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서랍 정리하다 언젠가 샘플로 받았는지 아주 귀여운 사이즈의 이 샘플을 발견하여 사용해보았어요. 콜라겐 제품은 마스크팩밖에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무거울까 싶어 사용안하고 있었나보아요~
우선 붉은 에센스제형이예요. 이렇게 붉은 기초제품은 처음이라 혹시 블러셔처럼 색이 발색되나 싶었지만 아닙니다! 작은 알갱이들이 있는것 같은데 느낌없이 피부에 녹아듭니다. 오전 스킨케어 마지막에 바르는데 유분감 없고 산뜻한 마무리감이라 만족스러워요. 겨울에 바르면 좀 수분이 부족할건 같은 느낌이고 여름 지금 사용하기 딱 좋았습니다. 콜라겐이니 피부가 탱탱해지나했지만 하루이틀 사용한다고 그런 효과는 없는 것 같아요. 에센스로 사용하기 무난한 제품이예요~
요거 괜찮네요!
체리 콜라겐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약간 체리빛을 띄는 제형인데 마냥 묽지 않고 꽤 쫀쫀함이 느껴지더라고요
발랐을때 끈적거리는 느낌은 없고 매끈하게 발려지면서
흡수도 빠르게 되는 편이고요
바르고 나면 아주 촉촉해지네요
악건성인데 부족함없이 채워줘서 시간이 지나도 건조해지지 않더라구요
가을 겨울에 쓰기 좋은듯요
제형이 쫀쫀하고 발림성이랑 흡수력도 좋았어요 환절기에 발랐는데 속건조를 잘 잡아줘서 수분감과 보습력도 괜찮았어요 콜라겐 앰플인데 무난하게 사용할만 하지만 효과는 잘 모르겠어서 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글로우픽 샘플로 받아서 사용했는데 스포이드 너무 불편하네요 끝까지 잘 안나오기도 하고 제형을 잘 빨아들이지 못해서 불편했어요
콜라겐 성분이 들어있어서 다른 앰플들보다 쫀쫀하고 펴바를 때는 뭔가 묘하게 끈적? 찐득이는 느낌이 좀 드는데 심하지는 않다. 흡수도 느리지는 않았고 마무리감 자체는 그렇게 부담스럽거나 끈적이는 느낌은 없어서 만족스러웠다. 좋았던 점은 이거 쓰는 동안에는 피부가 약간 쫀쫀하다고 해야 하나 좀 부드럽고 탄력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는 것? 그리고 패키지가 예쁘다 ㅎㅎ
앰플만 바르면 그리 보습이 느껴지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콜라겐이 탱탱한 보습을 느껴지게 해줍니다
색상도 선명하게 예쁘고
제형도 뭔가 콜라겐처럼 탱글탱글 하다고 해야 하나
여튼 좀 다른 화장품과는 다른 재밌는 재미도 함께주는 앰플입니다.
보습도 좋고 특히 저는 좀 탱글탱글해지는걸 느껴 강력 추천합니다
올영에서 샘플 받아 사용해봤어요
확실히 쫀쫀합니다 가볍다기보다는 밤에 바르고 자면 좋을
쫀쫀 쫜쫜 제형이에요
수분 뿐만 아니라 영양감 좀 리치한 느낌이라
나이 많으신 분들 주름 걱정되시는 분들도 발라도 좋겠어요
가볍지는 않지만 그것 나름대로 오래가고 영양감 좋은 제품입니다
탱글하고 촉촉한 느낌의 앰플이에요! 포뮬러에서 탱탱함이 느껴집니다 콜라겐이 함유되었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제형에서 점도도 살짝 느껴져요!
색깔도 너무 예쁜데 향기도 향긋해 좋습니당 근데 색깔 때문에 피부에 올리면 약간 피 같아요ㅋㅋㅋ멀리서 지인이 보고 양 볼에 피 흐르는 줄 알았다고 했어요 ㅌㅋㅋ
일단 색이 넘 예뻐요 그리고 물 제형이 아니라 농축되어있는 앰플 느낌이에요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았고 끈적이지 않더라구요 향은 딱히 느껴지지 않았어요
농축되어 있는 느낌이었는데도 발림성도 좋아요
촉촉하게 흡수되고 금방 날아가는 느낌이 아니라 촉촉한 느낌이 남아있어서 좋아요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무난하게 쓰기 좋은 거 같아요
체리가 진짜 들어간건지 완전 체리 색 앰플이에요!
그리고 뭔가 탁한데 자세히 보면 뭔가 알갱이 같은 부유물들이 있어요. 캡슐 앰플이라더니 그게 캡슐인가봐요.
비비드로우 앰플들은 전체적으로 다 비슷하게 젤리? 같은 제형이더라고요.
그렇지만 발랐을때 밀리지 않고 쏙 흡수되는 것이 신기해요.
피부 속 까지 수분이 채워지는 느낌이라 만족스러웠어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인데 트러블 없이 잘 맞았어요.
제형이 독특해요 콧물도 물도 아닌 약간 곤약 젤리?같은 제형이고 펴발르면 또 물처럼변해서 잘 스며들어요!
그리고 샘플링 이벤트로제공받아 사용했는데 발랐을 때 피부에 잘 스며들고 탱글한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기분이 좋았습니다
콜라겐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제형이 곤냑젤리같은게 신기했어요 ㅎㅎ
사용하기 전 앰플 색부터 취향 저격이었던 제품🥹
보통 앰플 제품들은 투명한 느낌이 대부분인데, 체리를 갈아서 넣은 듯한 느낌이라 색달랐어요
4가지 앰플 중에 가장 쫀쫀하게 느껴진 앰플이에요!
쫀쫀한 제형이지만 잘 펴바르고 흡수시키면 피부에 크게 남는 느낌은 아니라 여름에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다른 앰플들 보다는 흡수가 느린 편이라 신경써서 사용해주어야 하고 낮보다는 자기 전에 나이트케어 제품으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쫀득해진 느낌이 들더라구용
4종 중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 어쩐지 가격이 제일 높네요.
건성피부라 고보습이 중요하지만 그렇다고 끈적이는건 안좋아하거든요. 적당히 제형은 쫀쫀한 편이었고 흡수도 잘 되는 편이에요. 동일 라인의 양파나 토너같은 물제형보단 흡수가 조금 더디다고 느껴졌는데 그래서인지 수분감 자체는 제일 좋게 느껴졌어요. 기름기가 올라오는지 여부를 봐야겠지만 쫀쫀한 느낌의 사용감이 마음에 들었어요.
비비드로우 다른 앰플들에 비해 좀 더 되직한 제형이더라구요 요것도 점성이 있는 앰플인데 그렇다고 끈적이진않고 흡수가 잘 되어서 좋네요 요건 저녁에 발라주고있는데 비비드로우 제품들이 대체적으로 순하고 가볍게 바르기 좋고 어떤 향이 있는게 아니라 크게 호불호가 있을거같지 않아 선물하기에도 좋을거같네요
살짝 쫀쫀한 제형으로 이번에 사용해 본 4가지 앰플들 중 가장 리치했어요
리치하지만 유분기 많고 끈적한 타입은 아니라 좋았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컬러가 너무 예뻤어요
샘플 양이 적어서 사용감에 대한 긴 얘기는 못하는 것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삼플 패키지가 너무 귀여워요 다 사용 후 여행용 용기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샘플로 받아서 사용해본 후기에요.
일단 샘플이지만 본품에서 그대로 용량만 줄어든 샘플 용기 너무 기여워서 인상깊었구요!!
체리콜라겐 이름 처럼 색깔도 완전체리 레드빛 앰플이에요
약간 점성이 잇는 제형이라 막 흐르진 않고 바를때 발림성은 좋아요 😘 향은 무향입니다 .점성이 잇다고 끈적거리는 마무리감은 아니라 마무 좋았고 비건 제품인것도 좋은데 자극적인 콜라겐 앰플 아니에요.30대 중반을 들어서는 나이라 콜라겐에 관심이 많은데 요즘 바쿠치올 성분 많이 나오는데 이제품도 바르면 쫀쫀 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스포이드로 양 조절할 수 있게 되어 있고, 병으로 보이는 색보다 손에 덜거나 피부에 도포했을 때는 체리보다 딸기에 가까운 색상이었어요. 향도 무향이라 향에 민감하신 분들이 쓰기 좋으실 거 같습니다. 적당한 점성이 있었고, 도포 후에 탄력이나 안티에이징 제품에서 느껴지는 유분감이 거의 없이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가 되었어요. 그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설명처럼 드라마틱한 탄력은 아직 보지 못했지만 기대가 되는 제품입니다. 탄력 유효 성분에 집중하시는 분들보다는 데일리로 조금은 가볍게 혹은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를 하시는 분들에게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차는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장점] 겉광이 쫙 올라오는게 육안으로 확인 가능해요.
진짜 점성이 어마어마한 앰플이라 손을 뒤집어도 흘러내림이 전혀없습니다. 약간 오일리한 젤크림 제형감이에요!
이런 제형감의 앰플을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되게 신기했어요. 발림성도 좋고 건조하지 않아 추가적으로 크림을 덧바르지 않아도 좋아요.
[단점] 흡수력이 좋지 않습니다. 제가 복합건성 피부라 흡수력이 빠른 앰플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흡수가 안되는 느낌이라 겉에만 맴도는 느낌이 강합니다. 속건조가 있는 분들에게는 수분감이 부족해 속건조앰플을 추가적으로 발라주셔야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