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티크 로즈 , 새들, 헤더, 발렛핑크, 토스트, 시멘트
이렇게 해서 6구를 드뎌 모았슴다..😭
제가 똥손인건지 제 눈에 올렸을 때 발색이 잘 안돼서
개인적으로, 아이프라이머 올리고 발색하는 걸
추천드리는데 진짜 고급짐이 뿜뿜합니다..
평소에, 차분하고 회끼도는 섀도우 많이 쓰시면
새들,시멘트 추천이에요❤️
앤티크 로즈는 한방울의 회색,보라색과 핑크가 은은히
섞여있는 컬러인데 눈두덩이에 단독으로 음영 줘도
넘 예쁜 컬러에요 !
저는 정말 펄땡이 있는거 싫어하는데 발렛핑크는 은은하게 펄이 도는게 눈 감았을 때 가장 볼록하게 나온 곳에
한번 쓱하고 문질러주면 은은하게 빛이나서 나도 모르게
고개 까딱거리게 된다는..
나머지 컬러도 다 예뻐요.. 이하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