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타입 : 수부지 + 속건조 + 홍조 피부. 여름철엔 얼굴 쪽 열이 잘 오르는 편이라, 확정된 모공이 신경쓰이는 피부타입이었어요.
수분감 : 건성분들은 겨울철에 쓰긴 다소 건조하다고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여름철에 쓰기 좋아보이는 제품입니다!
제형 : 흐르는 듯한 묽은 제형이라 위에 화장해도 밀리지 않아 좋았어요!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고 가볍게 흡수되는 제형입니다.
민감도 : 트러블이 잘 나는 피부 인데도 자극 없이 모공 변화를 기대할 수 있어 좋았어요!
변화 : 모공이 싹 정리되어서 그런지 피부결 개선에도 도움이 되더라고요! 피지가 조금씩 줄어들고 피부가 전반적으로 쫀쫀해졌어요. 특히 블랙헤드나, 코 쪽 모공, 피지부분이 많이 정리되어 유분 올라오는 여름철에 쓰기 딱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뭔가 드라마틱하게 모공이 줄어드는 것 같지는 않지만 코팩하고나서는 항상 사용해주고있습니다. 발랐을때 엄청 쫀쫀하게 발리지만 화장할때는 밀려서 밤에만 발라주고있어요. 안바르는 것 보다는 효과가 있지않을까싶어서 바르고있습니다! 그래도 더 커지지 않는거봐서는 여름철에는 사용하기 괜찮을 것 같아요! 근데 한번 펌핑할때 세럼이 팍하고 나와서 조심해서 사용하세요
사실 이 제품이 모공을 줄여주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기계사면서 같이 쓰면 도움이 되겠지 하고 구입했는데
약간 콧물스킨 같은 그런 제형에 흡수가 된다기 보다는 찐득한? 그런 마무리감을 가지고 있어서 사실 비호감에 가까운 제품이긴 해요
그런데 또 계속 쓰고 있는 이유는 얘가 각질제거 성분이 있어서 인지 쓰고난 다음날 세안할때 피부가 부들부들하고 육안으로 봤을때 피부결이 정돈되어 매끈해진게 보입니다
진짜 쓰기싫은 사용감인데 안쓸수가 없게 만드는 이상한 제품이예요 찐득거림만 개선되면 정말 별 다섯개 줄 것 같은데 너무 안타깝네요
기계쓰고나서도 꼭 써주고 있고 매일 저녁 사용하고 있어요 신기하게도 블랙헤드가 안생겨요
🍃제형
제형은 푸른빛을 띄는 워터 제형인데요.
인공색소가 아닌 치자추출물에서 만들어낸 색이라고합니다. 인공색소나 향료나 아니라서 향도 거의 느껴지지 않고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사용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이 거의 없었고,
바른 직후 피부결을 매끈하게 케어해주어서 피부에서 광채가 나요. 꾸준히 사용해본 결과 피부결도 매끈해지고 특히나 볼에 보이던 모공이 작아진 느낌이에요!!
확실히 모공화장품이라 그런지 진짜 모공이 쫀쫀해지는 느낌으 들어요.
너무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