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아신아마이드10%+멜라실 효과 굿
▪️난 라로슈포제가 출시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10%제품을 꼭 내주길 엄청 기다렸음. 그래서 출시날 바로 사버림.
▪️다 쓰고 지금 두 병 째임!! 한 병 더 쟁여놔서 다 써두 아직 한 병 더 남았다!
▪️제품 맘에 들고, 성분 맘에 들고, 가격은 맘에 안듦
▪️제품 색도 피치색? 으로 너무 예쁘고 병도 보라색으로 너무 예쁨
▪️제발 대용량 나왔으면 좋겠다 싶음 (솔직히 한국인들한테 30ml는 너무 작잖아ㅠㅠ)
▪️나이아신아마이드 10%에 라로슈포제 제품에만 들어가 있는 멜라실 성분도 함께 들어가있어서 피부 노화에도 너무 좋았음
▪️이거 쓰고 몇 일 동안 안 쓴 적 있었는데 피부 칙칙함이 그 동안 많이 개선 됐구나~ 라는 걸 그때 느낌.
그래서 다시 세수하고 스킨케어 할 수 있을 때 꼭 챙겨발라줬음.
▪️바르면 피부가 촉촉+쫀쫀해짐
▪️용량에 비해 너무 비싼거 아닌가.. 싶지만 진짜 다 쓰면 비싸도 꼭 사고싶은 제품..
▪️무향에 가까운 라로슈포제지만 이 상품엔 향도 있음
근데 그게 향이 너무 쎄서 역하다 정돈 아니고 은은함
좀 많이 바르면 살짝 유황냄새? 이런것도 살짝 느껴졌음
▪️시중에 나이아신아마이드 10%제품은 많지만
멜라실 성분도 들어가 있어서 다른 제품보담 이 제품이 더 끌림
▪️이거 쓰고 피부 칙칙함이 많이 개선됐고, 단순히 피부가 하얘졌다 밝아졌다 보다는 안색이 많이 개선되고 투명해진다는 느낌이 들었음
▪️라로슈포제의 나이아신아마이드 화장품이면 비싸도 믿고 사서 써볼만하다!
그 가격에 사는게 억울하지 않게 멜라실 성분도 들어있으니
효과 꼭 볼거라 믿어 의심치 않음!
이 리뷰는 2024.07.05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