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색에 흐르지 않는 점도를 가진 제형이에요
발림성도 부드럽고 흡수도 빠르게 잘 되는 편이에요
바르고나면 피부가 정말 쫀쫀해진 게 바로 느껴져요
끈적이거나 유분감이 과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피부 보습도 잘 해줘서 건조함도 못 느꼈어요
주름 개선 효과는 느끼지 못 했지만 피부가 탄탄해지는 건 잘 느껴지는 거 같아요
제형이 쫀쫀하고 발림성이랑 흡수력도 좋았어요 환절기에 발랐는데 속건조를 잘 잡아줘서 수분감과 보습력도 괜찮았어요 콜라겐 앰플인데 무난하게 사용할만 하지만 효과는 잘 모르겠어서 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글로우픽 샘플로 받아서 사용했는데 스포이드 너무 불편하네요 끝까지 잘 안나오기도 하고 제형을 잘 빨아들이지 못해서 불편했어요
콜라겐 앰플이지만 무난무난하게 쓸만한 앰플이었어요
캡슐이 들어있는데 바를땐 모를정도에요! 콜라겐 앰플이지만 딱히 바른다고 탱탱해진다는건 못느꼈습니다
앰플이 유리병이라 무게가 살짝 나가는데 병 자체는 정말 특이하고 예뻐요! 발림성도 좋고 잔여감 남는것도 없는 앰플이에요 무난하지만 수분앰플정도의 무난함은 아니고 그래도 밀도가 있는 제형 약간의 기능성이 있어서 매일 쓰기 좋았어용
샘플링 이벤트 당첨되어서 사용했습니다
일단 다른 앰플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색이라 신기했어요ㅎㅎ
제형은 물처럼 흐르는 정도는 아니고 살짝 점성 있는 느낌이었지만 그렇다고 끈적임이 있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발림성도 좋아서 흡수 또한 빠른 것 같았어요
하지만 사용하면서 피부에 별 효과는 없었던 것 같기도 하고, 콜라겐 앰플 치고는 살짝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별 두 개 뺐습니다ㅠ
사진에 나온것보단 좀더 투명하면서 다홍빛이 강함. 조금 손에 덜어내면 약간 딸기잼 흘린거 같아 보이기도 함. 암튼 얼굴 피부에 사용하는 화장품 색 치곤 예사롭지 않은 비주얼 뿜뿜 ㅋ 샘플링 이벤트로 받아써봤는데, 같이 받은 애플 데미소다 같은 색 앰플(수분 공급 기능) 보다는 얘가 좀더 쫀쫀하고 되직한 편임. 아무래도 콜라겐 퍼밍이다보니.. 사용감에 있어 그런 느낌적 느낌이 더 들지만, 흡수가 빠르고 발림성이 좋은 요즘 비건 화장품 딱 그런 전형적 화장품인듯함. 샘플로 소량 사용하긴 했지만, 영양감 기능성에선 좀 부족한 느낌 받음. 예쁜 패키지와 좋은 사용감이 장점이나, 건성 노화 등등 피부엔 살짝 부족 ㅋ
일단 색이 넘 예뻐요 그리고 물 제형이 아니라 농축되어있는 앰플 느낌이에요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았고 끈적이지 않더라구요 향은 딱히 느껴지지 않았어요
농축되어 있는 느낌이었는데도 발림성도 좋아요
촉촉하게 흡수되고 금방 날아가는 느낌이 아니라 촉촉한 느낌이 남아있어서 좋아요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무난하게 쓰기 좋은 거 같아요
패키지가 너무 귀여워서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져요ㅋㅋㅋ 제품 쓰기도 전에 일단 한 번 웃어주고...
일단 앰플인데도 상당히 가벼운 느낌이 들고요, 복합성피부가 쓰기에도 발림성이 산뜻하게 느껴져요. 기능성 앰플 생각하신 분들보다는 간단한 팩 느낌으로 바르길 원하는 분들에게 어울릴 것 같습니다.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2주탄력 앰플.
비건 체리 콜라겐과 바쿠치올의 더블 퍼밍 시너지로 피부속 깊은 곳 까지 탄탄하게 해주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주는 탄력케어 앰플.
4가지 있는 앰플중 체리버전입니다.
4가지 모두 발림성이 좋아 피부에 잘 펴지고 흡수력이 좋아 끈적 거림 없시 산뜻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산뜻한 사용감에 비해 촉촉함이 오래가는게 장점인거 같아요.
구지 따지자면
어니언>체리>바오밥>애플 순서로 가벼워요.
어니언이 제일 묵직하게 발리지만 그래도 끈적함은 거짐 없다고 보시면되요.
체리와 어니언은 녹진한 녹말을 탄거 같은 농도가 느껴지고 바오밥과 애플은 몽글몽글한 젤리가 느껴지는 제형이에요.
체험 기간이 다소 짧아 다 효과를 보지는 못한거 같지만 저는 특히 바오밥이 피부에 잘 맞은거 같았어요.
피부가 촉촉하고 편한 느낌이 제일 많이 들었거등요.
앰플들이 확실히 효과가 있을거 같고 제품력이 아주 좋은거 같아요.
그때그때 피부 고민에 맞게 사용가능하게 종류도 다양해서 한병은 마음에 드는 애플 찾으실수 있을거 같아요.
샘플로 받아서 사용해본 후기에요.
일단 샘플이지만 본품에서 그대로 용량만 줄어든 샘플 용기 너무 기여워서 인상깊었구요!!
체리콜라겐 이름 처럼 색깔도 완전체리 레드빛 앰플이에요
약간 점성이 잇는 제형이라 막 흐르진 않고 바를때 발림성은 좋아요 😘 향은 무향입니다 .점성이 잇다고 끈적거리는 마무리감은 아니라 마무 좋았고 비건 제품인것도 좋은데 자극적인 콜라겐 앰플 아니에요.30대 중반을 들어서는 나이라 콜라겐에 관심이 많은데 요즘 바쿠치올 성분 많이 나오는데 이제품도 바르면 쫀쫀 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샘플패키지가 넘 귀여웠어요🤭
늘 쓰던 앰플이랑은 다르게 진~한 체리 색상이라 일단 예뻐요!
스포이드 타입이라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하고 양조절도 편해요
이마 볼 코 턱 까지 한방울씩 짜도 흘러내리지 않을만큼 점성이 있는데 손으로 펴 바르면 정말 부드럽게 롤링가능해요
생각보다 흡수도 빠르고 사용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샘플 사용하면 구매의사 있어요👍🏻
피부가 속부터 탄력있게 차오르는 게 느껴져서 자꾸 손이 가는 세럼이에요! 흡수력이 아주 좋아서 바르자마자 끈적이지 않으면서 쫙 흡수됩니다. 향이 거의 없는 점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발림성 흡수력이 좋으니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에도 전혀 밀림없이 편해서 아침 저녁으로 자주 사용하게 되네요. 안색도 한결 밝아진것 같아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장점] 겉광이 쫙 올라오는게 육안으로 확인 가능해요.
진짜 점성이 어마어마한 앰플이라 손을 뒤집어도 흘러내림이 전혀없습니다. 약간 오일리한 젤크림 제형감이에요!
이런 제형감의 앰플을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되게 신기했어요. 발림성도 좋고 건조하지 않아 추가적으로 크림을 덧바르지 않아도 좋아요.
[단점] 흡수력이 좋지 않습니다. 제가 복합건성 피부라 흡수력이 빠른 앰플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흡수가 안되는 느낌이라 겉에만 맴도는 느낌이 강합니다. 속건조가 있는 분들에게는 수분감이 부족해 속건조앰플을 추가적으로 발라주셔야할 것 같습니다.
체리추출물이라니 생소했다
심지어 앰플이 레드? 신기하지만 이쁨
끈적임이 느껴지진 않지만 쫀득한 느낌
스며듬 또한 빠르고 좋았다
바르고 난 후 유분감 느껴지는 앰플이 아니라
발림도 만족스러웠고
향또한 무난해서 데일리로 쓰기좋은 앰플
꾸준히 사용해보니 다음날 피부결이 매끈한게 대만족
발림성- 빨간 색상에 많이 묽지 않아 좀 더 문질러져야 얼굴에 흡수된 느낌이예요
패키지-패키지는 좀 무겁지만 매니큐어처럼 고급진 색상이라 마음에 들어요
자극성-피부 상태에 따라 약간 자극이 있을 때도 있지만 촉촉하고 끈적임없이 흡수되어 나름 만족해요
탄력, 미백- 얼굴이 좀 환해보이기는 하나 좀 더 써봐야 효과가 있을거 같아요
지속력-마스크를 쓰거나 안써도 장시간동안 자극없이 보습감이 유지되어요
색이 체리색이라 체리향이 나겠지 했는뎅 향은 무향이네요! 촉촉한 제형이라 발림성도 부드럽고 피부에 쫀쫀하게 흡수 되네요! 끈적임이 없어 산뜻하게 사용하기 좋아요
건성인데 샤워 후 이 제품만 발라도 건조함이 안느껴져서 놀랐어요 보습감도 나쁘지 않은듯?!
캡슐은 엄청 작아서 자세히 봐야 보임! 미세 캡슐이라 피부 자극 없어서 만족함!
샘플 평가단으로 사용해 본 제품입니다
제형이 너무 좋았어요 체리라 해서 냄새도 체리일려나? 했는데 체리 냄새는 안나고 거의 무향에 가까운것같아요
확실히 펴발랐을때 쫜득한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이름 처럼 피부가 탱글해지는 느낌!
앰플인데 뭔가 수분크림 기능도 챙겨주는 느낌?? 제형은 너무 좋아서 열심히 쓰고 있는데 트러블 쪽은 더 생기는것같기두하고..잠재워주지는 않는것같은데
수분 채워주는 느낌이 좋아서 계속 발라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