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분위기 #지속력짱 #싱글섀도우로_완성도있게_화장하기_가능
너무 잘쓰고 있고 싱글섀도우를 요즘 몇달간 이것만 쓰고 색감, 질감에서 충분히 짱짱 줄만하다고 생각함
헤더, 새들 두가지를 쓰고 있어요.
두가지 다 가루 입자가 많이 곱고 속쌍커풀에 좀 끼긴해요.
가루날림 신경쓰일만큼 있어요.
그런데 로드샵에 비할수 없이 오묘하고 신비로운 색감이 좋아서 잘쓰고 있어요.
헤더- 회빛 느낌이 약간 있는 보라색인데 '보라'로만 설명할수 없는, 빛에 비추면 마치 반사빛 효과처럼 오묘한 컬러를 보여줘요.
데일리 화장으로 발라도 과한 느낌은 아녜요.
새들- 적당한 회색빛 섀도우. 쿨톤 화장할때 이걸로 라인을 적당히 발라주면 깔끔하고 청순한 느낌이 나요.
소량만 엷게 바르는게 관건. 많이 바르면 퀭해보일수 있어요.
로라메르시에의 블랙캐럿을 쓰고 있는데, 블랙캐럿에 비해 바비브라운이 눈밑 번짐이 조금 있어서 아쉬워요. 무펄싱글섀도우를 비교해도 로라의 섀도우가 좀 더 좋다고 느껴요.
이 리뷰는 2020.01.20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