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세에 비해 그닥,,
흠,, 요즘 미백 제품에 관심이 많아서 이 제품 예전에 올영에서 1000원으로 구매해서 냅뒀던 거 사용중인데 몇주 사용했는데 아직 좋은 점을 잘 모르겠네요 ㅠㅡㅠ 잡티나 피부톤 같은 건 살짝 개선이 됐는데 향이 일단 미용실 냄새,,? 가 나는 거 같고 너무 찐덕찐덕해요 저는 앰플 크림 류를 목에도 바르는 걸 좋아하는데 목에 바르면 아주 쩍쩍 달라 붙고 난리입니도,,
그리고 바르다보면 괜찮아지겠지 했는데 따끔한 느낌이 계속 있습니다,,.ᐟ 피부에 트러블은 안 올라와서 계속 사용중이긴 한데 재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미백 효과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넘버즈인을 더 추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