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당첨되서 제품 받아보고 씁니다!
제형은 부드럽고 흡수도 빠릅니다. 향은 거의 무향에 가깝구요. 피부과에서 파는 피지오겔 로션보다 묵직하고 (크림이니까요) 흡수력 발림성 다 우수합니다 유분기도 적구요! 저는 여드름 약간 있는 복합성 피부인데, 얼굴에 발라보니 진짜 '수분'만 찬다는 느낌이 확연히 들었어요! 수분막이 생겨서 수분 안날아가게 막아주는 느낌❤ 근데 쓰고 나서 다음날 이거 때문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뾰루지가 하나 올라오긴 했어요..! 파라벤 성분 때문에 그런걸까요..ㅠㅠ 저는 결론적으로는 핸드크림이나 바디크림으로 쓰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로션은 안써봐서 모르겠으나 적어도 크림은 양도 정말 많아서 바디에 써도 아깝지 않을듯 합니다 ㅎㅎㅎ 가격도 적당하고 양이 워낙 많아서 재구매는 어떻게 할지 고민 중입니다! 대체적으로 만족했고 만능크림같이 사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한번쯤 써봐도 괜찮을 크림이에요! 제품 써볼 수 있게 해주신 글로우픽 감사드려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