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너글 블루스파클 향으로 섬유유연제를 사용하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섬유탈취제도 구입했어요
섬유유연제랑 같은 향이구요
겨울옷이나 외투는 자주 세탁을 못해서 종종 뿌려주고 있어요
그럼 방금 세탁한 것 처럼 향기가 정말 좋아요
갓 빨래한 포근한 빨래 냄새랄까..
향이 달지 않아서 질리지않고 포근한데 상쾌한 향이라서
지금 몇년째 사용중이에요!
또 침구에도 뿌려두면 꿀잠 잘 수 있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팍팍 사용하기에 참 좋아요
섬유 탈취제로 제일 좋아하는 제품이예요.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쎈 향도 아니라서 옷 전체에 팍팍 뿌리기 좋아요.
향도 이게 제일 좋아서 구매했는데 딱 시원한 코튼향이라 빨래 하고 연한 코튼향 향수 살짝 뿌려준 향 같기도 해요.
옷에 벤 음식 냄새 잘 잡아줘서 완전 만족입니다!
향 완전 쎈거나 저한테 맞는 향수를 못찾았는데 이건 그냥 냄세 좋은 섬유유언제 향이 계속 나서 이걸로 아주 만족 해요 향은 아주 포근하고 섬유유언제 향 그 잡체에요 고기먹고 음식먹고 옷 냄새 이상한데 급하게 입고나가야할때 이거 뿌리면 아주 좋아요! 가격도 아주 착해요! 지속력은 좀 떨어지는데 은은하게 계속 형은 나는것 같아서 좋아요!
상쾌하고 맑으면서 포근한 정말 좋은 향
침구나 의류에 밴 좋지 않은 꿉꿉한 냄새 탈취에 정말 좋다
강력탈취효과 나는듯
햇빛에 널어놓은 빨래에서 나는 그런 따뜻향과
상큼한 비누향도 동시에 나는듯해서 너무 좋다
올리브영에서 다른향 포함 두통과 수면안대 증정품까지
세일받아서 구입해서 엄청 만족하고 잘 쓰고 있음
냄새 미쳤습니다. 지속력까지도 나쁘지 않아요. 출근할때 뿌렸는데 퇴근할때까지 은은하게 나서 너무 좋아요. 노란색 썼었는데 얘로 정착하기로 했아요. 제 기준 노란색보다 더 아주 뭐랄까 뽀송한 느낌 미쳤다구요. 저는 덜 마른 빨래 아니면 고기냄새 등 뿌려주고 있어요. 섬유 탈취제는 나쁜냄새 잡아주는 거 알죠? 하나쯤 있으면 잡내 나쁜내 빨기애매한 옷 냄새 등 다 간편하고 좋아서 너무너무 좋아요 저는 섬유유연제까지 얘에요 ㅋ 그럼 향 미쳤습니다
향 설명한 글을 보고 상쾌한 향이라고 해서 그런 냄새가 도대체 뭐지? 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상쾌한 향이네요!
은은하게 갓 빨래한 포근한 냄새가 나는데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향이라서 상쾌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지속력은 그렇게 길진 않아서 자주 뿌려주어야 될 것 같아요.
학교에 들고 다니면서 체육하고 난 뒤에 뿌려주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해서 학생템으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