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도 예쁘고 비비도로우의 다른 제품인 하이드로겐 앰플을 써본후 효과를 좀 봤어서 사용해봤는데
역시 기본중의 기본인 수분 앰플이 더 무난한거 같아요
모공 사이에 수분감이 채워져서 다음날 아침에
덜 부각되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눈에 보이질 않으니 콜라겐이 제대로 흡수 되고있는건지
모르겠어요 ㅎ
앰플은 보통 투명이나 노랑색이 대부분인데 빨간색이라서 신기했고 생각보다 더 수분감을 가득 주는 제형이라 좋았어요. 너무 가벼운 제형일 것 같았는데 두 번 정도 레이어링해서 발라주니 속건조는 잡혔습니다. 다만 건성 분들은 한 번만 바르면 수분이 꽉 채워진 느낌까지는 아닐 것 같아요.
샘플로 받아서 써본리뷰입니다:)
컬러별로 샘플 받았을때 우선 알록달록이뻐서 골라쓰는재미가있었는데, 특히 이 체리콜라겐 앰플은 색상도 이쁘고 뭔가 좀더 점도가 있는 느낌이라 건조한 저는 다른 앰플들보다 이게 더 좋은거 같았구요!
특별히 거슬리는 향이나 피부에 따갑거나 그런건 전혀없었어요! 무난히 쓸수있는 제품? ㅎㅎㅎ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산 제품이에요 ㅎㅎ 너무 아기자기하고 색깔도 신기해요 ㅠㅠ 발랐는데 정말 좋다라고는 못느꼈는데 그냥 무난 그잡채 .. 트러블도 안올라고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앰플 ? 제가 써본것 중에 순위권 안에는 못들지만 나름 괜찮은 앰플이었고 예뻐서 계속 사용하게 되네요 .. ㅎㅎ
탱글하고 촉촉한 느낌의 앰플이에요! 포뮬러에서 탱탱함이 느껴집니다 콜라겐이 함유되었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제형에서 점도도 살짝 느껴져요!
색깔도 너무 예쁜데 향기도 향긋해 좋습니당 근데 색깔 때문에 피부에 올리면 약간 피 같아요ㅋㅋㅋ멀리서 지인이 보고 양 볼에 피 흐르는 줄 알았다고 했어요 ㅌㅋㅋ
5ml 샘플 받아 사용해봤는데 일단 색상이 빨개서 얼굴에 쭉 짜낼때 재미있어요ㅋㅋㅋ 무난무난한 앰플이고 저는 이상하게 흡수 시키고 나면 겉에 기름막같은 느낌처럼 마무리되어 그 뒤에 스킨케어를 더 하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지성피부라 더 하면 이제 너무 과해져서 트러블이 백퍼생길것 같은 예감... 그래서 토너-앰플 이렇게만 사용했는데 부족하거나 그러진 않았던 것 같아요. 어차피 콜라겐은 바르는 거보다 먹는게 최고라는 것..!
지성분들은 간단히 스킨케어 하신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다만 화장 전에는 유분 정리 필요할 듯 합니다!
샘플링 이벤트 당첨되어서 사용했습니다
일단 다른 앰플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색이라 신기했어요ㅎㅎ
제형은 물처럼 흐르는 정도는 아니고 살짝 점성 있는 느낌이었지만 그렇다고 끈적임이 있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발림성도 좋아서 흡수 또한 빠른 것 같았어요
하지만 사용하면서 피부에 별 효과는 없었던 것 같기도 하고, 콜라겐 앰플 치고는 살짝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별 두 개 뺐습니다ㅠ
체리가 진짜 들어간건지 완전 체리 색 앰플이에요!
그리고 뭔가 탁한데 자세히 보면 뭔가 알갱이 같은 부유물들이 있어요. 캡슐 앰플이라더니 그게 캡슐인가봐요.
비비드로우 앰플들은 전체적으로 다 비슷하게 젤리? 같은 제형이더라고요.
그렇지만 발랐을때 밀리지 않고 쏙 흡수되는 것이 신기해요.
피부 속 까지 수분이 채워지는 느낌이라 만족스러웠어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인데 트러블 없이 잘 맞았어요.
색이 정말 이쁜 앰플
체리색이라 정말 이쁘더라고요?그래서 왠지 정말 좋을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탄력이라 더욱 기대를 했는데!
그거 있잖아요...기대를 너무하면 안 된다는거
이쁘기만 한 앰플이였어요
제형이 너무 가볍고 흡수도 하나도 못하고 피부에 침투를 하지 못해요
수분만 가득한 것도 좀 아쉬웠지만 증발해버리는게 ...별로에요 그래서 피부는 건조하구요
탄력은 딱히 느껴지는 건 없고..그리고 민감성에겐 안 좋은 거 같아요
가렵고 약간 붉어져요
그리고 이거 말고 화이트닝 되는 어니언 있거든요?
그거 진짜 민감성 큰일나요
엄청 크게 피부에 툭툭 나고 울룩불룩 다 나요 얼굴 전체에..
민감하시면 이거 절대 쓰면 안 돼요
다른 브랜드를 쓰시길 바래요
비비드로우 앰플들은 전체적으로 순한 제품이 아니에요
샘플링 당첨되어 사용했습니다.
색깔이 예쁩니다. 화장품 중에 이렇게 붉은 건 처음 봤어요ㅎㅎ
캡슐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앰플 안에 오골오골 작은 공기방울같은 게 캡슐인가봐요. 피부에 도포할 때 전혀 자극되지 않을 정도입니다.
퍼밍효과는 눈에 띄일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샘플 이벤트 쓰고 작성하는 리뷰
처음엔 완전 빨간색이라 당황스럽고 재밌었네요
호기심이 강한지라 이것저것 써보는데
피부가 민감하고 장벽이 약한 편이라
민감피부에 안좋을거같으면 그냥 안쓰고 버립니다
썻을때 자극없고 피부가 쫀쫀보다는 약간 탱탱해지는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아직 얼굴이 축축 처질 나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콜라겐 제품을 써주면 더 좋을거같아요
결론 자극없고 적당히 효과있는편이다
사용감이 무겁지 않아서 좋았다
유분지거나 너무 건조하면 못쓰는데 무난하게 쓰기
좋은 제형이라 좋았다
이로써 비비드로우 4개 샘플 다 사용 완료☆
흡수력이 좋아요. 바르고 두드리면 살짝 끈적함이 느껴지지만
완전히 흡수되고 나면 끈적임 없어요.
두드리면서 바르면 일시적이지만 바로 탱탱해짐이 느껴져요.
저는 스킨케어 화장품 잘 타는 피부라서 트러블 유발하는 게 많은데 비비드로우는 성분이 좋아서 그런지 샘플로 받은 앰플 4개 다 트러블 안 났어요. 그래서 본품 구매하려구요.
건조함은 비비드로우 4개 앰플 중 콜라겐이 제일 덜한 편이에요.
그치만 탱탱함이 저에겐 우선 순위가 아닌지라
저는 보라색과 노란색이 제일 좋았네요.
사용하기 전 앰플 색부터 취향 저격이었던 제품🥹
보통 앰플 제품들은 투명한 느낌이 대부분인데, 체리를 갈아서 넣은 듯한 느낌이라 색달랐어요
4가지 앰플 중에 가장 쫀쫀하게 느껴진 앰플이에요!
쫀쫀한 제형이지만 잘 펴바르고 흡수시키면 피부에 크게 남는 느낌은 아니라 여름에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다른 앰플들 보다는 흡수가 느린 편이라 신경써서 사용해주어야 하고 낮보다는 자기 전에 나이트케어 제품으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쫀득해진 느낌이 들더라구용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
붉은 색이 예뻤던 앰플이었는데요🫶 비건 체리 콜라겐과 바쿠치올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예요. 피부 속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됐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한 제품이라서 약해진 피부 탄력이 고민이신 분들이 쓰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비비드로우 앰플 모두 사용감이 무겁거나 유분감이 많지 않았고 순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무향이어서 피부에 자극이 거의 없었어요!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피부 고민에 맞게 골라쓰실 수 있는 순한 앰플들이어서 추천합니다🫶
샘플링 당첨되어 사용해봤어요
보기와는 다르게 용량이 꽤 되어서 잘쓰고있어요!
패키지만 예쁜줄 알았는데 4가지 모두 제품력 좋아요!
제일 기대했던 제품입니다!!! 기대감이 높아서일까요?
끈적이는 마무리감이 약간 실망스러웠어요
우선 컬러부터 시강 제가 제일 좋아하는 체리색 앰플❤️
얼굴 빨개지는거 아냐?? 했는데 그런건 없어요
아침에는 끈적거리는거 싫어해서 저녁에만 발라줬어요
스킨 수티컬즈 ce페롤릭 쓰고있는데 그 후에 발라줬더니 둘이 궁합이 잘 맞는것 같아요.
ce페롤릭이 흡수가 엄청 잘되는데 촉촉하다는 느낌은 잘 못받는데 콜라겐앰플 발라주면 영양 미쵸따 생각들정도로 쫀쫀해
영양감도 좋고 시간 지나면 흡수가 되긴합니다!!
살짝 쫀쫀한 제형으로 이번에 사용해 본 4가지 앰플들 중 가장 리치했어요
리치하지만 유분기 많고 끈적한 타입은 아니라 좋았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컬러가 너무 예뻤어요
샘플 양이 적어서 사용감에 대한 긴 얘기는 못하는 것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삼플 패키지가 너무 귀여워요 다 사용 후 여행용 용기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샘플로 받아서 사용해본 후기에요.
일단 샘플이지만 본품에서 그대로 용량만 줄어든 샘플 용기 너무 기여워서 인상깊었구요!!
체리콜라겐 이름 처럼 색깔도 완전체리 레드빛 앰플이에요
약간 점성이 잇는 제형이라 막 흐르진 않고 바를때 발림성은 좋아요 😘 향은 무향입니다 .점성이 잇다고 끈적거리는 마무리감은 아니라 마무 좋았고 비건 제품인것도 좋은데 자극적인 콜라겐 앰플 아니에요.30대 중반을 들어서는 나이라 콜라겐에 관심이 많은데 요즘 바쿠치올 성분 많이 나오는데 이제품도 바르면 쫀쫀 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샘플패키지가 넘 귀여웠어요🤭
늘 쓰던 앰플이랑은 다르게 진~한 체리 색상이라 일단 예뻐요!
스포이드 타입이라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하고 양조절도 편해요
이마 볼 코 턱 까지 한방울씩 짜도 흘러내리지 않을만큼 점성이 있는데 손으로 펴 바르면 정말 부드럽게 롤링가능해요
생각보다 흡수도 빠르고 사용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샘플 사용하면 구매의사 있어요👍🏻
앰플임에도 불구하고 묽지않고 딸기잼 느낌이예요. 예상외의 발견이라 너무 좋네요. 성분도 너무 좋고 무겁지않지만 확실히 바르고 자면 그다음날 아침 좀 더 피부가 밀도 높아진 느낌. 색색 앰플들 중에 가장 마음에 들어요. 항상 좋은 제품을 발견할 수있는 글로우픽 좋아요.
지금 공홈에서 27300원에 클렌징바까지 받을 수 있어요. 👍
전 자기전에 쿨링티트리 모델링팩하고나서 깨끗해진 피부에 발라요. 우선 좋은제품들 피부 깨끗하게 정돈 하고 바르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