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avourite fragrance free moisturizer, i use on my face and body. Does not irritate my skin, affordable, and keeps my skins moisturised and protected from moisture loss. Does not leave a shiny or sticky film, it is matte once it dries and is absorbed into the skin. Love it!
극건성이고 미네랄+실리콘 오일이 괜찮다면 제발 이거 쓰세요...!!!
오일리하지 않게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존좋템입니다!!
페이스용이다 바디용이다 정해진 거 없고 진짜 피부 건조한 곳에 만능밤처럼 바르면 됩니다!!!
세안하고 이것만 바르면 밀리지 않고 겹쳐 발라도 답답하지 않아요!!!!
마무리감은 그 세라마이드 들어간 제품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사용감이에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바르면 느껴지는 마무리감이랑 유사합니다 ㅋㅋ
보습력은 진짜 최고예요. 건조한 손이나 팔다리 각질 살짝 일어났을 때 이거 바르면 끝입니다!! SLS 들어간 제품 자주 쓰면 피부가 엄청 건조해지는데 그때마다 이거 사용하면 건조함을 잡아줘요 ㅠㅠ 손 자주 건조해지는 분들 강추입니다!!! 무향 (무향료에다가 진짜 향이 원료향만 남) 이라서 이웃집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그거보다 나음..!!
성분은 세라마이드를 포함해 피부 지질 성분이 들어가 있고 히알루론산이나 글리세린도 들어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다만 수분 공급보다 보습막 치는 거에 치중한 제품이라 수분감이 있는 걸 바르시고 이걸 바르면 수분감이 더 오래갑니다. 보습 주는 거에 중점을 둔지라 즉각적인 흡수는 거의 안 되는 느낌이 사실이에요! 좀 시간을 오래 두고 써보면 진가가 나옵니다.
파라벤이 막 들어갔는데 여러분 사실 파라벤이 엄청 안전한 방부제라는 거 아세요? ㅠㅠ 방부제... 없으면 좋겠지만 공산품에 없을 수가 없겠죠 ㅠㅠ 알러지 위험 높은 향료나 아직 상용 기간이 짧은 페녹시에탄올보다 파라벤이 그나마 낫다는 거!! 물론 파라벤 자체에 알러지 있어서 따갑고 하신 분들은 피하셔야 합니다! 다만 미국 애기들 바디제품에 이거 많이 들어가는데 다 그런 이유가 있습니다...:((
한국에서 세라비가 철수해버려서 직구를 해야만 하는데 만약 미국 가실 일 있으면 꼭 사세요...! 드럭스토어 가면 트래블사이즈로 파는데 휴대용 핸드크림 사이즈 정도라 딱 좋음...! 대용량도 파는데 펌프 있는 걸로 사세요! 그게 jar타입보다 비싼데 훨씬 위생적입니다!!
진짜 세라비 제발 한국 다시 오세요 ㅠㅠ
가을겨울만 되면 온몸에 각질과 건조함으로 두드러기 생기는 닝겐입니다 :)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히트텍 입으면 몸이 더 건조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친구가 올리브영에서 알바하는데 추천해주길래 한 번써봤는데 지금 3통째 쓰는 중입니다
일단 딱 바르고 나서 바로 피부가 흡수 하는 기분?
크림이라길래 좀 미끄덩 거릴거 같았는데 전혀 없고 딱 겉은 뽀송 속은 촉촉이라는 말이 딱 어울려요
다음날 저녁 샤워할때까지 남아있어서 가을겨울 보습템으로 아주아주 추천합니다
이거 진짜 제일 좋아하는크림이에요😍
속은 진짜 오랫동안 촉촉한데 겉으로는 완전 뽀송해보여요 태어나서 이런 질감의 제품은 처음 써봤어요!!
제 몸의 피부가 민감해서 바디로션이나 바디워시 바꿀때 실패하는 경우가 정말 많은데 이건 완전 성공이었어요!! 대용량이어서 더 좋아요!
피부에 트러블 안나고 완~~전 촉촉하고 정말 좋아요!
보습감도 괜찮고 자기전에 바르면 다름날 아침까지 유분기 많이 돌지 않고 촉촉해요 하지만 지성피부에는 살짝 무거운 감이 있고 제피부엔 덧바르면 너무 밀려요 .. ㅠㅠ 그래서 메이크업 전엔 사용 못해요 이거 바르면서 며칠 간격으로 트러블이 올라왔는데 다른 이유일 수도 있어서 .. 로션으로 다시 구매할 예정이에요
타 제품도 사용해봤는데, 이거 완전 짱짱해요!!
양 ★★★★★
수분 ★★★★★
마무리감 ★★★★
양도 크림의 본연의 역할도 출중한거 같아요!
진짜 유수분 발란스에서도 유분보다 수분에 집중되서, 마무리감도 미끌거리지 않고 산뜻해요!!
그리고 양도 괴물급이라서 푹푹 써도 괜찮아요!!! 진짜 양이 많아서 한동안 이거만 쓸수 있어요!!!
재구매율 100%!!!!
대부분 몸에 바르고 얼굴에는 잘 안쓰시는데 얼굴에 발라도 정말 좋아요. 번들거리거나 무겁거나 부담스러울 것 같았는데 그런거 저어언혀 없이 오히려 에센스 때문에 번쩍거리던 얼굴이 크림 바르고 나면 매끈해집니다. 이거 바르고 하루종일 얼굴 당긴다는 느낌 전혀 받은 적도 없구요. 게다가 용량 좀 보샘..... 원래 제돈주고 사려했는데 이번에 체험단으로 운좋게 받았지만 재구매의사 200%
용기가 그냥 무지 큰 통에 담겨있는 거라 먼지타기 너무 쉬워 다이소에서 공병하나 사서 옮겨담았더니 사용하기 짱입니다.
평가단 당첨되서 제품 받아보고 씁니다!
제형은 부드럽고 흡수도 빠릅니다. 향은 거의 무향에 가깝구요. 피부과에서 파는 피지오겔 로션보다 묵직하고 (크림이니까요) 흡수력 발림성 다 우수합니다 유분기도 적구요! 저는 여드름 약간 있는 복합성 피부인데, 얼굴에 발라보니 진짜 '수분'만 찬다는 느낌이 확연히 들었어요! 수분막이 생겨서 수분 안날아가게 막아주는 느낌❤ 근데 쓰고 나서 다음날 이거 때문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뾰루지가 하나 올라오긴 했어요..! 파라벤 성분 때문에 그런걸까요..ㅠㅠ 저는 결론적으로는 핸드크림이나 바디크림으로 쓰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로션은 안써봐서 모르겠으나 적어도 크림은 양도 정말 많아서 바디에 써도 아깝지 않을듯 합니다 ㅎㅎㅎ 가격도 적당하고 양이 워낙 많아서 재구매는 어떻게 할지 고민 중입니다! 대체적으로 만족했고 만능크림같이 사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한번쯤 써봐도 괜찮을 크림이에요! 제품 써볼 수 있게 해주신 글로우픽 감사드려요❤
저는 체험단 당첨되었습니다.
배송 받은지는 일주일이 다 되어가는데 늦게 쓴 이유는 적어도 몇일은 써봐야 제대로 평가할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였어요!
저는 아토피도 있고 그래서 극건성에 민감성 피부임을 감안하고 참고해주세요!
얼굴에 사용을 해봤는데 환절기때라 입주변에 일어나야할 각질이 일어나지 않고 요며칠 덜 건조해보인다고 얘기를 들었답니다! 저는 흡수를 꼭 시키고 화장해서 밀리지도 않았구요! 그런데 뒤늦게 확인한 성분에 파라벤이 있길래 몸에만 쓰기로 했어요.
극건성 답게 몸도 특히 다리가 정말 잘 트고 하얗게 각질이 잘 일어나는데 이거 바르고 다니면 저녁까지 그런일 없더라구요. 꾸덕한데 찐득하지 않았고 무향이라 더 좋았어요. 손에 발라도 좋고 해서 앞으로는 바디크림으로 쓰고 덜어서 핸드크림으로도 쓰려구요!!
좋은데 성분땜에 굿굿!!
잘쓸게요 감사합니다 글로우픽♥
--------------
+추가
음 일단 꾸덕꾸덕해서 보습은 좋은데 약간 찐득한 느낌도 들어서 자주 챙겨바르지는않게 됐던거 같아요.
펌프형식일수 없는 타입이다 보니 펌프형식도 아니여서 목욕하고 바르면 좀 오염되는 기분도 들고.. 사실 그리고 지속력이 좋은 편도 아닌듯.... 제가 극건성인 탓도 있겠죠?
화장품 지식이 없을 땐 몸에 아무것도 안 발라서 몸이 왜 가려운줄 몰랐는데 나중에 그게 건조해서 그렇다는걸 깨달았어요..그래서 계속 바디로션 잘 발라주고 있는데 기존에 쓰던건 유분이 일단 너무 많소 바르고 스키니 같은거 위에 입으면 밀려 나오고 난리도 아니었어용 ㅜㅜ근데 이건 딱 적당한 제혀으로 건조한건 없애줘서 너무 좋!!게다가 가격대비 양도 엄청나서 팍팍 쓸 수 있어요 추천추천
돈없는데 수분크림 필요해서 무조건 짐승용량 사자고 산건데, 매우 매우 좋다.
가격대미 용량이 굳이다.
무향이라 깔끔하고
얼굴 다리 입술 다 바를 수 있고
아이크림을 따로 안쓰는데, 얘를 눈가에 바르면 당기지 않아서 좋다.
유분이 많은것도 아니고
발라두면 쬰쬰하게 피부를 잡아준다.
다만 수분이 팡팡 터지느냐, 그건 아니다. 건성이나 속당김이 심하면 다른 수분팡팡한 크림을 써야 할 듯하다.
그니까 진짜 오묘하다. 수분이 팡팡하지 않은 느낌인데 당기는게 사라진다.
추가: 상당히 밀립니다. 절대 화장전에 쓰지 마세요.
현재 사용하는 크림들이 다 너무 유분만 많고 수분이 없어서 그런 지 속당김이 느껴지고 피부에 좁쌀도 올라오고 저녁에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면 건조해서 쳐박아 놨던 이 크림을 꺼내서 발랐더니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지져스 크라이스트 아침에 피부 속까지 꽉 찬 수분감이 진짜 느껴짐.
턱은 뒤집어져서 오돌돌돌 닭살 마냥 좁쌀 올라오고 간지러웠는데 싹 사라짐 ㅠㅠ
피부 가렵고 뒤집어졌을 때 세라비 로션만 사용했는데 크림을 왜 안썼을까!!!!!!
유분감보다 수분감이 많아서 지성이 사용하기에 딱 좋을 것 같은데 건성인 내가 여름에 사용하기엔 최고의 수분크림💕
하 진작에 왜 안썼는지 과거의 나를 이해할 수 없도다ㅎㅎㅎㅎㅎㅎ 😫
용량이 473ml인가? 엄청 거대해서 미친듯이 펑펑 쓰는 중!!
근데 가을 쯤 되면 오일이랑 섞어서 써야지 동절기에 단독으로 사용하기엔 건조할 듯!
하지만 지성은 진짜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음.
발림이 묵직하긴 하지만 빨리 싹 흡수되고 유분보단 수분감이 훨~~씬 많고 유분 수분이 적절해서 넘나 좋음 😘
세타필 = 건성 겨울용 (유분>>>>수분) / 지성이 사용하면 유분 폭팔잼!
세라비 = 모든피부용, 건성과 복합성은 하절기용 (수분>>>>유분) / 건성이 겨울에 사용하기엔 건조함. 유분보다 수분이 훨씬 많지만 유수분 밸런스가 잘 맞음.
내 아토피를 잠재워준 제품!아토피로 스트레스 받았던 시기가 있었는데 진짜 맘먹고 바이오더마 피피밤사서 써봤는데 내 아토피를 못이겨 효과도 없어서 힘빠지고 있었던중 마침 샘플로받은 세라비크림있어서 혹시나 해서 써봤는데...밤에 가렵지도않고 적당히 촉촉하고 너무 좋았다ㅠㅠ간만에 제대로된 잠을 잔듯 했어요ㅠㅠㅠㅠ세라비에게 고마워요 흑흑ㅠㅠㅋㅋㅋㅋ
작년 겨울에 올리브영 갔다가 저렴한가격에
고보습이래서 샀는데 진짜 완전만족 대만족
바디는 키엘 록시땅 등등 여러가지써봤는데
속당김없이 완전 촉촉해요
물기있을때 바르는거 추천 바르구나면
보들보들 아기피부같아서 저는 완전 만족이요
작년만 두통을 썼네요 완전 주변사람들한테 추천
향은 무향이라해야되나 요거바르구 록시땅이나 더바디샵꺼 같이 덧발라줭ᆢ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