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부지+모공부자 입니다. 퓨어 21 사용
모공 커버력은 정말 높아요!!
다만 시간 지나고나서 모공끼임 있습니다....
나 여기있어 하고 존재감 뿜뿜이더라구요
처음에 바르고 나서 평소 쓰던 제품들보다 촉촉한 제품이였고 세미매트도 아닌 느낌??
지성이 쓰기엔 기름지다는 평을 많이 봐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유분이 나오지 않고 잘 유지 되어서 지속력이나 다크닝은 괜찮았어요
마스크 묻어남은 있긴 했지만 그래도 덜 묻어나는 정도여서 그냥 무난했고 마찰 때문에 벗겨진 부분들도 자연스러워서 좋았습니다
색상이 화사하고 예뻐요
색상이 에뛰드 더블래스팅 로지퓨어와 꽤 비슷해요
발림성이 좋아서 기초 꼼꼼하게 안발라도 꽤 잘 펴발라진 것 같아요
간질간질하고 따갑더니 좁쌀여드름이 여러개 올라왔고
지우고나니 얼굴에 붉게 피부염이 올라와서 치료받아야 했어요🥲
성분이 괜찮은 편인 것 같아서 걱정 없이 써봤는데
민감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은 주의해서 써보셔야 할 것 같아요
성수동에서 구매했는데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커버력은 진짜 좋아요
다만 그만큼 두껍게 발리는 감도 있습니다
솔직히 쿠션 1번 찍고 얼굴 다 바를 수 있을 정도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떡칠했나 싶기도 한데
이 쿠션의 매력은 이쁘게 무너진다는 점입니다ㅎㅎ
지성 분들 사용하시고 나서 마지막에 파우더로 마무리 하시면
정말 이쁘게 마무리 할 수 있고 하루 종일 뽀송 해요
파우더 처리의 여부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올리브영 갈 때마다 케이스가 너무 예쁘길래 눈에 띄어서 마침 입생 쿠션은 다 썼는데 리필 사기엔 돈이 아깝고 해서 이걸로 갈아탔음
겨울 쿨 브라이트라 피부 어둡고 노란 23호인데도 21C 샀는데 적당히 밝다
근데 좁쌀 여드름이 많은데 스킨케어 잘해줘도 커버가 안되고 조금 뜬다
더럽게 무너져서 메이크업 전 피부처럼 싹 지워진다 지속력도 아쉽다
저는 22호 여름뮤트인간입니당
일단 매트한 쿠션을 좋아하는데 이 친구는 추가적인 파우더가 필요없을정도로 매트한 느낌이라 넘 만족했습니다! 시간이 좀 지나도 무너지지는 않았는데 다크닝이 조금 있었던 것 같아요
원래 피부를 좀 밝게 표현하는 것을 좋아해서 #퓨어21 색상을 사용했는데 다른 21호보다 화사하기보다는 아주 미묘하게 살짝 어두운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무난히 막 쓰기 좋은 것 같아요 !!
바닐라코 쿠션 잘 쓰다가 다써가서 새로운 쿠션 찾아보는 와중에 세일하실래 그냥 아무생각없이 구매했어요
진짜 기대 하나도 안하고 써봤는데 생각보다 가벼우면서 커버력이 엄청 좋아 놀랬어요 ㅋㅋㅋㅋ
한여름날씨에는 시간이 지나면 살짝 들뜨고 밀리긴 하는데 파우더로 톡톡 눌러주면 다시 돌아옵니다
색상도 이쁘고 피부도 좋아보여서 재구매 할꺼같아요
제로쿠션 여러번 사용하다가 리뉴얼 되어 사봤어요
제로쿠션이 저는 더 좋아요!! 그래도 이것도 나쁘지 않아요.
우선 저는 수부지이고 여름 쿠션으로 사용중이에요
전 모공도 기름도 많고 건조해서 쿠션찾기 힘든데 제로쿠션은 정말 얇게 밀착되면서 너무 건조하지 않고 모공커버력이 좋아서 피부가 좋아보여요..👍
누제로 쿠션은 모공쪽은 좀 떨어지지만 그래도 만족해요!
커버력도 괜찮구요! 근데 색상이 제 목피부랑 살짝 달라서 어바웃톤 쿠션이랑 번갈아 가며 사용중이에요
생얼처럼 자연스럽지만 커버력은 꽤 좋아서 놀랐어요. 붉은기나 잡티도 잘 가려지고, 얇게 발리면서 뭉침 없이 밀착돼요. 마무리감은 보송보송한 매트 타입이라 번들거림 없이 깔끔하게 유지돼요. 특히 무너질 때도 지저분하지 않고 깔끔하게 무너져서 데일리로 쓰기 좋아요. 가볍지만 커버력 있는 쿠션 찾는 분들에게 잘 맞을 것 같아요.
🦋 롬앤 누제로쿠션 17호
제 피부는 민감성이면서 건성인데요 다가오는 따뜻한 봄을 위해 조금 가성비 보송한 쿠션을 사봤답니다 !
패키지가 불투명한 회색빛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심플해서 좋았어요 일단 제품 설명 이전에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학생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쿠션이에요 •!•
제품은 스펀지가 단단해서 양 조절이 잘 되는편에요
얇고 가벼운 쪽에 속해서 여름에도 자주 사용할 쿠션이에요:-) 발림성은 매트쿠션인데 되게 좋았어요
얇고 한 겹씩 올라가는 느낌이랄까요?
트러블도 얇게 잘 가려져서 컨실러 들고다니기 귀찮을때 종종 이 쿠션 사용한답니다 :>
다만 제가 건성이라 그런지 시간이 지나니까 주름끼임은 있더라구요 ㅠ!ㅠ 그 점은 솔직히 아쉬웠어요 근데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다 용서 돼요 ㅎㅎ
매트쿠션인데 발림성 좋고 양 조절 편하면서
저렴이템 찾으시는 분께 추천드려용 🧸💞
🦋 롬앤 누제로쿠션 17호
제 피부는 민감성이면서 건성인데요 다가오는 따뜻한 봄을 위해 조금 가성비 보송한 쿠션을 사봤답니다 !
패키지가 불투명한 회색빛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심플해서 좋았어요 일단 제품 설명 이전에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학생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쿠션이에요 •!•
제품은 스펀지가 단단해서 양 조절이 잘 되는편에요
얇고 가벼운 쪽에 속해서 여름에도 자주 사용할 쿠션이에요:-) 발림성은 매트쿠션인데 되게 좋았어요
얇고 한 겹씩 올라가는 느낌이랄까요?
트러블도 얇게 잘 가려져서 컨실러 들고다니기 귀찮을때 종종 이 쿠션 사용한답니다 :>
다만 제가 건성이라 그런지 시간이 지나니까 주름끼임은 있더라구요 ㅠ!ㅠ 그 점은 솔직히 아쉬웠어요 근데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다 용서 돼요 ㅎㅎ
매트쿠션인데 발림성 좋고 양 조절 편하면서
저렴이템 찾으시는 분께 추천드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