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글자로 인생템.
이번에 아이 프라이머라는 제품을 처음 경험해보았는데요!
역시 자빈드서울인가봐요ㅠㅠ 제품력도 짱짱하고 컬러는 말해 뭐해요❤
8호 딥스모크 사용해 보았는데 컬러가 너무 노랗지도, 붉지도 않은 정말 회기 낭낭한 쿨 브라운 컬러라
이 제품 하나면 분위기있게 메이크업 끝낼수있어서 사용해보자마자 제 인생템이 되었어요❤
아이프라이머로 눈가 음영은 물론이고 아이브로우, 아이라인, 코 쉐딩, 입술 쉐딩까지 못하는 것이 없어서 활용도도 만점인데다가,
아이프라이머 제품이라 그런지 섀도우처럼 가루 날림도 없고 지속력도 너무 좋아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발림성이 별로다, 색이 너무 진하다 하시는 분들이 꽤 계신데,
저는 메이크업 팔레트에 덜어서 붓으로 발라서인지
경계지거나 떡지는 느낌없이 정말 부드럽게 블렌딩이 잘된다고 느꼈어요!
잘 만 사용하면 메이크업의 완성도가 쭉쭉 올라가는 제품이라
더 말할것도 없이 최근에 사용한 화장품중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답니다❤
여러분도 꼭 한번 사용해 보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