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비싸지만 용량이 엄청 많아서 꽤 오래 사용가능하고, 색상이 다양하고, 제형이 부드럽고 질감이 좋아요!
발색력 & 밀착력도 좋아서 비싼 가격이지만 활용도가
높고, 만족도가 매우 높은 아이섀도우예요!
저는 매트제형 시멘트 색상을 가지고 있는데
아이브로우 전에 눈썹 바탕을 채우기도 하고,
아이섀도우로 음영 깔기에도 너무 예쁩니다^^
마호가니 색상 사용하고 있어요
아이라인 풀어주는 용도로 쓰는데
자연스러우면서 음영하기 너무 좋은 제품이에요
너무 쿨하지도 웜하지도 않아서 톤 상관없이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발색이 좋고 지속력도 정말 좋아요
항상 어두운 섀도우 하면 번지거나 사라지거나 하는데
이건 그런게 전혀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아이브로우 그리기에도 좋은 제품이에요
가격이 쫌 있지만 양이 많아서 오래 쓸 것 같네요
왜 이제야 알았나 싶은 색상이에요 완전 추천합니다
컬러가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색상이 너무 예뻐요.
소중한 보물처럼 아껴쓰고 싶어지네요.
한가지만 발라주어도 괜찮고 음영을 줄 때에도
너무 좋고 활용도가 높아요.
이색상을 바르면 저도 모르게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아요. 가루날림도 적고 발색도 오랫동안 유지가
되어요.
생각보다 오랫동안 사용할수 있어서 더욱 좋은것
같아요. 아쉬운 점은 가격대가 높아서 부담이 되어요.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그나마 컬러감이 다양하고 개인적으로 매트보다는 스파클링은 라인이 훨씬 펄이 예쁜 것 같아요
언제 어디서 발라도 예쁘고 은은하고 밀착감도 좋아서 개인적으로 굉장히 추천합니다 그리고 여섯 개나 네 개 정도 구매하면 따로 팔레트를 판매를 해서 하나로 같이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편해요
예전 로드샵 아이섀도우를 사용하며 괜찮다고 생각했던 제 모습을 후회하게 만들어준 제품이에요. 바비브라운 섀도우들은 전체적으로 무난해서 데일리로 잘 사용하고있어요. 베이직하고 무난한 음영템은 "토스트" 추천드립니다. 가격이 좀 부담스러울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봤을때는 매장에서 테스트받고 끝까지 쓰면 더 이익이죠. 어머님 선물 드리기도 참 좋아요:)
솔직히 아이섀도우 하나에 이정도 가격인건 비싼거잖아요...? 근데 한번 써보면 아 그래도 비싼값하네 이런 느낌 바로 듭니다 ㅎㅎㅎ 저는 진짜 코덕인데 바비브라운 섀도우는 솔직히 엄청 유명하지만 유명한 만큼 비싼 가격때문에 못 써봤는데 최근에 토스트 선물 받아서 써봣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발색도 밀착도 가루날림도.. 진짜 완벽해용 너무 좋아서 또 엄청 유명한 앤티크로즈도 사고 싶네용 ㅎㅎ
앤티크로즈 사용 중인데 진짜 무난하고 딥한 핑크 베이스로 완추!!
자연스러운 발림, 은은하지만 옅지않은 색감, 적은 가루날림, 넉넉한 용량 모두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단점이라면 당연 사악한 가격! 그리고 가끔 온라인으로 배송되는 제품의 경우 유통기한 짧은 것들이 종종 있는데, 가격이 비싸고 용량이 많은 만큼 오래두고 써야하니 유통기한 꼭 확인하고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당!!
올영에서 토스트 앤티크로즈 할인때 삿어요.
일단 지르고 색 봤는데 토스트는 너무 누렇고 앤티크로즈가 핑크빛인데 제가 눈 부어보이는거 때문에 붉은 빛을 잘안써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올리면 뭔가 잘어울려요. 느낌일수도있지만..
발색은 잘된다고 느껴지지는 않았는데 가루끼임 가루날림같은건 확실히 적은느낌이에요.
일단 앤티크로즈 색이 진짜 음영만 하던 사람한테도 부담스럽지않은 핑크빛이라 좋아요.
가격은 부담이지만 하나쯤은 있을만한..??
일단 컬러는 진짜 예뻐요 특히 앤티크로즈는 치크로 써줘도 예쁘고 분위기 있는 컬러 같아요 가루날림도 적구요 근데 지속력은 잘 모르겠어요 가격이 거의 팔레트 하나값이긴한데 섀도우는 워낙 오래 쓰니까 괜찮은 거 같기도 하고..저는 원플원으로 산거라 뭔가 단품 가격으로는 굳이 구매안할 거 같긴 합니다
#장점: 유명템을 쓴다는 기분??, 양이 많다 처음 바르면 발색이 나빠지 않았어요
그리고 다른 바비브라운 섀도우를 사면 같이 팔레트 만들 수 있다
그리고 단종걱정 없이 사용할수 있다
#단점: 가격이 비싸구요 지속력은 모르겠어요
그리고 까만데 노란피부인 사람은 쓰면 잘 보이지도 않고 더 까매보였어요
유명템이여도 꼭 테스트 해보고 사길
그리고 어쩔땐 텁텁해 보일때도 있어요
블러셔로 써도 될만큼 크기가 크지만 좋은 음영섀도우라면 바비브라운 제품으로 구비해두어도 괜찮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매일매일 넓게 베이스 까는데 사용하니까 그래도 힛팬으로 구멍낼 수 있었어요. 아주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쿨톤이신 분들(특히 겨울쿨)은 바비브라운, 맥 처럼 해외브랜드에서 출시되는 색이 퍼스널 컬러에 더 적합하게 매치해볼 수 있으니까 가격부담이 좀 있더라도 최애 컬러 두어개 정도는 구매추천드립니다!
앤티크로즈는 진짜 사랑이에요ㅠㅠ
데일리 음영 섀도우로는 이게 최고인듯 해요
매트한 마무리에 파우더 타입이지만 가루날림 없고 밀착력이 너무 좋아요
가격은 비싸지만 용량은 또 적지 않고 발색력도 좋고 뭉치지도 않아요
색상도 잘 뽑아냈지만 바비브라운 아이섀도우 자체가 가루날림 없고 뭉침없이 발색이 좋아서 다양한 컬러 갖고싶은 제품이에요
#꾸꾸
빼박 쿨톤이라 항상 앤티크 로즈 색상을 사용해요.약간 톤다운 핑크로즈색을 좋아하는데 딱 그 색이에요.발색력도 짱짱하고 붓에 터치했을때 가루날림 하나도 없이 부드럽고 발색력도 좋고 지속력도 좋아요!첫 개시하자마자 너무 만족해서 소리질렀던 제품이에요.근데 가격이 좀 쎄지만 양이 많아서 오래쓸것 같아요.
바비브라운 섀도우는 진짜 짱짱한 발색력 때문에 놀라울 지경....
무슨 아이라인 팬슬 정도의 발색력을 보여줍니당
그리고 무엇보다 예쁘고 고급진 컬러들이 많아서 좋아요!
다만 요즘은 가성비템들이 하도 많이 나와서 가격이 좀 비싸게 느껴지는 감이 없지않아 있어 그 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하지만 비싸도 다른 가성비템들과의 차별점은 분명히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