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에서 앤티크로즈 구매
입자 매우 고움, 당연히 가루날림 있음
저는 언제나 브러쉬로 쓰는 편이고 발색력은 여리여리 한 것 같으면서도 생각보다 잘 올라갑니다.
질감도 좋고 색감도 좋아서 음영템으로 하나 두면 휘뚜루마뚜루 잘 쓰는 섀도
근데 솔직히 대체불가템이냐?? 그건 아님
국내브랜드 싱글이나 팔레트로도 충ㅇㅇㅇ분히 대체 가능하다는게 솔직한 생각...
그래서 다 쓰면 (워낙 양이 많은데 자주 손이 가지도 않아서 다 쓰는 날이 올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사진 않을듯
이 리뷰는 2022.11.27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