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탈취제 [블루스파클 플러스]
향이 느끼해요
4개
rudals27
25세
여
복합성
1
2025.01.22
향이 호불호 갈려요. 아님 그냥 저한테만 불호일지도… 향이 진한 편이고 제 기준 멀미나는 향이라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꼭 뿌려보고 구매하세요. 향은 비누향, 파우더리향 섞인 포근한 느낌인데 비누향 좋아하는 편인데도 멀미났어요.
0
0찹쌀떡0
29세
여
건성
5
2024.12.13
향이 조금 진하긴 한데 탈취는 잘 되는거 같아요 김치찌개 냄새 싹 없어짐
0
쭌찌빠찌
24세
여
복합성
5
2024.12.08
막쓰기좋음. 휘뚤마뚤. 향지속력좋은편. 머리아픈향아님. 은은파우더향. 가격약간멈칫.
0
됴됴링됴됴
32세
여
복합성
2
2024.09.01
핑크색만 여러통 쓰다가 아무래도 블루스파클이 유명하지싶어서 샀는데 처음엔 좀 뽀송한 빨래한 향이 나나했는데 저한테는 멀미나고 어지러운 냄새가 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다시 재구매는 안 할 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