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피부가 너무 많이 건조해서 구매했어요!
제형은 크림+로션 느낌으로 부드럽게 발리고 무엇보다 보습력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피부가 많이 예민한 편인데도 듬뿍 바르고 자도 아무렇지 않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해주는 느낌이었어요!
부드러운 제형에 충분한 보습감이 쓰기 너무 편해요! 추천합니다👍
어 너 미친거야(p)
저는 정말 엄청난 극!!! 건성입니다…
겨울에 버즘…이 미치도록!!! 생기는 여성인데
이 크림을 만나고 버즘과 이별했습니다…
양도 엄청 많은데 가격도 저렴… 유일한 단점은 해외직구를 해야 너를 만날 수 있다는 것…ㅠㅠㅠ
직구 배송비를 포함해도 한국의 싹아지없는…!! 화장품 가격보다 저렴해서 겨울철엔 쟁여두고 사용할 예정입니다…
입술 각질이 에바다? 저 믿고… 한 번 입술에 발라보세요…
각질없는 아가 입술됩니다. 진짜😘
수부지 민감성 여드름 아토피
얼굴도 몸에도 한번에 사용하기 아주 좋음
여름에 쓰기엔 무거운 감이 있기는 하지만 토너하고 나서 아주 가볍에 바르면 기름짐없이 사용가능하고 겨울에도 마무리로 조금 더 듬뿍 사용 가능 바르는 느낌이 버터같이 부드럽게 발림 뻑뻑한 느낌이 없어서 아주 굿
세타필 정말 좋아하는데 미국사는 언니가 미국에서는 세타필보다 세라비 많이쓴다고 추천해줘서 알게됐어요. 결론적으로 세타필보다 뭐 눈에 띄게 월등히 뛰어나다고 느껴지지는 않는다.. 입니다. 세타필이랑 비슷하게 좋아요. 무향이고 보습력좋고 순하고 가격도 적당하고 양많고.. 근데 한국에 세라비 아직 안들어온걸로 알아서 굳이 인터넷으로 주문하느니 그냥 코스트코가서 세타필 사서 쓰는거 같아요.
세라비 애기용 있는데 초 민감성이시면 그거는 사서 쓸만한거같아요. 굉장히 더 더 순했습니다.
결론: 귀차니스트이시면 그냥 구하기 쉬운거 써도 비슷하다,,
최근에 아토피인지 뭔지 피부가 엄청 빨갛게 올라오면서 간지러웠는데 이거 쓰자마자 쏙 들어갔다. 바디로션 잘 안 바르면서 27년 살아왔는데 이제는 갈수록 건조해져서 몸 보습도 필수구나 싶다.
합리적인 가격에 큰 용량, 무향, 군더더기없이 기본에 충실한 기능과 디자인. 플라스틱 용기이기는 하나 라벨만 떼면 재활용 쉬운 하얀 플라스틱이다. 영국 부츠에 엄청 많고 세일도 자주 한다. 뷰티에 관심 있는 친구들이랑 얘기해보면 다들 한번씩은 써본듯 ㅋㅋ 재구매하는 친구도 물론 있고. 이렇게 흠잡을 곳이 없는 제품이지만 아쉽게도 동물실험하는 브랜드라 별 한개 뺐다… 구매가 망설여지는 이유가 있다. (이것도 내돈내산x 선물받음o)
그리고 기능은 로션이랑 똑같은데 이건 뚜껑열어서 퍼서 쓰는 제형이라 위생이 신경쓰이긴 함. 그래서 나는 스패츌러로 덜어서 쓰는 중이다. 그런 점이 신경쓰인다면 로션을 추천한다.
제 얼굴은 너무 건조해서 그런지
컨디션 좋을때는 요 크림만 발라도 속당김 없는데
상황 안 좋을때는 요 크림을 발라도 건조해요 ㅋㅋ ㅠㅠ
그래서 저는 평소에 피부 컨디션을 유지용으로 바르고 있고
피부에 난리가 날때 다른 더 리치하고 보습력 좋은 크림을 사용해요
아니면 페이스 오일과 같이 사용하기도 해요~
텍스쳐는 크림과 로션 사이의 텍스처인것 같구
미국에서 대용량 펌프로 구매해서 사용중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중이고 수분감도 보습감도 아주 만족합니다 수분크림이면 라이트하면 금망 날아가고 무거우면 바세린보다 되직한 느낌인데 기름지는 느낌도 아니고 촉촉함이 오래가서 마음이 들어요
얼굴 바디 사용없이 잘 바르고 있고 페이스를 주용도로 사용중입니다
로션보다는 되직하고 크림보다는 부드러운 제형 꾸덕한 바디크림을 바를 때는 흡수시키기 위해서 손으로 여러 번 문질러줘야 하는데, 이 제품은 부드럽게 잘 펴발라져서 좋아요
부드럽게 펴발라져서 겉돌지않고 빠르게 스며들지만, 촉촉함은 오래 유지되더라구요 온가족이 사용하는 대용량크림이고 가려움피부인데도 순해서 무난하게 바르고 있어요
정말 보습력에만 충실한 담백 그 자체인 크림입니다.
제형이 약간 연두부?같이 손으로 푹 떠서 쓸 수 있는 보습크림이라 피부장벽 얇으신 분이나 민감하신 분들에게 잘 맞을 듯해요. 저는 속건조가 있는 편이라 단독으로 사용하기에 좀 뻑뻑했고 흡수시키기까지 시간이 걸려서 페이셜 오일이랑 섞어서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워낙 보습에만 집중하는 제품이다 보니 제형에 한계가 있어서, 속건조에는 큰 도움을 못 받아서 재구매는 안 하고 있습니다. 대신 가성비 좋고 얼굴/몸 막 쓰기 좋은 꾸덕한 크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려요.
일단 가격 대비 용량이 정말 좋고요. 보습에 꽤 괜찮아서 바디와 얼굴에 둘다 쓸수있어요. 미국에서는 베이비용이 아님에도 소아과 의사들이 아기들에게도 추천하는 제품 중 하나라도 들었어요. 그럼에도 성분이 아~~~주 클린한건 아닌데 (나쁘진 않은듯 합니다) 보습에 좋아서 아기 바디크림으로 사용중입니다. 아토피 있는 분들께도 꽤 인기있더라구요. 미국에는 펌프 달려서 나오는 버전이 있는데 한국에는 없는것 같네요ㅠ
가격에 비해 너무 괜찮아요
레티놀 사용하다가 피부가 빨갛게 뒤집혔을때 사용했어요
그 이후에는 뒤집히지 않고 당기기만 해서 좋더라구요
성분이 너무 착한건 아니지만 이 용량/가격에 콜레스테롤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다 있는 크림찾기가 어려워서 5점 줬습니다!
+ 단점이 있다면 처음 발랐을때 따가웠다는점이랑 용기가 너무 위생적이게 사용하기 힘들고 손가락으로 덜어서 쓰는게 마음에 안들어서 펌핑용기에다 옮겼어요
세타필 보다는 묽은 제형의 바디크림이에요. 세라비는 건성, 민감성.. 뭐 모든 피부에 두루 잘 맞는 제품을 출시하는 브랜드이지 않을까 싶어요. 보습력 정말 좋고 부드럽게 발리고 무향이고 자극적일게 하나도 없어서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뚜껑을 열고 펌핑기가있는 뚜껑으로 교체해서 사용하시면 위생적으로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보습력:
겉돌지 않는 보습력으로 수부지 및 건성에게 좋은 보습력입니다. 환절기 및 겨울이 아니라면 지성에게는 무거울 수 있습니다.
•용량:
언제 다 쓸지 모를 용량이라 가을 철 환절기 시작할 때 사면 그 다음 해 여름 전에야 겨우 다 쓸 수 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몇 년째 정착한 다른 크림이 아니었다면, 재구매 했을 템.
저 이전 피부기초들에 써놓은 리뷰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 진짜 완전 지루성피부염 극도로 심해진 예민보스 얼굴이었거든요...? 근데 이거랑 토너 바꾸고나서 진심 나았습니다...? 아니 지루성피부염이랑 주사피부가 나을수가 있나하고 살던 저였는데 진짜 놀라울정도로 피부염들이 싹 가라앉았어요😭😭😭 처음에 블로그 보고 긴가민가하면서 쿠팡으로 시킨건데 왠걸 저 진짜 얼굴땜에 자신감 하락되서 사람 얼굴도 잘 못쳐다본세월이 일년 다되어가는데 진짜 행복합니다...
👍🏻지루성피부염에 최악인 성분들 제로
👍🏻유분기 염증에 최악인거 아시죠..? 이 크림은 제가 써본 장벽강화에 좋은 크림,로션 통틀어 빡빡하게 발리고 대신 번들번들 유분감은 절대 없습니다
👍🏻무향 최고
👍🏻쿠팡직구로 구매시 용량대비 아주 혜자스러운 양
저는 평생 이걸로 정착하려구요...ㅠㅠ 저같은 피부 고민이신분들 동아줄 잡는 느낌으로 제가 구매했듯이 여러분들도 한번 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Aveeno 큰 통을 거진 1년동안 사용하고 cerave를 새로 구매했어요. 일단 아비노보다는 피부 밀림이 훨씬 덜 해요. 되게 잘 흡수 됩니다. 손으로 푹푹 떠서 바르는데 위생적인 부분은 좀 아쉬워요. 파라벤 성분이 있다고 하나 아직 피부에 자극이 가는 느낌은 없었어요. 처음 사용할 때 피부가 너어무 가려워서 막 벅벅 긁어댔는데 이게 수분이 부족했던 이유인건지 성분 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계속 쓰다보니 가렵거나 하는 부분은 없어졌구요. 음.. 이 통은 그리 크지 않아서 금방 쓸 것 같은데 재구매 말고 다른 제품을 사보려고 합니다. 뭐 딱히 좋은 점이나 나쁜 점을 느끼진 못한 것 같아요. 아 실컷 바르고 나가서 밖에서 땀을 흘렸더니 피부가 엄청 미끌거리더라구요, 이거 넘 불편하고 찝찝했어요...
+ 피부 가려움이 파라벤 성분 때문이 맞는 것 같아요. 사용을 중단했더니 피부 가려웠던 게 싹 없어졌어요
정말 좋은 크림인데 지성에게는 비추하는 크림
가족 중에 건성이 있는데 건성인 사람에게는 정말 피부 개선이 느껴질 정도로 좋았고 지성인 나에게는 그닥 좋지 못했다
제형이 뭐라고 해야하나 약간 덜 저어서 덜 엉킨 크림 재질인데 그거 풀어주는 재미가 또 있었음
국내 가격이 좀 비싼 것이 흠 그것말고는 사실 모든 게 완벽
미국 살았을때 샀던 수분크림인데 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가격도 싸고 진짜 대용량이라 다시 가기 전까지 못 쓸 거 같아요ㅋㅋㅋ 제형이 조금 특이한데 약간 눈꽃 같다고 해여하나...? 되게 퐁신퐁신 신기한 느낌이구요 보습력 좋고 끈적하지 않아서 만족해요 용량 많은
크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이욤
피부염 앓게 되면서 이것 저것 좋다는 건 다 사용 중인데 이게 괜찮대서 구매해 바르는 중이에요. 가격은 보통 피부염 앓으시는 분들이라면 크림 비싼 건 다들 공감하실 거예요ㅠㅠ 그래도 용량 대비 이 가격이면 저렴한 거라고 생각돼요. 국내에서는 구할 수가 없어서 쿠팡이나 해외배송으로 사면 됩니다!
발림성은 진짜 제로이드보다 더 매트해요. 그렇다고 건조하다는 게 아니라 흡수가 아예 끈적임이라고는 전~~~혀 없이 다 되고, 보송보송해져요. 향은 거의 없고 약간의 연고향?만 나는데 신경은 안 쓰여요.
이 제품은 사실 성분 때문에 말이 많을텐데 저도 피부염 때문에 성분에 목숨 걸고 엄청 찾아보고 사서 발라봤지만 성분에 목숨 걸지 마세요... 어차피 성분이 좋으나 아니나 날 건 나고 화장품이 약이 아니기 때문에 뭔가를 바르고 뚝딱 나을 수는 없어요. 물론 피부 상태에 영향을 주는 것도 분명 맞긴 하지만 천연, 약산성 이런 것에 너무 목숨 걸기 보다는 일단 발라보고 괜찮으면 쭉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파라벤부터 뭐 바세린 등등 이 제품이 문제되는 것처럼 생각할 수 있지만 엄연히 기준에 맞춰서 사용되는 것일테고 너무 거슬리면 안 쓰시는 게 맞겠죠. 쓰면서 스트레스를 받기 보다는요. 저는 일단 잠잠할 때도 있고 또 뭐가 날 때도 있는데 제 몸 상태에 따라 다른 거지 이걸 발랐다고 뭐가 나고 그런 건 아니라는 판단이 들어서 아마 쭉 사용할 것 같아요!
My favourite fragrance free moisturizer, i use on my face and body. Does not irritate my skin, affordable, and keeps my skins moisturised and protected from moisture loss. Does not leave a shiny or sticky film, it is matte once it dries and is absorbed into the skin. Love it!
극건성이고 미네랄+실리콘 오일이 괜찮다면 제발 이거 쓰세요...!!!
오일리하지 않게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존좋템입니다!!
페이스용이다 바디용이다 정해진 거 없고 진짜 피부 건조한 곳에 만능밤처럼 바르면 됩니다!!!
세안하고 이것만 바르면 밀리지 않고 겹쳐 발라도 답답하지 않아요!!!!
마무리감은 그 세라마이드 들어간 제품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사용감이에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바르면 느껴지는 마무리감이랑 유사합니다 ㅋㅋ
보습력은 진짜 최고예요. 건조한 손이나 팔다리 각질 살짝 일어났을 때 이거 바르면 끝입니다!! SLS 들어간 제품 자주 쓰면 피부가 엄청 건조해지는데 그때마다 이거 사용하면 건조함을 잡아줘요 ㅠㅠ 손 자주 건조해지는 분들 강추입니다!!! 무향 (무향료에다가 진짜 향이 원료향만 남) 이라서 이웃집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그거보다 나음..!!
성분은 세라마이드를 포함해 피부 지질 성분이 들어가 있고 히알루론산이나 글리세린도 들어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다만 수분 공급보다 보습막 치는 거에 치중한 제품이라 수분감이 있는 걸 바르시고 이걸 바르면 수분감이 더 오래갑니다. 보습 주는 거에 중점을 둔지라 즉각적인 흡수는 거의 안 되는 느낌이 사실이에요! 좀 시간을 오래 두고 써보면 진가가 나옵니다.
파라벤이 막 들어갔는데 여러분 사실 파라벤이 엄청 안전한 방부제라는 거 아세요? ㅠㅠ 방부제... 없으면 좋겠지만 공산품에 없을 수가 없겠죠 ㅠㅠ 알러지 위험 높은 향료나 아직 상용 기간이 짧은 페녹시에탄올보다 파라벤이 그나마 낫다는 거!! 물론 파라벤 자체에 알러지 있어서 따갑고 하신 분들은 피하셔야 합니다! 다만 미국 애기들 바디제품에 이거 많이 들어가는데 다 그런 이유가 있습니다...:((
한국에서 세라비가 철수해버려서 직구를 해야만 하는데 만약 미국 가실 일 있으면 꼭 사세요...! 드럭스토어 가면 트래블사이즈로 파는데 휴대용 핸드크림 사이즈 정도라 딱 좋음...! 대용량도 파는데 펌프 있는 걸로 사세요! 그게 jar타입보다 비싼데 훨씬 위생적입니다!!
진짜 세라비 제발 한국 다시 오세요 ㅠㅠ
#마요
장점
1. 무향
2. 크림치고 잔여감이 많지 않고 흡수가 빠름
단점
1. 크림인걸 감안해도 너무 꾸덕함( 바르면서 밀리고 불편할 때가 있음)
2. 다들 촉촉하다고하는데 크림, 꾸덕한 제형에 비하면 그리 촉촉하지 않음. 사실 뭐가 촉촉하고 겨울에 좋다는지 사실 공감 못하겠음ㅜㅜ
3. 굳이 파라벤이 왜 필요한지 모르겠음
몸에 바르는 겸 얼굴도 바르려고 구매한 제품인데 바르면 되게 막이 생긴 느낌처럼 뭔가 느낌이 이상해짐
엄청하게 보습이 되는 느낌이 아니라서 실망했음
게다가 성분을 보니 파라벤도 들어있어서 실망..
향은 진짜 무향이고 통으로 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 쓰기는 어려움
양 많은 건 인정
제 인생템입니다 ㅠㅠㅠㅠㅠ
저는 심한 건성이라 수분기있는 크림들은 금방 날라가서 바세린같이 꾸덕꾸덕한 질감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세라비는 딱 촉촉함과 꾸덕함이 있는데 발랐을때 생각보다 가볍게 발리고 한겹 레이어된 느낌이 있어요! 피부를 계속 보호해주는거 같아요
딴거 바르다가 이걸로 바꾸고 나서 파데바를때 안갈리지고 계속 피부가 쫀쫀하게 남아있아요ㅠㅠ넘 좋은듯
국내에서는 못사기때문에 해외직구로 구매하고 있어요ㅠㅠ
오빠가 아토피가 있어서 바디로션 제품 이것저것 많이 써보는데 써본 것들 중에 제일 촉촉한 것 같애요! 그래서 매년 겨울마다 사용하는 제품이예요! 저는 좀 끈적거릴정도로 촉촉한 것 같은데 오빠가 심한 건성에 아토피라 오빠는 괜찮다구 하더라구요~ 많이 건조하신 분이 쓰기 좋은 것 같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