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갑지않은 미백앰플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얼굴에 늘어가는 기미를 보고
관리해야겠다 마음을 먹고 있었는데
매번 비타민세럼은 자극적인 제품들 밖에 없어서
마땅히 관리할만한걸 못찾겠더라구요.
근데 이번에 받아본 코스알엑스 세럼의 경우
디렉터파이님께서도 인정한 제품이라고 하니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고강도의 비타민c 세럼임에도 자극감이 적다고 하던데
실제로 써봤을때에도 따가움? 지인짜 1도 안느껴졌구요
제가 분명 예민한 피부인데도 그냥 스르륵 스며들어서 넘 괜찮더라고요
후기 자세히 적기 전, 제품 설명도 잠깐하고 넘어갈게요!
코스알엑스 더 비타민씨 23 세럼은 이름처럼
무려 23%의 순수 비타민C가 함유돼있다고 하는데요
토코트라이엔올,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알란토인 등과 같이
피부 탄력케어 및 보습에 최적화된 시너지 성분들도 넣어
좀더 탄탄한 관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지금 약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기는 중인데
위에서도 말했다시피 자극적인 느낌이 들지않아 마음에 들었구요.
제형은 굉장히 기름진 텍스쳐를 띄고있어요.
바를때에도 유분기있게 발리는 타입이라서
지성인 저한텐 맞지 않는것 같은 느낌이 잠깐 들었어요
근데 꾸준히 써볼수록 피부에 부담도 안가고
화이트닝 효과를 보여준다고 하니 그걸 감안하고서라도 쓰게 되는??
솔직히 제형감만 좀 그랬지 다 쓰고나면 흡수도 빠르고
뭐 간지럽다거나 이런 기분도 안드니깐 전체적으로 만족감이 컸어요💛💛
아, 그리고 이게 다 흡수시켜주고나면 은근 끈적임이 남아서
그 부분은 약간의 호불호가 갈릴것 같긴 해요.
근데 어차피 저녁 위주로 사용하는거면
자기 전에 쓱 바르고 하면 되니까 큰 불편함이 없어요
저도 더 꾸준히 써볼 생각인데
화이트닝 효과 제대로 보고있다 생각들면
후기 한번 더 남겨보겠습니당ㅎㅎ
*그리고 한가지 더 , 보관 시에는 냉장고 보관을 권장하는데요.
비타민C 신선도 유지에 도움을 줄수 있어 냉장고 보관하라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