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로 휘뚜루마뚜루 바르기엔 괜찮지만 콜라겐 효과를 기대한다면 비추!!!
한 달 꾸준히 썼지만 아무 효과가 없어서 아쉬웠음ㅜㅜ
제품 패키지가 예쁘지만 유리라 조심해야 됨!
앰플 속에 알갱이가 있는데 바를 때 전혀 느껴지지 않음
콜라겐 제품을 쓴 것치고 탱탱함을 느끼기 힘들어서 재구매 의사 없음
글로우픽 샘플로 받아서 사용했는데 무난했어요 첨에 봤을땐 빨간색이라 피부에 괜찮을까하는 생각들면서 느낌이 되게 이상했는데 롤링하니 빠르게 흡수되더라구요 굉장히 가벼운제형이라 금방 흡수됩니다 조금밖에 사용을 안해서 효과를 크게 느끼진못했구요 이게 스포이드가 잘 못빨아들여서(?) 너무 불편했어요 본품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속터짐,,
샘플링으로 앰플 네가지 모두 써봤는데 그 중 가장 평범함에 가까웠습니다. 처음에 너무 빨개서 놀랐지만 바르면 싹 흡수됩니다. 그러나 나이트 루틴 때 이걸로 앰플 대체했을 때 달라진 점 없음..... 오히려 수분이 부족해서 약간 속건조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메이크업 전에 써본 결과 파데가 매끈하게 발리는 게 아니겠어요? 뭐지... 왜 잘 되지... 콜라겐이 주된 기능인 앰플인데 결국 메이크업 전 정리용 앰플로 쓰게 됐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수부지/민감성/피부염 앓았던 피부
전에 바쿠치올크림 사용해봤는데 효과 하나도 모르겠어서 별로 기대안하고 사용해봤어요. 앰플바르고 모델링팩하고 자서 다음날 일어나서 피부봤는데 피부결이 살짝 정돈되고 피부가 탄탄매끈해졌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효과가 제 눈에 바로 보이는 제품은 별로 없었는데 이 제품은 눈에 띄게 있어서 바로 본품으로 구매하려구요!! 완전 만족한 제품입니다.
색감이 강렬해서 시야를 확 사로 잡아요
샘플링 당첨되어 사용해 본 제품이에요
제품에 대한 총평은 무난하다는 것~
스포이드 형식이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 싶은데 샘플을 받은 거라 스포이드가 잘 안 되네요
향도 거의 없고 제형은 많이 흘러내는 편이 아니라 좋았어요
바르고 나면 흡수도 잘 돼요~ 얼굴에 싹 스며들어 끈적함 없어요
쫀쫀함을 좋아하는 내겐 좀 아쉬웠어요 촉촉함이 아쉬웠어요 그래서인지 얼굴이 환해보이는 효과는 없었어요
아침에 메이크업 할 때는 좀 산뜻했어요 그래서 메이크업 궁합은 좋았어요
기회되면 좀 더 큰 용량 사용해 보고 수정리뷰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