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입니다.
사용기간: 5일
결론: 페이스크림 용도로는 30점 바디크림 용도로는 85점
왜 이런 평가를 내렸나?: 얼굴에다 쓰면 화~해지고 따끔거림. 혹시 요 크림 바르기전에 발랐던 바하토너 때문인가 하고, 바하토너 안쓰고서 크림만 발라봄. "근데 소용없음. 화~~~한 느낌은 좀 줄었지만, 여전히 남아있음. 이거 쓸때마다 이럼.."
몸에다가도 발라봤는데, 훨씬 쓸만함.
안 끈적이고(오일리x) 보습도 괜찮은 수준
(사실 지금 겨울이 아니기에 보습력 테스트 하기가 어려움요..이해좀)
암튼 결론은
얜 바디크림으로 써야하고
얼굴애다 쓰면 화~~~~해서 아프고
끈적임 never ever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