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트는 웜톤인 저에게 조금 어두웠어요
(저와 같이 토스트 같은 베이스 컬러 원하는데 조금 칙칙해 보인다면 차라리 로라메르시에 진저 추천 드려요)
오히려 앤티크 로즈가 더 예쁜듯!
✔️마호가니는 아이라인 대용으로 바르기 너무 좋아요
아이라인 펜슬은 번지고 붓은 너무 진하다고 느껴지는날 은은하게 라인 그릴때 사용해요. 눈매가 그윽해짐 !
발색도 잘되고 유지력도 좋아서 저렴이와는 확실히 다른 매력이 있는 듯 해요
15헤더
가끔 아이라인 생략하고 라이너 대용으로 사용하거나 / 주로 풀메이크업 시 삼각존 소량으로 블랜딩, 눈꼬리 라이너 덮는 용도로만 사용하는데 조금씩 사용하는 부위라 그런지 몇년째 써도 줄지를 않음. 양을 줄이고 가격도 착해졌으면 싶긴하지만 한번 사놓으니 잘 써서 아깝진 않더라구요
최근에는 전보단 자주 사용하지 않지만, 근 몇년간 아이메이크업 데일리템 수준이었는데 여름에는 좀 무거워보여 손이 덜가고 주로 가을 겨울에 많이 사용했어요.
보라끼 많고 약간 회끼있는 어두운 브라운. 분위기있고 고급스러운 무드가 가능한 컬러에요 많이 딥한 컬러 아니고 막상 눈에 올리면 생각보다 옅게 올라와요. (안해봤지만)눈두덩이나, 쌍커풀 라인 전체에 넓은영역으로 올린다면 옛날에 박시연 스모키같은 스타일이나 외국언니st 메이크업도 가능할듯
얼룩덜룩 발릴때도 있지만 심한건 아닌듯 싶은 정도라 익숙해지니 불편함은 크게 없었어요. 케이스 디자인도 심플하고 예쁜데, 보기보다 견고하고 튼튼해서 망가진적 없고 파우치에 들고다녀도 괜찮았음
엔틱로즈와 마호가니 사용하고 있습니다.
엔틱로즈는 여름쿨 페일인 제게 너무 웜하여 사용하기 어려운 느낌입니다. 그러나 뮤트톤이나 웜톤인 분들에게는 기본섀도우로 잘 사용될 튀지않는 색상입니다.
마호가니는 라인그리는 용도로 사용 중인데 정말 한 개 사면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라인템이라 자신합니다👍
바비브라운 ♡
백화점 브랜드 섀도우 장점은 가루날림 거의 없어요.
거기에 발색도 당연히 좋구요, 지속력도 좋습니다.
젤 좋은건 질감이예요.
질감이 너무 부드럽습니다.
비싼 이유가 있어요. 유명한 컬러들은 한번씩 가서 테스트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일반 로드샵 섀도우들과 비교가 확실히 되실거예요. 아티스트들이 쓰는 이유가 있답니다.
물론 저렴이들도 요즘 좋은제품 많이 나와서 사용하긴 하지만, 바비나 나스 같은 브랜드의 단품섀도우의 특정컬러는 꼭 쓰는 이유가 있어요. 한두가지 색만 사서 써보시믄 아실거예요~
가격을 생각하면 그정도 질감과 색감이 나와야 하는 제품...이라 1점 까였다. 실제론 4.5점 정도.
색감은 정말 독보적이고 예쁘다. 음영으로 낼 수 있는 톤은 다 내보는 듯... 듑도 여럿 사봤는데 써본 결과 듑을 살바엔 어차피 세일도 종종하니 처음부터 바비 사는게 더 이득일듯
토스트
나한테는 종종 너무 주황하게 올라올 때도있지만 가을 웜톤 중 트루톤이나 덜톤에겐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은 음영...뮤트톤은 가장 손이 덜감... 그래도 예쁨. 갈웜 트루인 주변인이 너무 잘쓴다.
앤티크 로즈
장미색 음영. 가장 나한테는 무난하지만 가끔 붉긴 붉다고 느낄때가 있음 ㅎ 그런것 치곤 가장 잘 쓰는듯 ㅋㅋ...
헤더
자색고구마색 음영이 가지고 싶어서 사봤는데 생각보다 어울려서 좋았다. 앤티크 로즈랑 한몸.
솔직히 아이섀도우 하나에 이정도 가격인건 비싼거잖아요...? 근데 한번 써보면 아 그래도 비싼값하네 이런 느낌 바로 듭니다 ㅎㅎㅎ 저는 진짜 코덕인데 바비브라운 섀도우는 솔직히 엄청 유명하지만 유명한 만큼 비싼 가격때문에 못 써봤는데 최근에 토스트 선물 받아서 써봣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발색도 밀착도 가루날림도.. 진짜 완벽해용 너무 좋아서 또 엄청 유명한 앤티크로즈도 사고 싶네용 ㅎㅎ
앤티크로즈 하나 구입하면 섀도우부터 치크,
조금 더 욕심내면 립까지도 활용 가능하니
고렴이지만 컬러감이며 제품력,활용도를 생각한다면
전혀 돈이 아깝지 않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말린 장미 메이크업이 하고 싶은 분들
데일리 메이크업이지만 분위기있는 음영 메이크업이 하고 싶은 분들
웜톤이고 쿨톤이고 뮤트한 컬러감이 잘 어울리시는 분들
앤티크로즈 꼭꼭 품으셔야합니다,,,💗
헤더.
앤티크 로즈랑 엄청 고민하다가 앤티크 로즈는 아주 약간 붉고 웜한 느낌이 있어서 비교적 더 쿨한 헤더로 고름. 이거 하나면 로드샵 싱글 섀도우가 몇 개냐.... 생각하면서 샀는데 완전 만족!까지는 아니지만 맘에 드는 색 있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도 좋을 것 같다. 입자 곱고 가루 날림 적고 밀착력도 좋고 블렌딩도 잘 되고 확실히 뭔가 가격값을 하는 것 같기도 하고.....?
약간 보랏빛 섞인 회갈색인데 시원한 온도감이라 쿨톤 음영 컬러로 쓰기 좋다.
정말 가격값 한다는 말이 맞는 것 같아요 바비브라운 섀도우 진짜 짐승용량이라 몇년 전에 산거 아직 반도 못썼어요 또 내구성이 좋은 것 같아요 떨어트려도 안깨지고 색도 이쁩니다 자글자글하고 고급미가 느껴집니다
펄섀도우는 펄감이 바세린광 수준이라 몇번의 터치만으로도 눈매가 촉촉해지고 너무 번쩍거리지 않아서 아주 은은한 느낌이 들어요 밀착력이 아주 좋아서 좋은지 겹쳐 바를수록 깊이감이 달라져서 그냥 하나만 단독으로 겹쳐 발라도 음영을 표현할 수 있을정도입니다!
가루날림 없고 밀착력이 좋아서 아주 만족하는 제품이고 가격이 비싸도 웃으며 살수있는 고런 아이.. 색상부터 AtoZ 만족입니다!
바비브라운 섀도우는 진짜 짱짱한 발색력 때문에 놀라울 지경....
무슨 아이라인 팬슬 정도의 발색력을 보여줍니당
그리고 무엇보다 예쁘고 고급진 컬러들이 많아서 좋아요!
다만 요즘은 가성비템들이 하도 많이 나와서 가격이 좀 비싸게 느껴지는 감이 없지않아 있어 그 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하지만 비싸도 다른 가성비템들과의 차별점은 분명히 있는 것 같아요.
평소 데일리 메이크업은 하나에서 두개 정도 섀도우 컬러를 사용하는 편인데 바비브라운의 엔티크 로즈 색상은 정말 하나만 깔아줘도 예쁜 음영 메이크업이 되어서 너무 좋아용! 분위기도 있어보이게 해주고 눈이 좀 더 커 보일 수 있게 만들어 줘요
섀도우는 손으로 발색하는 것 보다 브러쉬를 사용해서 눈 위에 올려주는 것이 더 쉽게 바를 수 있고 딱히 가루날림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단점을 하나 꼽자면 유분과 섀도우가 뭉쳐서 굳는 현상이 쉽게 일어나는 것 같아요ㅠㅠ 하지만 색상이 예쁘고 섀도우 질이 좋아서 비싼 가격이지만 그만큼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제 인생 섀도우 토스트 컬러!!!!!! 옛날부터 토스트 컬러는 음영 섀도우로 굉장히 유명했었죠~~ 저도 구매하고 싶었지만 섀도우치고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는 제품이어서 고민 끝에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진짜 너무너무 좋아서 왜 진작 구매를 안했는지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완전 강추드맂니다! 다른 저렴이 섀도우와는 다르게 확실하게 차이가 나요! 발림성과 색감 모두 완벽합니다 ㅎㅎ
여태 왜 로드샵 제품만 썻는지..그거 산 돈으로 바비브라운 몇개 살걸.. (물론 로드샵 제품도 우수한 제품 많아요. 비하는 아님) 바비브라운 아이섀도우 처음 접한 나로선.. 신세계. 이래서 명품 화장품 사용하는구나 싶었음. 마호가니 컬러 사용중인데 진짜 밀착력 좋고 가루날림 그닥 없고, 컬러 발색 짱임. 이거로 아이라인 풀어주거나 눈썹채우는데 유용함. (흑발에 피부 뽀얀편인 나에게 찰떡 컬러)
용량도 넉넉해서 이 가격에 구입해도 안 아까움. 무튼 너무 좋은 제품이에요.
이름값하는 제품인거같아요 눈주위에바르면 보기하곤다르게 발색력이뛰어나 화장후 보면 색상이 굉장히이뻐요 은은한톤과 눈이 선명하고
발랐을때 전후가 확연히 차이가 나더라구요 입자가 가 가늘어서 더 섬세하게퍼지듯 발리는 그발림이좋고 과하지않은 화장톤이 세련되보여서 나름 만족해요 가격은 좀비싸지만 한번사면 오래도록 쓰니 좋아요 타사유명 섀도우 가격도 다 비슷하고 앞으로도 계속 바비거 사용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