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고 마스크 안이 더워서 그런지 나비존 모공이 없었는데요? 생겼어요..! ㅎ-ㅎ 평소 모공케어에 관심 없었는데 ㅜ 이제 나이가 나이인 만큼,, 관리를 해야게따!! 생각해서 유튜브랑 인스타,, 블로그도 많이 찾아봤는데 제일 귀에 익은 브랜드인 메디큐브로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첫인상은 따끔해요 ㅠ.ㅠ 민감성인 제 피부에는 실망스러운 첫인상이었어여,, 저렴하지도 않은 가격이라 좀 더 써보자! 하고 계속 쓰는 중이긴 한데 솔직히 효과 전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