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헤더
가끔 아이라인 생략하고 라이너 대용으로 사용하거나 / 주로 풀메이크업 시 삼각존 소량으로 블랜딩, 눈꼬리 라이너 덮는 용도로만 사용하는데 조금씩 사용하는 부위라 그런지 몇년째 써도 줄지를 않음. 양을 줄이고 가격도 착해졌으면 싶긴하지만 한번 사놓으니 잘 써서 아깝진 않더라구요
최근에는 전보단 자주 사용하지 않지만, 근 몇년간 아이메이크업 데일리템 수준이었는데 여름에는 좀 무거워보여 손이 덜가고 주로 가을 겨울에 많이 사용했어요.
보라끼 많고 약간 회끼있는 어두운 브라운. 분위기있고 고급스러운 무드가 가능한 컬러에요 많이 딥한 컬러 아니고 막상 눈에 올리면 생각보다 옅게 올라와요. (안해봤지만)눈두덩이나, 쌍커풀 라인 전체에 넓은영역으로 올린다면 옛날에 박시연 스모키같은 스타일이나 외국언니st 메이크업도 가능할듯
얼룩덜룩 발릴때도 있지만 심한건 아닌듯 싶은 정도라 익숙해지니 불편함은 크게 없었어요. 케이스 디자인도 심플하고 예쁜데, 보기보다 견고하고 튼튼해서 망가진적 없고 파우치에 들고다녀도 괜찮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