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림성이나 흡수력 좋고 건조해지지 않아서 좋아요. 다만 성분 함유량이 높아서 그런지 처음에 바를때 조금 따가운 느낌이 있었어요. 저한테는 조금 자극적인 느낌이에요.. 매일 바르는 것 보단 일주일에 두 세번 정도나 격일로 발라줘야 할 것 같아요. 목에는 자주 발라주고 있어요ㅎㅎ 오래 바르지 않아서 화이트닝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유효성분이 많이 든 점은 좋은 것 같아요. 레티놀이랑 같이 쓰면 좋다고 해서 저녁에 발라주면 좋을 것 같아요 이것도 매일 바르면 자극적일 수 있으니까 조금씩 격일로 발라줘야할 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 잇슙니다!
✔️제형
무색 투명하며 젤타입과 액체타입의 중간형으로 스포이드로 흡수시 조금 불편함이 잇음
✔발림성
비타민이 함량되어 처음 사용시 상처가 잇거나 민감할 시 약간 따끔따끔 할수 잇음!
흡수가 빠르고 피부열감을 내려주는 효과가 잇어 화장 전에도 무난히 사용가능해 아침 저녁으로 다 사용가능!
봄 여름 가을엔 사용할때 불편함이 없으나 건조한 날이나 겨울엔 조금 당길수 잇음!
✔효과
지속적으로 사용시 피부가 맑아지면서 환해짐을 느낄수잇고 피부 탄력감이 회복됨을 느낌!
제형은 물처럼 흐르지 않아서 처음 바를 때 당황했어요
며칠은 괜찮다가 피부가 따갑고 트러블이 조금씩 올라와서 저는 사용을 중단했어요..
특히 상처있는 곳 바르면 엄청 따갑더라구요
고농도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효과는 느껴보지 못했습니다
피부 예민한 분들이나 트러블 많이 올라오는 분들에겐 엄청 따갑게 느껴지지 않을까 싶어요!
제형은 콧물제형같이 좀 점도있는 세럼이고 원료자체의 향이 신경쓰일수있다고 했는데 향은 전혀 신경쓰이지 않았고 흡수도 잘되고 발림성도 좋았는데 제가 지성이라 그런지 아침에 바르고 베이스 제품들을 바르면 나중에 유분이 너무많이올라 와서 잘 안쓰게 되고ㅠㅠ 지금 발르고나서부터 계속 트러블이생기고 피부가 붉어져서 제 피부에는 맞지않는거 같아서 별루에요ㅠㅠ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멜라닌색소 억제, 비타민은 항산화에 좋다고 들어서 둘 다 쓰려고 하는데 여름이다보니 두개를 바르기 그랬는데 같이 있어서 편하게 쓰기 좋고 세럼 제형이라 다른 비타민 전용 제품들보다 좀 더 편하게 쓸 수 있어서 좋아요. 그래도 살짝 점성이 있는 제형이라 듬뿍보다는 조절해서 가볍게 발라주고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과하면 트러블 생기는 사람ㅜ) 좀 더 심도있는 관리를 하고싶고 편하고 싶으시면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