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묵직해요
병만 보면 작은 알갱이들이 있는데 스포이드로 뽑아내면 안보입니당 색도 정말 예뻐요
체리향을 기대했지잔 무향입니다..ㅋㅋ 갠적인 아쉬움인데 그래도 괜찮아요
생각보다 앰플이 무거워요 물제형이 아니라 점성이 있고
의외로 한번만 펌핑해도 얼굴에 넉넉하게 바릅니다
마무리감이 살짝 끈적이고 기름져서 저는 아침에는 안쓰고
저녁에 씻고 발라요 요즘같은때 물제형은 좀 건조한데
요건 건조하지 않아서 좋아요
딱히 트러블도 올라오지 않고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계속 쓸 의향이 있긴하지만 여름엔 좀 무거운거같아요
그래도 여름빼고는 나머지계절에 잘 사용할거같아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