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성분이 들어있어서 다른 앰플들보다 쫀쫀하고 펴바를 때는 뭔가 묘하게 끈적? 찐득이는 느낌이 좀 드는데 심하지는 않다. 흡수도 느리지는 않았고 마무리감 자체는 그렇게 부담스럽거나 끈적이는 느낌은 없어서 만족스러웠다. 좋았던 점은 이거 쓰는 동안에는 피부가 약간 쫀쫀하다고 해야 하나 좀 부드럽고 탄력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는 것? 그리고 패키지가 예쁘다 ㅎㅎ
글로우픽 샘플로 받아서 사용했는데 무난했어요 첨에 봤을땐 빨간색이라 피부에 괜찮을까하는 생각들면서 느낌이 되게 이상했는데 롤링하니 빠르게 흡수되더라구요 굉장히 가벼운제형이라 금방 흡수됩니다 조금밖에 사용을 안해서 효과를 크게 느끼진못했구요 이게 스포이드가 잘 못빨아들여서(?) 너무 불편했어요 본품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속터짐,,
패키지나 색감이 일단 예뻐서 솔깃하게 된 앰플이에요
콜라겐이랑 퍼밍이 네이밍에 들어가있다보니 엄청 영양감있고 꾸덕쫀득하지 않을까 했는데 기대 대비 좀 라이트한 편이구요
흡수되고 나서 잔여감은 살짝 있는 편이었어서 나이트 케어용으로 저는 주로 썼어요
그외 다른 것들은 그냥 보통의 앰플하고 크게 차이는 없는 느낌?
5ml 샘플 받아 사용해봤는데 일단 색상이 빨개서 얼굴에 쭉 짜낼때 재미있어요ㅋㅋㅋ 무난무난한 앰플이고 저는 이상하게 흡수 시키고 나면 겉에 기름막같은 느낌처럼 마무리되어 그 뒤에 스킨케어를 더 하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지성피부라 더 하면 이제 너무 과해져서 트러블이 백퍼생길것 같은 예감... 그래서 토너-앰플 이렇게만 사용했는데 부족하거나 그러진 않았던 것 같아요. 어차피 콜라겐은 바르는 거보다 먹는게 최고라는 것..!
지성분들은 간단히 스킨케어 하신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다만 화장 전에는 유분 정리 필요할 듯 합니다!
샘플링 써보고 괜찮았다 느낀 앰플이에요. 붉은 색의 세럼이 처음에는 부담스러웠는데, 막상 써보니 피부에 스며들면서 붉은 색은 찾아볼수 없더라고요 ㅋ 여기에 캡슐이 들어있는데 반짝반짝 빛나고 문지르면 사라져요. 캡슐안에 탄력을 높여주는 성분이 있다고하니 더 신경써서 바르게 되더라고요!
바르고나면 피부도 윤기가 돌면서 빛나고 건강한 피부가 된것같아요. 탄탄하게 피부를 잡아주는 느낌이 들어요. 바르고나서 끈적임없는 것도 굿! 탄력, 안티에이징 앰플들은 무겁고 끈적이는데 이건 그렇지않아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았어요.
색이 정말 이쁜 앰플
체리색이라 정말 이쁘더라고요?그래서 왠지 정말 좋을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탄력이라 더욱 기대를 했는데!
그거 있잖아요...기대를 너무하면 안 된다는거
이쁘기만 한 앰플이였어요
제형이 너무 가볍고 흡수도 하나도 못하고 피부에 침투를 하지 못해요
수분만 가득한 것도 좀 아쉬웠지만 증발해버리는게 ...별로에요 그래서 피부는 건조하구요
탄력은 딱히 느껴지는 건 없고..그리고 민감성에겐 안 좋은 거 같아요
가렵고 약간 붉어져요
그리고 이거 말고 화이트닝 되는 어니언 있거든요?
그거 진짜 민감성 큰일나요
엄청 크게 피부에 툭툭 나고 울룩불룩 다 나요 얼굴 전체에..
민감하시면 이거 절대 쓰면 안 돼요
다른 브랜드를 쓰시길 바래요
비비드로우 앰플들은 전체적으로 순한 제품이 아니에요
사용하기 전 앰플 색부터 취향 저격이었던 제품🥹
보통 앰플 제품들은 투명한 느낌이 대부분인데, 체리를 갈아서 넣은 듯한 느낌이라 색달랐어요
4가지 앰플 중에 가장 쫀쫀하게 느껴진 앰플이에요!
쫀쫀한 제형이지만 잘 펴바르고 흡수시키면 피부에 크게 남는 느낌은 아니라 여름에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다른 앰플들 보다는 흡수가 느린 편이라 신경써서 사용해주어야 하고 낮보다는 자기 전에 나이트케어 제품으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쫀득해진 느낌이 들더라구용
샘플 당첨 후기입니다! 아무래도 이런 앰플이나 바르는 콜라겐 같은 제품들은 오래 서봐야 효과를 알 수 있는데, 샘플 양이 상당히 적어서 어떤 효과가 있었는지 자세히 말씀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ㅜㅜ
타사 제품들과는 달리 제형이 매우 묽기 때문에 발림성이 매우 가볍고 밀착이 잘됩니다. 무거운 느낌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3일 정도 발랐는데 아주 살짝 뽀얘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그게 이 제품 때문인지 세트로 온 다른 제품들과 같이 써서 그런건지 모르겠습니다ㅜㅜ
묽은 딸기쨈같은 제형이 신기해요.
되게 점도가 높은 제형이고 펴바를때는 잘 발려요.
제 피부에는 좀 유분이 많지만 무겁거나 답답하지는 않아서 괜찮아요.
제형에 비해서 흡수도 빠르게 되는 편인데 다 흡수되어도 마무리감이 산뜻하지는 않고 좀 끈적여요.
아직 오래 쓰지 않아서 탄력효과는 모르겠어요.
수부지피부입니다.
나이드니 피부에 탄력도 없고 주름도 깊어져 안티에이징 위주의 제품들을 사용중인데
대부분의 탄력제품들은 건성용에 적합한듯
엄청 오일리하고 농도감이 짙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손이 자주 가지 않게 되는데
우연히 접한 이제품은 사용감이 가볍고 기름지지 않아 좋아요.
처음엔 살짝 끈적한가 싶다가 롤링하면서
바로 흡수 되는데
흡수된후에는 촉촉한 수분감도 오래 유지시켜줘서
급할땐 하나만 사용해도 되는 멀티제품같은 느낌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