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외관 예쁩니다😊
한쪽 면만 다듬은듯한 유리병에 체리색 앰플! 제품 고를 때 외관도 꼭 보게되는 저에겐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앰플제형컬러가 완전 진한 체리색이라 이게 얼굴에 바르는 기초 에센스가 맞나? 싶어서 다시 봤어요
이런 기초 컬러를 처음 보는 것 같은데 얼굴에 올리니 생기를 주는 느낌이에요ㅋㅋ 요즘 환절기인지? 얼굴이 특히 너무너무 건조하더라고요🥲 이 앰플 전에 다른 앰플 쓰고 있었는데 며칠간 코 부분이 계속 텄어요,, 근데 이 앰플만 쓰면 다음날 정말 훨씬 달랐어요 속건조를 잘 잡아주나봐요~~
그 뒤로 전에 쓰던 앰플 안 쓰고 계속 얘한테만 손이 갑니당
재구매 의사 있어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