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최악 미백템
으 진짜 1점도 주기 아까웠던…
물론!!! 제 피부에 안 맞는거지 효과본 사람도 많으니까!! 새로 나온 앰플도 비슷해서 고민하고 사시길
피부타입: 복합성(T존 수부지성, U존 수부건성 잡티, 여드름, 홍조, 모공)
⭐️제형
물같은 제형임!!! 묽은게 아니고 그냥 물 제형? 흐르는게 아니고 뚝뚝 떨어지는 그냥 물
점성이 거의 없음 그래서 소량으로 바르기에는 좋았음
⭐️효과
진짜 효과1도 없고 얘때문에 내 피부 노란끼 많지 않았는데 아직까지 노란 것 같음ㅋㅋㅋㅋㅠㅠㅠ(물론 진짜는 아님
근데 그만큼 진짜 별로고 냄새도 별로고 효과도 없고
민감성은 저어어어얼대 사서 바르지마세요
예민하면 따갑다고 느낄 수도 있음
냄새는 진짜 무슨 참기름?… 기름 냄새가 남 제형은 괜찮은데 피부에 올리면 묘하게 무겁고 너무 불편함
진짜 고민부위에 소량으로 올려야 될 듯
이 리뷰는 2026.03.10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