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면세찬스로 앤티크로즈 샀음
근데 생각보다 흔한 색임,,,요즘 딱 유행하는 아이섀도우 트렌드 색인듯
그리고 질감도 로드샵보다 좋은지 모르겠음,,,요즘 로드샵도 옛날이랑 달리 질이 진짜 많이 좋아져서 그냥 비슷한 수준에서 종이 한 장 차이로 좋은가? 하는 느낌 그나마 로드샵보다는 가루날림이 압도적으로 적긴함ㅇㅇ
사람들이 대체불가색상이래서 진짜 기대 많이했는데 생각보다 흔해서 실망함 차라리 시멘트나 헤더 살걸 그랬음,,하지만 이 가격이면 더이상 바비꺼 섀도우는 안살듯,,,케이스는 제일 취저인듯
이 리뷰는 2018.06.29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