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워낙 유명해서 좀 기대를 하긴 했는데.. 크게 좋은 부분은 모르겠어요. 엄청 개운하지도 않고 마무리감이 깔끔하지도 않구..
그리고 무엇보다 치약이 잘 굳는 편인지 뚜껑에 계속 굳은 부분이 생겨서 별로였어요.
이게 입구 주변이 자꾸 마르다 보니까 실제 사용하는 치약 내용물 중에서 일부가 굳는 거 같아서 정량을 제대로 못 쓰는 기분이예요
이거 좋은데 왜 단종이죠?ㅠㅠㅠㅠㅠ
치약 짤때 입구가 좁아서 힘을 많이 줘야하긴 하는데
아침 구취 얘가 싹 다 잡아주고 좋은데ㅠㅠㅠㅠ
유명한건 이유가 다 있다 생각이 든 제품
유시몰 쓰다가 얘 써서 그런가 그리 맵지도 않은데
입 안은 상쾌해서 좋았는데...!
다른 라인 하나씩 다 사서 써봐야겠어요...
아침까지 입냄새 없애주는 치약으로 유명해서 써봤는데 저 한테는 입건조가 있었어요ㅠ 이 치약만 쓰면 입안이 건조해지더라구요 일단 부드럽고 순해서 맵지도 않고 편안하게 양치를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양치 직후 입안에 남는것도 없고 치약 향도 강하게 나지않고 정말 부드럽게 행궈지는 느낌이 들어요 저는 양을 다른 치약에 비해 많이 짜야지 개운하게 끝까지 양치할 수 있더라구요 아무튼 저는 이 치약을 쓰고 나서의 부드러운느낌과 과한 향이 안 나서 좋았지만 아침까지 입냄새가 나지 않는 건 아니고 다른 치약과 비슷한 정도의 유지력이며 가끔 입안이 심하게 건조해질 때가 있어서 아쉬웠어요 잘 행궈내야되는 치약 같습니당
우연히 샘플을 사용해 보고 너무 좋아서 지금은 이제품 브랜드만 써요
다른 치약보다 민트향이라 청량 감이 있고 양치 시 맵지도 않고 너무 개운하고 깔끔해요
개운함이 오래 가서 특히 아침에 일어났을 때 확실히 효과가 달라요.다른 치약보다 구취 입 냄새에 좋은 것 같아요
자연 유래성분이라 좋고 인위적인 치약 향이 나 맛이 아니라서 좋아요
다만 치약짜기가 다른 것보다 불편해요ㅜㅜ
그래도 앞으로 쭉 쓸템이에요💚😆
- 가장 매운 민트 치약은 아니지만
맛이 정말 상쾌해요
구취 제거 깔끔하게 해줍니다
- 제형도 너무 꾸덕하거나 묽지 않고 딱 적당해서
양치 후 입 안이 텁텁 / 건조하다든가
치약 맛이 남아있다든가, 세정력이 아쉽다 등의
잔여감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 자고 일어난 후 구취도 덜한 느낌을 받았어요
- 사용할 수록 미세하게 치아 톤이 밝아지는 게 느껴집니다
매운걸 싫어하는데 이 제품은 일단 안 매워서 좋아요
상쾌한 민트가 입안을 부드럽게 닦아주는 느낌이고
많이 짜야 거품이 많이 나지만
구취제거도 정말 잘 해줘서 깨끗한 느낌이 들어요
나는 화하게 매운거 싫고 적당히 상쾌하면서
기분좋게 이를 닦고싶은 제품을 찾는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
️✔️제품: 덴티스테 뉴 플러스 화이트 치약
✔️향: 상쾌한 민트 향이 주를 이루며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 입안을 부드럽게 감싸줘요. 아침에 양치하면 오랫동안 상쾌한 느낌이 남아서 하루를 산뜻하게 시작할 수 있어요.
✔️미백 효과: 꾸준히 사용하니 치아 표면의 색이 살짝 환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자극 없는 미백 효과로 치아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관리하기에 딱이에요.
✔️사용감: 미세한 거품 덕분에 양치하는 동안 개운하고 상쾌하게 마무리돼요. 사용 후 끈적임이나 미끄러운 느낌이 남지 않아 깔끔합니다.
✔️추가 장점: 충치 예방뿐만 아니라 플라그 제거에도 효과적이라 건강한 구강 관리를 도와줘요. 아침 구취를 예방하는 데도 효과적이라 굿모닝템으로 완전 추천!
아쉬운 점은 일반 치약에 비해 가격대가 살짝 있다는 점이지만, 효과와 사용감 때문에 충분히 재구매 가치가 있어요.
매일 사용하기 좋은 치약으로, 상쾌함과 미백 효과 모두 잡고 싶다면 덴티스테 뉴 플러스 화이트 강추!
- 입구 부분 실링 떼는 거 너무 어려움
: 뚜껑으로 힘 써서 돌려봐도 안 떨어졌음 가위로 간신히 떼어냄
- 가격이 용량 대비 비싸다 생각
- 입냄새 제거 효과는 탁월함
: 어떤 치약을 써도 입냄새는 안 지워졌었는데 쓰자마자 없어짐(은은한 민트향이 입 안 속에~) 이 부분은 굿
- 매운 편 x, 소량만 짜도 거품 잘 일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