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쓰고 피부 뒤집어짐...저는 별로였지만 잘 맞는 사람은 좋을거같습니다... 일단 발림성 좋고 가벼워요 별로 끈적거리지 않고 기름지지도 않음... 딱 가볍고 여름에 쓰기 좋은 세럼 느낌... 아침에 기초할 때 발라봤는데 많이 기름지지 않았던듯 다르게 말하면 건성은 쓰기 힘들듯... 보습이 잘 되는 느낌은 아니었기에... 여름 아니면 쓰기 힘들지두 스포이드로 양조절 하기는 편해서 좋았어용 엄마 드렸는데 엄마는 가볍고 좋다고 하시네용^^ 평타인듯
제형은 물처럼 흐르지 않아서 처음 바를 때 당황했어요
며칠은 괜찮다가 피부가 따갑고 트러블이 조금씩 올라와서 저는 사용을 중단했어요..
특히 상처있는 곳 바르면 엄청 따갑더라구요
고농도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효과는 느껴보지 못했습니다
피부 예민한 분들이나 트러블 많이 올라오는 분들에겐 엄청 따갑게 느껴지지 않을까 싶어요!
오 완전 좋아하는 타입의 제형이에요
촉촉하고 쫀쫀한 느낌, 저는 간지럽거나 따가운건 없었는데
피부과 시술후에는 약간 따끔 (아주 미세하게) 느껴져서 몇일 쉬고 다시 발랐더니 괜찮았어요
건조하지않은 세럼이라 겨울까지 쭉 써도 좋을것같구 가격대도 부담스럽지않아서 좋아요
아직 눈에띄는 미백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잘 써볼게요
평가단으로 받아봤습니다!
얼굴이 환해지는데 효과를 보는것은 한달 이후에 와서 다시 후기를 작성해봐야할 것 같아요
확실한건 비타민 성분이 작용하는 느낌? 얼굴에 바르자마자 약간 따가움이 느껴지는게 비타민이 맞구나 하는 기분이었어요ㅋㅋㅋㅋ 다음날에 얼굴이 칙칙하지 않고 탄력있는 기분이 들어서 맘족스러웠습니다! 이거 다 쓰면 재구매해서 계속 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