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얼굴은 너무 건조해서 그런지
컨디션 좋을때는 요 크림만 발라도 속당김 없는데
상황 안 좋을때는 요 크림을 발라도 건조해요 ㅋㅋ ㅠㅠ
그래서 저는 평소에 피부 컨디션을 유지용으로 바르고 있고
피부에 난리가 날때 다른 더 리치하고 보습력 좋은 크림을 사용해요
아니면 페이스 오일과 같이 사용하기도 해요~
1.23 수정
얼굴에 바르면 어느순간부터 따가워서 안바르게 됨..ㅎㅎ굿굿으로 깎음
바디크림용인듯 샤워하고 몸에 바르면 다음 샤워할 때까지 촉촉함을 느낄 수 있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평가단 당첨돼서 인생크림 만난듯요ㅎㅎ
상상도 못했는데...! 용량 대비 가격도 너무 착하고ㅜㅜ.. 이마랑 코는 기름 풍부하고 볼쪽은 건성인 사람인데 어떤 크림을 발라도 다음날 아침에 속당김이 조금씩 있었어요.. 아 저는 크림 유목민이었어요.. 엄마가 주로 홈쇼핑에서 사주시는 거..달팽이 크림이나 a.h.c같은거..ㅎㅎ
암튼 세라비 크림 듬뿍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여전히 촉촉하고 피부가 쫀득해지는 느낌이에여
몸에 발라도 조쿠여...!!단점 하나는 위생...!
평가단리뷰
첫 평가단 제품에 두근두근함
제형: 부드럽지 않고 뻑뻑한 제형. 실리콘 느낌이 많이 남
성분: 보습성분이 많지는 않다. 건성인 사람들은 건조함을 느낄것이고 복합성 역시 그럴것.
사용후기: 처음에 제형을 보는순간 얼굴에 바르면 너무 뻑뻑할 것 같아 차마 바르지는 못하고 몸에 발랐다. 근데 기존에 쓰던 바디로션 보다 못한게 제형이었다 부드럽지가 않아 민감한 피부에는 자극이 갈거같은 느낌. 차라리 같은 브랜드의 로션은 질감이 부드러워 차라리 이걸 사용할 것 같다.
본인 피부는 지복합성 민감성 이며 건성분들은 막 퍼발라도 좋을거같은 제품. 본인이 건성이었으면 거리낌없이 이 대용량 크림을 많이 퍼 발라보았을거 같다.
바디크림으로선 개짱이고 페이셜크림으론 중간정도
바디에 썼을땐 너무 기름지지도, 너무 건조하지도 않고 끈적임도 없어서 사계절 내내 쓰기 정말 좋음.
얼굴에 썼을땐 평타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정도? 암튼 바디에 썼을때만큼 좋진않지만 못쓸정돈아님
다만 지금같은 환절기엔 건조해서 오일 섞어발라야 함.
지갑이 정말 극한의 상황이라 페이셜크림과 바디크림 둘 다 살 돈이 없거나 귀찮을때 얘 쓰면 될듯ㅋㅋㅋㄱㅋㅋㅋㅋㅋ
블로그에 먼저 후기 남기고 오는 길입니다
딱 열었는데 살짝 되직한 크림이 꽉 차있어요 (453g의 위엄)
대용량 플레인 요거트 같은 느낌?
무겁지 않고 바르면서 깔끔하게 스며들어요
다만 처음 발랐을 때 촉촉하다가 금새 스며들어서
촉촉함이 금방 사라지는 기분이라
한 번 더 발랐더니 그제서야 딱 제가 원하는 만큼 촉촉해졌어요
집에 놀러온 친구한테도 두 번 바르라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블로그에서 두 번씩 바르라고 하는 분들 꽤 계시더라구요
한 번으로는 촉촉함이 부족합니다 그려
끈적한 느낌 없이 유수분 밸런스가 잘 맞는 크림입니다
여름에 바르기에는 부담스러울 것 같은데
환절기에 바를 크림으로 촉촉해서 딱 좋아요(두 번 발랐을 때!)
총평: ★★★★
페이스, 바디에 바를 멀티 크림으로 좋다
피지오겔 크림보다는 유분이 더 적어요
다만 저는 대용량 자 타입은 별로여서요ㅠ
세균 증식 우려가 있어서 빨리 빨리 써버리려는 중이에요!
피부과에서 피지오겔을 사서 써봤는데 비교해보자면 피지오겔은 유분기가 조금 더 강하고 이거는 수분이 더 많은제품이에요 팔에 모공각화증이있어서 매일 밤에 발라주고있는데 자국은 그대로지만 울퉁불퉁한거는 사라지고있어서 좋네요 화장품에 향료를 넣지않아서 기본적인 향만 나는것도 좋아요
제형은 틴케이스형 핸드크림의 부드러운버전?? 수분감도 괜찮지만 보습력이 진짜 좋음! 얇게 발라도 다음날까지 크림유분감이 남아있음. 흡수가 안되는 게 아니라 막이 유지되는 느낌? 그리고 피부가 되게 매끈매끈해보여서 아침에 화장할 때 기분이 죠음. 나는 워낙 수분부족이 심한 건성이라 그런지 아주 약간의 속건조가 느껴졌음. 수분앰플이나 완전 수분형 수분크림을 바르고 위에 얇게 발라주면 더 좋을듯. 그런점에서 바디로션으로 최고! 다음날 씻으려고 들어가면 아직도 그 매끈매끈한 느낌이 남아있고 몸은 덜 건조하다보니 촉촉한게 확 느껴짐. 피부과 약냄새가 살짝 나긴하지만 예민한 편인데도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고 용량도 많아서 바디용으로 진짜 괜찮은듯
화장품 지식이 없을 땐 몸에 아무것도 안 발라서 몸이 왜 가려운줄 몰랐는데 나중에 그게 건조해서 그렇다는걸 깨달았어요..그래서 계속 바디로션 잘 발라주고 있는데 기존에 쓰던건 유분이 일단 너무 많소 바르고 스키니 같은거 위에 입으면 밀려 나오고 난리도 아니었어용 ㅜㅜ근데 이건 딱 적당한 제혀으로 건조한건 없애줘서 너무 좋!!게다가 가격대비 양도 엄청나서 팍팍 쓸 수 있어요 추천추천
돈없는데 수분크림 필요해서 무조건 짐승용량 사자고 산건데, 매우 매우 좋다.
가격대미 용량이 굳이다.
무향이라 깔끔하고
얼굴 다리 입술 다 바를 수 있고
아이크림을 따로 안쓰는데, 얘를 눈가에 바르면 당기지 않아서 좋다.
유분이 많은것도 아니고
발라두면 쬰쬰하게 피부를 잡아준다.
다만 수분이 팡팡 터지느냐, 그건 아니다. 건성이나 속당김이 심하면 다른 수분팡팡한 크림을 써야 할 듯하다.
그니까 진짜 오묘하다. 수분이 팡팡하지 않은 느낌인데 당기는게 사라진다.
추가: 상당히 밀립니다. 절대 화장전에 쓰지 마세요.
겨울부터 쓰기시작했는데 건성인 나에게는 너무건조해서 아침에만 쓰다가 지금 계절엔 딱 좋음
화학성분이 거의 없어서 피부에 흡수가 좀 느린편
대체적으로 유기농화장품이 그러더라.. 처음엔 히부에서 살짝 겉도는 느낌인데, 계속 두드려서 흡수시켜주면 괜찮음
마무리감은 살짝 건조
크림보다 로션이 더 좋다던데 다음에 로션도 써봐야겠다
아 그리고 양이 어마무시함
가족들 다같이 쓰고있음
와 이거 별로 안유명하구나.. 친구 추천으로 썼는데, 바르는 첫 날 진심 이게뭐야..했음. 너무 무겁고 따가워서, 근데 그 따가움은 수분부족으로 인한 것 이였고 무거움은 금방 사라짐. 다음날 자고일어나면 얼굴 탱탱한거 느껴짐. 괜히 미국국민크림이 아닌듯ㅋㅋ 양 진짜 은혜롭게 많아서 한번에 얼굴부터 발까지 다바르고 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