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핑타입이라 간편해요.특히 뚜껑부분이 조금 특이한데
2중으로 돼 있다 해야하나?되게 자동처럼 스무스하게 닫혀요.
제형은 굉장히 물같은데 사용후 피부에 끈적함이 남아요.
심한건 아니지만 만지면 끈적거려 약간 신경쓰이긴 합니다.
파란색으로 청량해 보이고 사용하면 왠지 모르겠는데
따끔거리는 느낌이 조금씩 나요.
다행히 이상있지는 않더라고요.
근데 모공에 엄청 효과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이 세럼은 사실 기대하고 산것에 비해서는 좀 아쉬움이 많았던 것 같아요ㅜㅜ
향도 뭔가 좀 꼬릿꼬릿...?한 냄새가 조금 나는데 그것도 별로였고, 사용하고 나서 끈적임도 있고 모공 개선 효과는 크게 모르겠고.. 아무튼 사용감이나 효과나 다 별로여서 이건 그닥 추천하고 싶진 않은 세럼인 것 같아요ㅠㅠ
오래 지속되는 냄새는 다행히 아니었지만, 뭔가 되게 바르고 싶지 않은 그런 냄새가 약간은 났던 것 같아요
향에 크게 신경 안 쓰신다면 그냥 괜찮다고 느끼실 수도 있긴 할 것 같아요.. 근데 전 별로..였구요
바를땐 매끈하고 촉촉하게 발리는 것 같은데 다 바르고 나면 피부겉만 그냥 쫀쫀해진 느낌이고 끈적이고 참 별로였네요ㅜㅜㅜ
[기대하고 구매한 모공세럼 BUT 결과는 별로]
한번 늘어난 모공은 줄어들기 힘들다는 말을 듣고 모공을 더 넓히지만 않도록 신경쓰면서 살던 중 영상에서 메디큐브 모공세럼을 추천 추천 하는 영상을 보고 메디큐브라면 믿고 살 수 있는 브랜드라 생각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디자인도 블랙/블루로 굉장히 세련되고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고 세럼도 투명한 하늘색 살짝 물처럼 흐르는 타입의 세럼이라 얼굴에 뿌리고 바로 문질러야 안 흘러 내려요.
처음에는 가볍게 발리다 점점 끈적끈적한 느낌? 꿀20 물80 으로 섞은 것을 내 얼굴에 바른거 처럼 끈적 끈적해서 별로었어요. 얼굴 토독 토독 하면 할 수록 더 끈적였어요. 효과도 별로 좋은것 같지도 않고요. 패드는 그나마 낫다고 하는데 이번 세럼이 생각보다 많이 별로였어서 메디큐브에서 모공관련 제품은 안 살거 같긴 해요 ㅜㅜ 그리고 살짝 따끔따끔한 느낌도 있어요
세럼 색깔은 블루색이구요 약간 끈적이는 제형에 얼굴에 도포(?)하면 따끔따끔해요! 그 느낌이 자극적인거같으면서도 이게 모공에 효과있다는걸까?하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근데 제가 왕모공이라서 그런지 모공이 줄어드는거는 경험하지못했어요 보통 피부과레이저로도 잘 개선안되는게 모공이니깐요! 그래도 꾸준히 써보려구요 근데 겨울에 쓰기에는 많이 건조해요 그래서 이거쓰고 수분앰플 한개 더 써조구있어요
사실 이 제품이 모공을 줄여주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기계사면서 같이 쓰면 도움이 되겠지 하고 구입했는데
약간 콧물스킨 같은 그런 제형에 흡수가 된다기 보다는 찐득한? 그런 마무리감을 가지고 있어서 사실 비호감에 가까운 제품이긴 해요
그런데 또 계속 쓰고 있는 이유는 얘가 각질제거 성분이 있어서 인지 쓰고난 다음날 세안할때 피부가 부들부들하고 육안으로 봤을때 피부결이 정돈되어 매끈해진게 보입니다
진짜 쓰기싫은 사용감인데 안쓸수가 없게 만드는 이상한 제품이예요 찐득거림만 개선되면 정말 별 다섯개 줄 것 같은데 너무 안타깝네요
기계쓰고나서도 꼭 써주고 있고 매일 저녁 사용하고 있어요 신기하게도 블랙헤드가 안생겨요
요거 다들 효과좋다고 해서 구매해봤는데
바를 땐 뭔가 조여진건가? 하는 느낌인데
그 다음날은 다시 똑같음
딱히 눈에 보이는 효과는 없는듯,,
근데 효과는 둘째치고 향이 알콜향으로 굉장히 독하고
마무리감이 찐득거려서 메이크업전엔 안 바르게됨,,
쫀쫀한 느낌이 아니라 찐득한 느낌임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니라 굳이 재구매는 안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