하고 나서 세안 하면 피부가 한층 밝아보여요. 피부가 약해서 스크럽 같은 건 아예 안 하거든요. 그래서 나름 모공관리 각질관리 좀 해 보고 싶어서 사용해봤는데 마스크팩이 이 정도면 괜찮은 거 같아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좋아요. 근데 왜 이마는 없나요?ㅜㅜ
ㅎㅎㅎㅎ무엇보다 아주 재미있는 팩이다
거품이 생각보다 많이 풍성하게 생기고 보글보글 생기면서 얼굴도 간질간질 ㅎㅎㅎ
떼어내고 보니 얼굴이 순간적으로 환해진 것처럼 보였고 나만 알아차리는 차이겠지만 블랙헤드도 약간 옅어짐
크게 효과가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거품 생기는게 재밋기도 하고 기분이 좋아서 보이면 사서 쓸듯
아! 물로 씻어내고 나면 피부가 아주아주 보들보들 해져있어서 좋음!
친구가 이거 좋아보인다 라는 말에 반신반의 하면서 구입을 해서 쓰는데 탄산팩이 처음인지라 대체 탄산은 어딨고 이건 왜 이리 까맣기만 하지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할 쯤에 뽀글뽀글 탄산이 올라옴 거울을 보면 산타클로스 한명이 있음 여기서부터 기분이 젛아짐 코 속에 모낭충들이 죽어나가는 것 같음 ㅎㅎ 또 사야지
일단 팩 하는 과정에 있어서 제 자신과 가족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고요, 하는 도중에 조금 따갑길래 화날뻔 했는데 원래 그럴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여..ㅎㅎㅎㅎ하고 나면 기분 탓일지도 모르겠지만 피부가 정말 깨끗해진 느낌이 들어요ㅋㅋㅋㅋㅋㅋ그치만 따가운 느낌이 싫어서 자주는 안하고 여름엔 일주일에 한번정도만 했구여 요즘엔 이주에 한번..? 꼴로 하는 것 같아요 괜찮아요!
친구 추천으로 사봤는데 일단 신기함 처음엔 그냥 촉촉한 팩같은데 붙이고 있으면 탄산거품이 뽀글뽀글 올라옴 가만히 두기만 했는데 이렇게 올라오는구나 싶었음 그리고 신기한게 다가 아니라 정말 피부가 맑아진 기분? 블랙헤드도 없어진것같은 기분이 들었음 지금 10장 더 삼ㅋㅋㅋ
평가단 리뷰
오 신기함ㅋㅋㅋㅋㅋ
붙이자마자 거품이 엄청 올라옴, 팩이외에 잔여물만 바른 부분은 금방 거품이 가라앉는다
거품이 무슨 호흡이 힘들정도로 올라오는게 좀 당황스러워씀ㅋㅋㅋㅋㅋㅋㅋㅋ
꽤 탄산이 센 편인듯, 이런류의 팩을 첨해봐서 그런지 그닥 민감한 피부는 아닌데도 상당히 자극적임
다행히 트러블은 안났고 씻어내니 매끈매끈함
모공은 모르겠는데 피지조절 효과는 있는듯, 밤에 하고 잤는데 다음날 평소보다 티존에 기름이 훨씬 덜 올라와서 신기했음!!!
한여름에 한창 덥고 기름이 많이 낄때 가끔씩 해볼만한 팩
씻어내는거 귀찮은 사람&민감한 분들에겐 비추함
#평가단 리뷰
글로우픽 이벤트에 당첨되서 오늘 받자마자 써봤어요
마스크팩 붙이고 나서부터 거품이 일어나는게 신기했어요ㅋㅋ 시간이 지날수록 마스크시트 색 검은게 잘 안 보일정도로 거품이 더더 많이 일어나요
그리고 이 제품 포장에 써있는대로 마스크팩 붙이는동안 약간 따끔한 느낌이 있었어요 (제품 설명에는 모공에 쌓인 노폐물을 정리하는 과정이라 그렇다고 써있고 따끔한 정도는 심하진 않아요!)
마스크팩 떼고 세안까지 끝내니까 뭔가 피부가 밝아져보였어요 코 주변 모공도 더 정리된 느낌이구요ㅋㅋ
여기까진 좋았는데..... 세안 다 끝내고 토너 바르는데도 얼굴이 따끔거렸고 시간 좀 지났는데도 약간 화끈거리는 느낌이 남아있어요ㅠㅠ 피부 민감하신 분들에게는 안 맞을 것 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