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리뷰
일단저는 수분부족 복합성 입니다
제형 : 처음열었을때 생크림요플레? 섞은듯한제형이랄까요 그냥딱춱춱!해보이는크림제형이었어요ㅋㅋ
어마어마한 용량을보니 바디용같아서 리치한크림일거라 생각했었는데 조금덜어 얼굴에 발라보니
잉?얼굴에 펴주니까 진짜 두들기지도 않았는데 바로흡수가쏙!ㅋㅋㅋ되더라구요
뭐랄까 손등에덜었을때까지만해도 몰랐는데 얼굴애펴바르는순간 크림이흡수되면서 겉에얇은코팅막쳐주는느낌? 성분중 디메치콘의 느낌같아요
지난겨울에 피지오겔을 썼는데 피지오겔은 촉촉한만큼 유분도느껴지고 겉에매끌매끌남는느낌이 있다면
세라비는 겉이깔끔하게 마무리되네요
------------------
처음에는 수분부족을 딱 잡아주는것 같아 인생크림이라 생각했느데 제가 디메치콘들어간것만 쓰면 트러블이올라오는것같아요ㅜㅜ 바이바이...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