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
오...오........크림이라서 별 기대없었는데
용량부터가 놀라움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많지..
진짜 그냥 아무생각없이 퍼써도 줄어드는게 안보일듯. 불투명한 제형에 약간 부드럽다가도 바르면 뻑뻑해짐. 내 피부는 수분부족형 지성?
바르고나면 피부가 보드라움. 보드랍다는 표현이 제일 어울리는듯! 바를땐 많이 뻑뻑한데, 바르고나면 내 피부가 너무좋음..
이걸 바르고나면 기름지는게 아니라, 뭔가 투명한 막을 씌어놓은 듯한 느낌임ㅇㅇ....
바디는 팔,다리에 발랐고 얼굴에도 바르는사람이 많길래 얼굴에도 발라봄. 눈 주위가 예민해서 조금 따갑긴한데 그것도 그 한순간뿐임.
밤에는 좀 많이 얼굴에 펴바르고, 화장하기 전에는 소량만 발라줌. 왠지 이거 다 써보고 로션이랑 크림을 구매할 것 같다.
기대없이 리뷰단신청해서 이득ㅋ
수분이 차오른다거나 건조함을 많이 억눌러주는건 아니므로, 단품으로 사용하는건 생각좀 해봐야겠음.
그래도 재구매의사가 있으므로 짱짱! 내피부가 더욱 부드러워지길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