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앤 블러퍼지 틴트 전색상 가진 사람이저에요 ,, 두껍고 진짜 뭔가 밀도있는 블러립 좋아하신다면 당장 구매하세요 !! 개인적으로 밝고 채도있는 색깔보다는 어둡고 딥한 컬러들이 진짜 매력적입니다 생각보다 컬러가 굉장히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는데 한번 중독되면 빠져나오기 쉽지않아요 ,,, 출시된지 오래됐지만 저는 가을, 겨울되면 계속 찾게 되더라구요
12로 워밍업을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누디하지 않고 오랜지빛이 강해서 손이 잘 안감... 발색샷보다 더 웜톤느낌이 강해요. 롬앤은 발색샷을 믿으면 안됌 롬앤 발색샷이 엉터리라고 알려져있는데 일부로 엉터리 발색샷을 내놓으면서 소비자의구매욕구를 추구하는 느낌임 그것만으로도 아쉬워요
제형은 머드팟이 틴트가 된듯한 제형이에요
포슬포슬하고 블러가 잘 되는데 그만큼 건조하고 밀착력이 안좋아요. 입술이 항상 건조한 편인데 프랩을 잘 해도 너무 건조함
오일리한 제형이 아닌 그냥 블러팟 제형이에요
팁이 양조절 안되고 쓰다보면 입구에 틴트가 끼는 느낌이 있어서 쓰다보면 지저분해짐
14 언로즈
웜톤 쿨톤 모두가 사용가능할 것 같은 뉴트럴한 로즈컬러에요. 채도 있고 화사한 컬러라 포인트가 되어주는 립이였어요!
보들보들 앤 포슬포슬한 느낌으로 마무리되고 주름이 잘 부각되지 않아서 좋아요 그치만 예쁜 블러립을 원한다면 입술 각질관리가 필요할 것 같아요 블렌딩 잘해서 바르면 걷도는 느낌없이 예쁘게 표현돼서 좋아요
약간 화사한 데일리 메컵에 찰떡이라 만족스러워요
겨울 화이티쉬, 여름 뮤트 입니다!! 모비쉬 색상 사용했고요,
굉장히 예뻐서 제구매 한 제품입니다!!! 근데 좀 많이 매트해서 각질 부각이 있고, 밥 먹고 지워지면 너무 안이쁘게 지워져서 별 하나 뺐어요.. 모비쉬 위에 글로우 립 바르면 너무 예쁘고 각질 부각도 덜 되어서 왕추천 드려요..!!
*리뉴얼 전 제품 구매
[19 감초젤리]
블랙립을 정말 갖고싶어서 몇 번 품절되고 오픈하자마자 구매함. 그런데 너무 건조하게 올라가서 각질부각 심하고 다른 컬러랑 섞이지 않음. 음파음파 하면 혼자 뭉쳐짐.. 틴트 마개가 양조절을 심하게 해서 바르려면 두세번 펌프해야해서 귀찮았음. 색이 독특하다 이외에는 별로였고 가격에 비해 너무 아쉬웠음.
평소에 매트립 좋아해서 사용해봤는데 진짜 이름처럼 블러 처리된 느낌이 예쁘게 올라오는 틴트입니다!! 바르면 입술 주름 부각 없이 보송하게 퍼지면서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게 굿굿.
컬러도 전체적으로 분위기 있게 나오는 편이라 데일리로 쓰기 좋고 진하게 바르기보다는 살짝 풀어서 바르는 게 더 예쁜 제품입니당 그라데이션 립으로 연출하기도 편해요
다만 완전 촉촉한 타입은 아니라서 입술 상태 안 좋을 때 바르면 살짝 건조하게 느껴질 수 있어서 저한테는 립밤이 필수였습니다... 그래도 가볍게 발리고 마무리감이 깔끔해서 자주 손이 가는 제품!
모비쉬는 당연코 제 인생 립입니다 색감이 그냥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예뻐요 발림도 사르르한게 넘 예쁩니다 블러셔로 사용해도 걍 너무 예뻐요 예쁘단 말만 100번 하고 싶습니다 얘를 몇 통이나 샀는지 몰라요 쿨톤 뮤트면 무조건 사세요 무조건무조건으로요
쿨로즈업은 처음엔 너무 진해서 잘 안 썼는데 포인트 립으로 안에 조금만 발라서 스머징 하니 예쁘더라고요 모비쉬 발라주고 쿨로즈업으로 포인트 주면 또 세상 예쁩니다 내사랑들
웜밍업 진짜 이분미쳤어용!!!!!!🦅‼️‼️‼️ 입술 외곽만 파데 극소량‼️으로 조금 죽이고 베이스립으로 깔아줫는데요...와진짜로요... 진심 하룰랄라맘마미아띠띠되 완전쌩코랄은 잘 안 받고 그렇다고 핑크가 잘 받는 것도 아닌 핑잘봄~코잘봄 사이 진심 애매한 위치에 잇는 저를 구원해주셧어요😭😭 웜밍업 베이스립에 롬앤 피치모카? 그거 바르면 진심 너무 예뻣어요ㅜㅠ
발색이 정말 예쁘게 올라와서 처음 바르고 바로 만족했던 틴트예요. 한 번만 발라도 색감이 또렷하게 올라오고, 레이어링 하면 더 분위기 있게 표현돼서 활용도가 높더라구요. 착색도 적당히 남아서 음식 먹고 나서도 어느 정도 컬러가 유지되는 점이 좋았어요. 무엇보다 건조하지 않고 입술이 편안한 느낌이라 데일리로 쓰기 부담 없었어요.
요거 진짜 요즘 자주 쓰는 틴트인데 이름 그대로 블러 느낌입니다! 바르는 순간 입술 주름 싹 흐려지면서 보송하게 퍼지는 느낌이라 필터 낀 것처럼 표현됩니다.
제형은 무스+크림 중간 느낌인데 엄청 가볍고 얇게 발려서 답답함 1도 없어요. 그라데이션으로 발라도 예쁘고 풀립으로 발라도 과하게 두껍지 않아서 데일리로 쓰기 좋았습니다.
착색은 은은하게 남는 정도라 깔끔하게 지워지고, 대신 시간 지나면 살짝 건조함 느껴져서 립밤 같이 쓰는 거 추천! 그래도 컬러감이 너무 분위기 있어서 손이 계속 가는 틴트였습니다