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서랍 정리하다 언젠가 샘플로 받았는지 아주 귀여운 사이즈의 이 샘플을 발견하여 사용해보았어요. 콜라겐 제품은 마스크팩밖에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무거울까 싶어 사용안하고 있었나보아요~
우선 붉은 에센스제형이예요. 이렇게 붉은 기초제품은 처음이라 혹시 블러셔처럼 색이 발색되나 싶었지만 아닙니다! 작은 알갱이들이 있는것 같은데 느낌없이 피부에 녹아듭니다. 오전 스킨케어 마지막에 바르는데 유분감 없고 산뜻한 마무리감이라 만족스러워요. 겨울에 바르면 좀 수분이 부족할건 같은 느낌이고 여름 지금 사용하기 딱 좋았습니다. 콜라겐이니 피부가 탱탱해지나했지만 하루이틀 사용한다고 그런 효과는 없는 것 같아요. 에센스로 사용하기 무난한 제품이예요~
빨간색에 흐르지 않는 점도를 가진 제형이에요
발림성도 부드럽고 흡수도 빠르게 잘 되는 편이에요
바르고나면 피부가 정말 쫀쫀해진 게 바로 느껴져요
끈적이거나 유분감이 과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피부 보습도 잘 해줘서 건조함도 못 느꼈어요
주름 개선 효과는 느끼지 못 했지만 피부가 탄탄해지는 건 잘 느껴지는 거 같아요
탄력애 도움이 된다는 리뷰가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습니당..
그냥 바르는 순간 앰플 컬러로 피부가 살짝 붉어져서 생기있어 보이나? 하는 느낌이 있지만
딱히 피부 탄력이나 주름에 개선이 된다고 느끼지는 못했어요
무엇보다 화장하기 전에 사용하면 베이스 때처럼 밀림
밤이 쓰면 자극없고 조아요~
데일리로 휘뚜루마뚜루 바르기엔 괜찮지만 콜라겐 효과를 기대한다면 비추!!!
한 달 꾸준히 썼지만 아무 효과가 없어서 아쉬웠음ㅜㅜ
제품 패키지가 예쁘지만 유리라 조심해야 됨!
앰플 속에 알갱이가 있는데 바를 때 전혀 느껴지지 않음
콜라겐 제품을 쓴 것치고 탱탱함을 느끼기 힘들어서 재구매 의사 없음
샘플링으로 앰플 네가지 모두 써봤는데 그 중 가장 평범함에 가까웠습니다. 처음에 너무 빨개서 놀랐지만 바르면 싹 흡수됩니다. 그러나 나이트 루틴 때 이걸로 앰플 대체했을 때 달라진 점 없음..... 오히려 수분이 부족해서 약간 속건조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메이크업 전에 써본 결과 파데가 매끈하게 발리는 게 아니겠어요? 뭐지... 왜 잘 되지... 콜라겐이 주된 기능인 앰플인데 결국 메이크업 전 정리용 앰플로 쓰게 됐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광고에 나오는 것처럼 눈에 보일정도로 피부 탄력이 올라오진 않음 역시 콜라겐은 약이나 피부과로 해결하는게 효과적이지 화장품으로 효과를 보기에는 어려운듯 체리가 들어가서 앰플색이 빨간색인게 신기했고 탄력라인임에도 같이 광고하는 바오밥 앰플보다 수분이 오래 남아있어서 더 나았다
수분 충전 잘 되는데 음 주름개선은 잘 모르겠어요 더 써봐야 알 것 같은데 양이 적어서 이미 다 썼어욬ㅋㅋ 본품 용량도 40ml로 적은편이네요
이걸 밤에 좀 듬뿍발라듬고 자고 아침에 화장전엔 이거 말고 초록앰플발라줬어요
자고 일어날때까지 보습감 유지되었고 아침 세안하는데 보들보들하긴 하더라구요
역시 주름개선은 잘 모모르겠요 ㅎㅅㅎ
300달톤 초저분자 체리콜라겐이 피부 깊숙이 침투한다는데...솔직히 콜라겐류는 섭취하는 것 외에는 효과를 보기 어렵다고 생각함.
죽 짜서 써봤더니, 제형자체가 점성이 있는데 주르륵 흘러내리는 편이고, 콜라겐 특유의 찐득함이 없어서 피부에서 겉돌지 않았음. 잠들기 전에 바르면 촉촉탱글한데 산뜻하게 마무리되어서 좋았으나, 아침에 살짝 건조함이 느껴져서 아쉬웠음.
앰플이 예쁘고 튜명한 체리색이라 괜히 바를때마다 기분이 좋아요ㅎㅎㅎ 적당히 보습력있고 쫀쫀한데 너무 무겁짐 않아서 따뜻해지는 요즘 날씨에 쓰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사실 콜라겐을 먹거나 바르는건 크게 효과가 없다지만 쫀득한 보습력으로 주름 예방에 도움이 되는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